생생정보 해물쟁반밤짜장 알밤탕수육 택시맛객 공주 주원장밤짜장 위치

2022년 3월 2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98회 [택시맛객] - 공주는 밤이지! 해물쟁반밤짜장 & 알밤탕수육 식당 정보


“이 집은 밤으로 만드는 짜장과 탕수육 맛집으로 소스에도 밤이 들어있고, 바삭한 맛의 탕수육 고기가 일품이라고 한다. 그리고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짬뽕과 짜장면 맛집으로 기본 음식의 퀄리티가 뛰어나다고 한다.”

 

이렇게 택시맛객에서는 해물쟁반밤짜장과 알밤탕수육 맛집이 나오면서 이 집을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택시맛객 해물쟁반밤짜장 알밤탕수육

 

 

#생생정보 해물쟁반밤짜장#생생정보 알밤탕수육#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 해물쟁반밤짜장#택시맛객 알밤탕수육#공주 주원장밤짜장#주원장밤짜장

 

공주 해물쟁반밤짜장 알밤탕수육집 주원장밤짜장 방문 후기 정보


김**


“점심시간인데 손님이 많은게 유명한가 보네요. 짬뽕 양도 많고 맛있어요. 기회되면 다음에는 쟁반짜장과 탕수육도 맛봐야겠어요.”


5p****


“탕수육 소스에 밤이 들어있어요. 맛에 영향을 미치지는 못하고, 그냥 밤이 들었어요. 탕수육은 딱딱할정도로 바삭해요. 무조건 부어먹는걸 추천드려요. 안그럼 입천정이...^^; 쟁반짜장은 양이 많아요. 특히 오징어.. 남기긴 처음이에요. 일단 오늘 먹은건 맛은 준수했고, 많은 양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요. 바쁜시간대 피해가시면 마음 안상하고 오실듯 하네요.”

 

이렇게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해물쟁반짜장과 알밤탕수육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택시맛객 해물쟁반밤짜장 알밤탕수육

 

 

 

 

 

a**


“알던 맛집을 잃은 것 같아 정말..아쉽네요..ㅎㅎ 지난 몇년 간 칠갑산 한천 공암 옮기시는 곳마다 찾아가서 맛있게 먹곤했는데, 우성면으로 오신 뒤로는 재료떨어졌다고 퇴짜만 3번 맞았네요..ㅎㅎ 오늘 이후 재방문 의사가 없어졌습니다. 오늘은 전화로 미리 식사 가능여부를 확인하고 방문했습니다. 도착하니 짜장이 20분은 걸린대서 짬뽕시켰더니 늦게들어온 옆 2테이블에 짜장면이 먼저 나왔네요. 20분 기다린 뒤 주문 취소 후 계산하고 나가려니 주방에 짬뽕 만들지 말라고 하시길래 아직 주문도 안들어갔었냐고 물었더니 화내시네요..? 기다리면 나올거였다고.. 미리 전화 확인까지 하고갔는데 이건 아니죠. 장사가 잘되는 만큼 직원을 늘리고 운영방식을 개선하셨으면 합니다. 애정을 가지고 자주 갔던 집이기에 더욱 아쉽네요.”

 

하지만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아쉬움이 남아있는 곳으로 초심을 잃은 것 같아 안타깝다면서 실망스러운 이야기를 하네요.

 

 

생생정보 택시맛객 해물쟁반밤짜장 알밤탕수육

 

 

우는***


“양 많음 매우 맛있음 입 까다로운 우리 아버지가 인정함 서비스도 친절함 주차할곳 꽤 있지만 큰도로 옆이라 위험할지도?”


적게일******


“진짜 맛있어요 ㅜㅜ 기본에 충실한 맛 정말 최고에용 면도 맛있어요ㅜㅜ 공주 올 일 있어서 왔는데 어쩜이리 맛있을까요 흑흑. 요 근래 먹은 중국집 중에서 진짜 젤 맛있어요ㅠㅠ 서울에 내주세요ㅜㅜ”

 

하지만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 역시 너무 맛이 좋은 식당이라면서 기본에 충실한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와본 사람들은 극찬을 하며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번 공주에서 유명한 해물쟁반밤짜장과 알밤탕수육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택시맛객 해물쟁반밤짜장 알밤탕수육

 

 

 

 

 

#생생정보 해물쟁반밤짜장#생생정보 알밤탕수육#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 해물쟁반밤짜장#택시맛객 알밤탕수육#공주 주원장밤짜장#주원장밤짜장

 

공주 해물쟁반밤짜장 알밤탕수육집 상세정보


상가명: 주원장밤짜장


전화번호: 041-856-3670


주소: 충남 공주시 우성면 단지문화마을길 10-20, 충남 공주시 우성면 단지리 341-4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짜장 6,000원

탕수육 1인 8,000원

 

위와 같이 이번 해물쟁반밤짜장과 알밤탕수육 맛집으로 알려진 곳은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고, 좋은 재료의 사용으로 사람들의 인기가 많네요.

 

 

 

생생정보 택시맛객 해물쟁반밤짜장 알밤탕수육

 

 

#생생정보 해물쟁반밤짜장#생생정보 알밤탕수육#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 해물쟁반밤짜장#택시맛객 알밤탕수육#공주 주원장밤짜장#주원장밤짜장

 

공주 해물쟁반밤짜장 알밤탕수육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71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화군 황해도식 냉면집 교동도 대풍식당 위치

2022년 2월 26일 토요일 Echannel 토요일은 밥이 좋아 9회 강화군 교동도 황해도식 냉면 정보 “이 집은 6시 내고향부터 시작해 다수의 매스컴에 소개된 이북식 만두와 황해도식 냉면 맛지브로 고기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택시맛객에서는 공주에서 워낙 유명한 밤짜장 맛집이 나오면서 괜시리 특색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의 호기심을 자아내네요.

 

당연하게도 전 이 집을 방문했기에 그 맛을 알고 있어 다음에 알밤탕수육을 맛보기 위해 다시 방문할 마음을 다잡으며 이번 생생정보 택시맛객에 소개된 공주 해물쟁반밤짜장 알밤탕수육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