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제주 향토음식 식당 돔베고기 접짝뼈국 맛집 제주도감 위치

2021년 12월 3일 금요일 Comedy TV UHD 맛있는 녀석들 354회 제주도 향토음식 특집 돔베고기 접짝뼈국 식당 정보


“'제주도감'에서는 다양한 제주 식재료를 이용하여 제주도 향토음식을 전통 방식으로 요리하고 특별한 제주의 맛을 나누어 드립니다. '도감'은 제주도에서 혼례나 잔치가 있을 때, 돼지를 잡고 고기를 요리하고 나누어 주기까지의 모든 일을 주관하는 장인을 말합니다.”

 

이렇게 이번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제주 향토음식으로 돔베고기와 발골하고 남은 뼈로 만든 진한 접짝뼈국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제주 향토음식 돔베고기 접짝뼈국집

 

#맛있는 녀석들 제주 향토음식#맛있는 녀석들 제주 향토음식 식당#맛있는 녀석들 제주 돔베고기#제주 돔베고기#제주 접짝뼈국#맛있는 녀석들 접짝뼈국#제주 돔베고기 맛집#제주 접짝뼈국 맛집#제주도감#제주 향토음식 식당

 

제주 향토음식 돔베고기 접짝뼈국집 제주도감 방문 후기 정보


jae******


“제주도감 소문듣고 왔는데요,메밀간장기름국수+접시수육 세트메뉴 12000원 주문했습니다.수육도 먹어보고싶어서요. 국수가 찬얼음과 함께 만든거라 날씨가 추워져서 따뜻하게도 할수있는지 궁굼하네요. 물어봐야겠네요. 국수맛은 정직하게 만든맛이네요 처음맛은 신거운것 같은데, 다시한번 잘 비벼서 먹어보니 맛있네요. 근데 숙성이라고 하지만 고사리와 버섯을 절인것 같은데 처음에는 신맛이 강해 쉰지알았는데 장아치처럼 발효 한것 같네요.맛이 짜지않고 저자극적인것같아 신경을 많이 쓴것 같네요 ~ 큰도감,작은도감은 수육헝태라 불을사용하지않아건강에는 좋을것 같네요 따뜻한궁물, 탕같은게 있으면 밸런스가 좋을것 같은데요. 개인 취향입니다. 맛집 공감합니다...수육도 맛있어요 ~~~짱아치는 글쌔요. 저는 아닌것 같은데요 ^^ 웰컴 티 좋았어요. 주차장 여유있습니다~”

 

이렇게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식당이라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한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제주 향토음식 돔베고기 접짝뼈국집

 

 

 

 

즈**


“식당 깨끗하고 청결. 접착뼈국 맛있었음! 화성식당에서 먹은 그 맛이 나는거 같음. 주차장이 잘되어 있음. 작은 도감은 미리 주문해두긴 했는데 살짝만 더 따뜻하게 나왔으면 좋겠음...리뷰가 많진 않았지만 암튼 괜찮은 식당”


정**


“넓고 깔끔 깨끗 친절. 특히 더운 여름 다양한 부위의 돔베고기. 깔끔한 메밀 간장 기름국수. 제주 레몬으로 만든 레몬 소주와 레몬에이드도 강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접짝뼈국의 맛을 극찬하면서 맛이 참 좋은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제주 향토음식 돔베고기 접짝뼈국집

 

 

fan*****


“도감한상 메뉴는 상인남성 두명이서는 많더라구요. 갈비뼈에 붙은 고기살밥도 많아서 시작부터 포만감이… 시원한 동치미나 식초겨자 넣어먹는 물냉면이 함께나오면 좀더 완벽할것 같다고 개인적으로 생각되었고…(또는 메밀 동치미 물막국수)비오는 날에도 주차장에서 실내로 바로 진입 가능한 출입구가 있는것도 편리하고… 접짝뼈국은 도내에서 맛 본 식당중엔 최고였구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 깔끔,모던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기분 좋은 점심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고기살밥부터 시작해서 나오는 것이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기분 좋게 점심한상 받고 갔다하네요.

 

 

제주 향토음식 돔베고기 접짝뼈국집

 

 

 

 

꾸이*****


“제주도감 제주스러운 맛과 멋을 간직한 식당입니다. 돔배고기도 부위별로 맛볼수있고 접짝뼈국 완전 맛있어요.”


이**


“바운스 슈퍼파크가는길에 엄청 추운데 직원분이 문닫았다고 말씀해주셔서 간김에 밥먹고 나왔네요 직원분 정말친절하고 국수 맛있습니다 설렁탕이랑 기름국수 먹었는데 큰애가 수육이랑 설렁탕 다 뺏어먹어서 국수밖에 못먹었네요ㅠ 국수정말 맛있고 설렁탕 고기많이 들어서 맛있을거 같았습니다 좌석마다 콘센트 있어서 핸드폰충전 용이하고 무엇보다도 직원분들이 세심하게 살펴주어서 다시 한번 방문할것같습니다 사장님 되시는분 직원분들 보너스 많이주세요.”

 

그리고 이 집은 맛도 맛이지만 직원분들의 친절도 대단하다는 분들이 위에 분처럼 은근히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제주 향토음식 돔베고기 접짝뼈국집

 

jin******


“메밀간장기름국수. 오이 유부 머릿고기가 들어있는 담백한 맛의 냉국수. 속이 편한 식사로 제격. 처음 내주시는 직접 볶은 메밀차도 맛있음. 5월 한달간 서비스로 주신다는 접시수육도 함께.”


kim******


“그냥 인스타이벤트로 만들어진 맛집이겠거려니하고 식당이 마땅치 않아 들렸는데, 기대이상. 메밀가루를 넣어 끓인 뼈국은 밥 없이 먹어도 훌륭한 스프같은 느낌. 도감수육 역시 넘 맛났음. 돼지고기 육포도 만족스럽고, 제주시 갈 때마다 재방문각”

 

끝으로 이번 돔베고기와 접짝뼈국집을 잘하는 집을 기대 없이 갔는데 제대로 된 맛을 봤다면서 극찬을 하는 분도 있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라고 말하기를 주저 않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제주 향토음식 돔베고기 접짝뼈국집

 

 

 

 

 

#맛있는 녀석들 제주 향토음식#맛있는 녀석들 제주 향토음식 식당#맛있는 녀석들 제주 돔베고기#제주 돔베고기#제주 접짝뼈국#맛있는 녀석들 접짝뼈국#제주 돔베고기 맛집#제주 접짝뼈국 맛집#제주도감#제주 향토음식 식당

 

제주 향토음식 돔베고기 접짝뼈국집집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제주도감

전화번호: 0507-1339-7474

주소: 제주 제주시 연북로 257 제주도감, 제주 제주시 오라이동 1770 제주도감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접짝뼈국 10,000원

도감한상 62,000원

 

이렇게 제대로 된 제주도에 돔베고기를 맛볼 수 있는 집이 나오면서 사람들이 많이들 방문해 좋은 기억을 만들고 왔다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고 싶어지는 식당으로 보입니다.

 

 

제주 향토음식 돔베고기 접짝뼈국집

 

#맛있는 녀석들 제주 향토음식#맛있는 녀석들 제주 향토음식 식당#맛있는 녀석들 제주 돔베고기#제주 돔베고기#제주 접짝뼈국#맛있는 녀석들 접짝뼈국#제주 돔베고기 맛집#제주 접짝뼈국 맛집#제주도감#제주 향토음식 식당

 

제주 향토음식 돔베고기 접짝뼈국집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13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재명 윤석열 을지로 이모카세 가맥집 나드리식품 위치

2021년 12월 3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32회 대통령 후보 대선 백반 이모카세 식당 정보 “이 집은 워낙 유명한 을지로에 핫한 식당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한다고 한다.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제주 향토음식으로 알려져있는 돔베고기와 접짝뼈국을 보고 있으니 왠지 제대로 된 고기밥상을 맛보기 위해서는 한번은 방문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는 마음을 가지면서 이번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제주 향토음식인 돔베고기와 접짝뼈국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