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12900원 한우불고기 무한리필 울산 우진숯불화로구이 위치

2021년 10월 28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20회 가격파괴 Why 한우불고기 무제한 1인 12900원 식당 정보


“우진참한우는 40년의 전통과 노하우로 만들어진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한우, 한돈 브랜드이며 위생관리에 엄격한 HACCP시스템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합니다. 지금껏 맛보지 못한 육질을 경험하라.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모든 것을 우진참한우에서 느껴보세요.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렇게 이번 12900원 한우불고기 무한리필 맛집으로 알려진 곳은 워낙 청결하면서 40년 전통을 말하니 그 맛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12900원 한우불고기 무한리필집 우진숯불화로구이 방문 후기 정보


손**


“맛있어요. 넓은 주차장과 넓은 실내, 코로나 방역도 열심히. 1층에 고기 파는 매장도 있어 사서 2층으로 가져가 먹을수도 있고, 식사 후 사서 집으로 가져갈수도 있네요. 또 가고 싶어요... ㅎㅎ”


이**


“고기도 괜찮고. 룸이 있어서 애들 데리고 가기도 좋음. 고기먹고 곰탕 시켰는데 속풀기 좋았음. 신랑이 좋아함. 소고기 맨날 먹고싶다”

이렇게 이번 12900원 한우불고기 무한리필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워낙 제대로 된 맛으 내는 곳으로 매일 먹고 싶어하는 집이라고 하는 분도 있네요.

 

 

 

 

 

 

Nya*****


“최고였습니다. 하지만 벨이 없어서 종업원과 소통이 어려웠고 추가 고기에 야채가 개인적으로 부족했어요. 그래도 맛과 양은 최고였어요.”


p**


“이곳은 소불고기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음. 가장 중요한 것은 셀러드 바가 존재하며 공깃밥을 무료로 리필가능하다는 것임 그리고 맛은 무한리필인것 치곤 상당히 좋음. 양도 많고 맛도 좋고 아주 괜찮은집임.”

 

이렇게 이번 한우불고기집을 말하는 분들은 무한리필임에도 맛이 좋고, 양은 두말할 것 없이 훌륭한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쉬***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인테리어도 좋고 키즈룸도 좋아요^^ 근데 서빙하는 종업원 수가 적은 느낌이고 종업원이 그닥 친절하지 않지만 한우 먹을때는 항상 이집만갑니다. 점심특선도 좋아요~”





“넘 맛있었어요! 예약해서 룸으로 가면 조용하고 좋아요. 바빠서 조금 정신없으신 것 같아요 ㅎㅎ”

 

역시나 이 집의 한우불고기가 참 좋다고 하는 분들이 많은데,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방도 좋고, 인테리어와 고기가 참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냐****


“매장 넓고 깔끔해서 좋아요. 근데 직원분들이 너무 정신없게 다니시내요., 바쁘신건 알지만 음료주싱때도 거의 반쯤 던지다 시피 주시고 그리고 샐러드바에서 직원분이 맨손으로 마늘 담아가시는걸 보고., 좀 많이 불편했네요”


코***


“평일 15시까지 점심특선이라고 광고 방문하면 불고기무한은 13시30분까지 도착해야 된다 함. 그래서 업진살먹었는데 고기가아니고 고무줄임 질김 아주”

 

하지만 이번 12900원 한우불고기 무한리필집이 아쉬움이 있다는 분들도 있는데 시간대와 서비스, 그리고 고기가 그닥이라고 말을 하네요.

 

 

 

 

aod****


“늘 친절하세요 발열체크도 하고 테이블도 거리두고 앉게 하셔서 좋았어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J**


“집에서 멀어 간만에 두번째왔는데 그사이 특선이 바꼈네요. 막고기 9900원이 업진살 12,900원으로. 가성비좋아 남편 끌고왔는데 오른가격에 추가....배꼽이 커졌네요 ㅎ 오늘은 고기 양념이 마니 짰어요. 양념소스는 훌륭한데 찐해서 마니짬...밥이랑먹음 좋겠지만 가마솥밥이라 늦게나와서 ㅜㅜ 시설이 넓고 쾌적하고 룸도 많이 있어 고기먹어도 쾌적한 느낌이라 그래도 만족합니다^^”

 

끝으로 이 집에서 좋은 기분이 많다는 분도 많은데, 양념이 조금 짜지만 밥이랑 먹으면 좋다고 말하며 쾌적한 집이라고 말하는 분도 있네요.

 

이렇게 전반적으로는 만족하는 사람들이 워낙 많은 한우불고기 무한리필 집이라고 말하기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12900원 한우불고기 무한리필집 상세정보


상가명: 우진숯불화로구이


전화번호: 052-222-6999


주소: 울산 북구 고래로 2-1 2층, 울산 북구 천곡동 359 2층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점심특선) 한우불고기 무한리필 12,900원

 

이번 한우불고기 무한리필집은 이렇게 값도 저렴하기에 점심에만 판매하지만 이 맛을 보러 점심에 줄서서 먹어야 한다고 하니 궁금한 식당입니다.

 

 

 

12900원 한우불고기 무한리필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2021.10.25 - [이런 저런] - 생생정보 그물 생갈비 으라차차 인생 역전 쇠뚜레 위치

 

생생정보 그물 생갈비 으라차차 인생 역전 쇠뚜레 위치

2021년 10월 25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17회 으라차차 인생 역전 그물 생갈비 식당 정보 “저희 쇠뚜레는 참숫불화로에서 마블링 좋은 최상급 고기의 육즙을 맛볼수 있는 곳입니다. 순수 국내산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우불고기를 무한으로 맛볼 수 있는 집이 있는데 다른 곳을 갈 이유가 있을까 싶네요. 더욱이 질 좋은 고기를 준다고 하니 더할나위 없어 보이는 식당이네요.

 

그래서인지 울산을 놀러간다면 점심시간에 한번 들러서 배터지게 먹는 것을 기약하며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12900원 한우불고기 무한리필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