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오징어 쟁반칼국수 가격 대전 국수왕 황부자칼국수 위치

반응형

2021년 9월 10일 금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628회 국수왕 오징어 쟁반칼국수 방송 정보


“이번 주 국수왕을 찾아간 곳은 칼국수의 도시! 대전! 거리마다 칼국수 맛집이 즐비할 만큼 칼국수의 성지라 불리는 이곳에~ 아주 특별한 칼국수왕이 있다는데! 바로 대전에서만 맛볼 수 있는 화끈한 별미! 오징어 쟁반 칼국수 되시겠다! 탱글한 오징어와 고소한 두부! 여기에 쫄깃한 수제 면발까지 더해졌다는 최강 별미 오징어 쟁반칼국수! 그 맛의 첫 번째 비밀은 바로 남편이 직접 만드는 명품 칼국수 면발에 있었으니! 매일 아침 새벽에 나와 칼국수 면을 만들고 있다는 남편! 밀가루 반죽에 계란을 넣어 고소함 업그레이드 해준 반죽은 하루 숙성해 준다는데! 숙성 반죽은 다시 수백 번 치고 밀어서 공기층을 완전히 빼주면~ 비교 불허! 쫄깃 탱글한 면발로 재탄생 된단다! 이렇게 남편의 명품 면발이 완성되면~ 화끈한 감칠맛의 완결판! 아내표 ‘양념 육수’가 출격할 차례! 한눈에 보기에도 범상치 않은 양념 육수의 비밀은 바로, 고소함 응축된 사골 육수에 있었으니! 진하게 끓인 사골육수에 고추기름 고춧가루 등으로 매운맛 더해주면, 그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특별한 양념 육수가 탄생된다는데~ 여기에 싱싱한 오징어와 고소한 두부까지 넣고 파이어~ 파이어~ 불맛 더해 볶아주면! 한 입만 먹어도 얼큰한 풍미 대축제! 쫄깃 탱글한 식감 대폭발! 선사하는 오징어 쟁반 칼국수가 완성된단다! 허나 아직 놀라긴 이르다! 부부의 두 번째 야심작도 있었으니! 바로 깊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동죽(물총) 칼국수 되시겠다~ 매일 아침 공수하는 싱싱한 동죽 중에서도 최고의 동죽을 선별하는 것은 기본! 직접 끓이는 특제 육수까지 더해지니, 속 풀어주는 깊고 진한 맛이 아주 일품이라는데! 부부 합작 신공으로 완성하는 특별한 칼국수의 세계! 지금 바로 만나보자~”

 

이렇게 제대로 된 오징어 쟁반칼국수를 맛보여주는 식당이라는 말이 많은 곳이니 한번 방문할 분을 위해 미리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저녁 오징어 쟁반칼국수집 황부자칼국수 방문 후기 정보


Eli*****


“처음에 아 맛나다라는 느낌은 살짝 수드러 들엇지만 두번째 갓어도 맛있는건 인정. 정신없던 타임이라 대충 빨리 먹엇는데 그동네 가면 오씨칼국수 들르는거 보단 난 여기가 내 입엔 맛는다.”


정**


“ㅇ씨네는 방송에 나와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데... 황부자집 면은 더 쫄깃, 국물은 더욱 깊은 맛이 우러나요. 전 김치를 먹지 않는데 지인들이 너무 맛 있다고 하네요. 적극 추천합니다.”

이렇게 이번 오징어 쟁반칼국수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너무 맛이 좋은 집이라면서 옆에 다른 곳에 비해 더욱 좋다고 말하네요.

 

 

 

 

김**


“참으로 맛있는 집입니다. 몇년전인데 당시는 근처에 유명하다는 동일종목 음식점만 알고 다니다 줄을서서 기다리던중 누가 귀뜸을해줘서 혹시나 하고 와보니 그맛은 내가 최고라고 생각하고 다니던 집보다 담백하고 순수한 맛을 느끼고 이제는 지인들까지 소개를 하여 단체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식당 한편에서 밀가루를 치대고 밀어서 칼국수를 만드는 순박한 모습은 진정한 장인의 맛을 알게 해준 식당입니다. 추천을 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이**


“2시쯤? 오씨네 갓는데 대기자 70명 넘길래 그냥 뀡대신 닭 으로 바로옆 황부자칼국수 갓습니다 기대 안하고 걍 먹어나보자 심정으로 먹는순간 몽미 완전 맛잇어 국물도 맛잇고 특히면이 완전 쫄깃하고 두께도 너무 좋아요. 오씨네를 못 먹어봣지만 이집도 완전 맛잇어요. 면이 쫄깃하면 가끔 들 삶아져서 밀가루내 날 수 있는데 아닙니다. 완전 쫄깃 진짜 맛잇어용!ㅋ 또 생각나여ㅜㅜ”

 

역시나 다른 분들 역시 옆에 다른 매장을 비교하면서 이번 오징어 쟁반칼국수집이 최고라고 말하네요. 너무 맛있다고 하니 궁금하긴 합니다.

 

 

 

 

Jong******


“사장님껜 죄송하지만, 이런 집은 입소문이 안나서 맛도 없으면서 분위기 때문에 번호표 뽑고 줄서는 집이 되진 말아야 한다. 맛이 끝내준다.”


김**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하며 면발은 쫄깃쫄깃 합니다.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오씨보다 덜 매우면서 아삭아삭하 합니다. 요새 오씨 추세로 보면 오씨보다 이곳이 더 좋은거 같네요”


Jo****


“오부자칼국수 갔다가 대기줄이 너무 길어 우연히 갔는데, 한번 맛보고 나서는 황부자칼국수만 갑니다. 오부자는 김치가 너무 매운데, 황부자는 적당하고 무엇보다 면발이 환상적으로 쫄깃쫄깃합니다. 서울의 할머니손칼국수와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입니다.”

 

끝으로 마지막까지 사람들은 옆집을 비교하면서 이곳이 더 좋다고 말하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이 극찬을 하는 집이라고 하기에 이번 오징어 쟁반칼국수집을 방문할 분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오늘저녁 오징어 쟁반칼국수집 상세정보


상가명: 황부장칼국수


전화번호: 042-636-3335


주소: 대전 동구 옛신탄진로 2, 대전 동구 삼성동 302-138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오징어 쟁반국수 19,000  35,000원

 

 

이렇게 이번 오징어 쟁반칼국수 맛집으로 나온 곳은 워낙 가격도 저렴하고 푸짐하게 내어주는 가성비 식당이라 하네요.

 

 

 

 

오늘저녁 오징어 쟁반칼국수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504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울산 장민호 50년 전통 언양불고기집 함흥냉면집 진미불고기 위치

2021년 9월 10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20회 울산 밥상 밥심으로 세우다 울산의 맛 장민호 50년 전통 언양불고기 함흥냉면집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한우암소만 사용하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제대로 된 오징어칼국수 집을 보니 제대로 배터지게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내일 저녁은 오징어 요리를 해먹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 국수왕에 나온 오징어 쟁반칼국수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