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보령 모델 성휘 멸치잡이 어부 갑부 멸치 멜칩 가격 구입 판매 매장 해가인 정보

2021년 7월 27일 화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42회 모델 성휘의 21억 원짜리 귀향 정보


“이번 서민갑부로 나온 멸치갑부는 스스로 말하길 ‘1980년부터 40년간 망망대해를 누비며 육지보다 바다길이 편하신 아버지가 직접 조업하시고, 노고의 산물을 어머님이 손수 가공하시고, 아들이 마음을 담아 전달하고자 해가인으로 탄생하였습니다. 해가인은 바다로부터의 삶을 전하고, 희생과 열정으로 가족을 생각하며 진정한 어부의 마음을 담아 드리는 바다가 집인 사람들입니다.’라는 말을 합니다.”

 

이렇게 이번 멸치를 잡는 갑부의 매장은 멸치뿐 아니라 멸치 가공품까지 다양하게 팔고 있다고 하니 이 집에서 멸치관련 제품을 사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서민갑부 보령 모델 성휘 멸치잡이 어부 갑부#보령 멸치잡이 어부 갑부#보령 멸치잡이 갑부#모델 성휘 멸치#모델 성휘#해가인#멜칩 가격#서민갑부 멜칩#서민갑부 멸치 가격#서민갑부 보령 멸치

 

모델 성휘 멸치잡이 어부 갑부 매장 해가인 후기 정보


먼저 이번 갑부가 파는 멜칩을 맛본 일**님이 말하길 “먹다보면 반통은 금방 없어지는 것 같아요. 멸치가 들어있어 건강에도 좋을것 같고 맛도 있어 넉넉히 구입했습니다.”이라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봤다고 하네요.

 

또한, “멸치를 섞어 뻥튀기한 과자입니다. 비리다는 후기와 달리 저는 거의 모르겠구요. 멸치가 조금 더 들어갔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건강한 간식을 찾는다면 한표 꾸욱.”이라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이라고 말을 하네요.

 

 

 

 

 

역시나 봉프*****님의 말로도 “멸치맛 나는 뻥튀기네요. 독특하네요~ 포장도 잘해주셔서 많이 안부서지고 왔어요^^ 간식으로 야금야금 먹으려구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 파는 멜칩의 맛이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다른 분은 “칩도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요~^^ 남편이랑 아이가 너무 잘 먹어요^^ 아이에게 과자대신 주고 있는데 스스로 집어먹어요ㅋㅋ 입에서 오물오물 씹어 먹는 데 흥얼 거리면서 먹네요^^ 그리고 남편은 저녁마다 야식으로 칩을 한통씩 해치우고 있는데요ㅋㅋ 남편이 과자먹는 것보다 칩 먹는 게 속이 부데끼지도 않고 입가심으로 먹기도 좋데요^^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고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데요^^ 저두 먹어봤는데요^^ 고사하고 담백하면서 멸치맛도 강하지 않고 건강한 맛의 뻥튀기 같아요^^ 남녀노소 연령상관없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이라 말하면서 뻥튀기 같아 좋다면서 건강해지는 맛이라고 하네요.

 

 

 

 

 

끝으로 찐***님도 “멸치칩이 특이해서 구입했는데 씹는 식감이 좋고 박삭합니다. 그런데 제가 비린거는 못 먹는데 칩은 조금 살짝 비린맛이 나서 부모님이 드셨습니다.”라 말하면서 살짝 비린 맛이 있다고 말을 합니다.

 

그렇지만 씹는 식감이 참 좋다고 하네요.

 

솔직히 이렇게 멸치를 가지고 칩을 만들 줄은 몰랐는데 맛이 궁금하기도 하지만 아이들에게 과자대신에 주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 이번 멸치잡이 모델 성휘씨의 매장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서민갑부 보령 모델 성휘 멸치잡이 어부 갑부#보령 멸치잡이 어부 갑부#보령 멸치잡이 갑부#모델 성휘 멸치#모델 성휘#해가인#멜칩 가격#서민갑부 멜칩#서민갑부 멸치 가격#서민갑부 보령 멸치

 

모델 성휘 멸치잡이 어부 갑부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해가인

 

주소: (지번) 충청남도 보령시 천북면 사호리 408-4

 

영업시간: 24시 주문 가능

 

 

가격 및 메뉴

 

멸치상품 ----- 25,000원

멸치견과류 2,500원

 

이처럼 이번 멸치잡이 모델 갑부의 멸치는 값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지만 맛은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아 평이 좋은 곳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모델 성휘 멸치잡이 어부 갑부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52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포천 민물 참게 쏘가리 매운탕 맛집 샘물매운탕 위치

2021년 7월 16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12회 맛있수다 포천 여름 밥상 참게 쏘가리 매운탕 식당 정보 “이 집은 포천에서 알아주는 매운탕 맛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자연산 민물 매운탕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지금은 이렇게 멸치잡이로 성공해서 이외 다른 프로그램에도 나오면서 승승장구하지만 그 전에 얼마나 힘들었을지 생각이되네요.

 

그렇지만 맛은 맛으로 평가해야 하기에 이번 서민갑부에 나온 모델이 잡는 멸치를 한번 사먹고 싶은 생각을 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사진은 해가인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서민갑부 보령 모델 성휘 멸치잡이 어부 갑부#보령 멸치잡이 어부 갑부#보령 멸치잡이 갑부#모델 성휘 멸치#모델 성휘#해가인#멜칩 가격#서민갑부 멜칩#서민갑부 멸치 가격#서민갑부 보령 멸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