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얼음그릇 물회 가격 청주 대박회수산 위치

2021년 7월 22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62회 생생현장 더위 타파 얼음의 화려한 변신 얼음그릇 물회 식당 정보


“이 집은 청주에서 알아주는 물회 맛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오시는 손님 한분 한분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으로 싱싱한 활어 및 숙성회, 물회, 각종 해산물, 계절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이라 말하면서 정성을 다해 요리를 한다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이번 얼음그릇 물회 맛집으로 나온 곳은 숙성회를 비롯해 신선한 계절메뉴까지 다양한 해산물을 파는 전문점으로 이 횟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얼음그릇 물회#생생정보 얼음그릇 물회 가격#얼음그릇 물회 가격#얼음그릇 물회#청주 얼음그릇 물회#청주 대박회수산#대박회수산

 

얼음그릇 물회 식당 대박회수산 방문 후기 정보


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회도 엄청 쫄깃했어요! 매운탕도 딱 입맛에 맞는 맛이어서 재방문예약입니다^- ^ 잘 먹는다고 서비스도 주셔서 감사합니당.”


모*


“맛도 가성비도 모두 오지는 최고의 횟집. 저는 도저히 나가기가 귀찮아서 엄마랑 동생이랑 광어두마리 19900₩ 포장해왔는데 가족들이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회도 너무 싱싱하고 초밥용 밥도 같이 오고 항상 서비스는 짱짱이네요. 회 가지고 회덮밥 해먹었는데 다들 너무 만족하면서 잘 먹었어서 홀로 식사하러가게요 ^^~ 사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이렇게 이번 얼음그릇 물회 횟집을 방문한 사람이 맗기 정말 맛있는 회를 맛볼 수 있는 청주의 한 식당이라면서 포장해서 먹어도 좋다고 합니다.

 

 

 

 

 

지구****


“매번 아저씨 손님들이 많아서 맛있나 가보고 싶었는데 스끼도 잘나오고 세꼬시 진짜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다!”


편**


“갈 때마다 엄청나게 많이 나오는 스키다키, 두툼하고 신선항 회에 감동하고 가요ㅠㅠ 진짜 쫀맛 우리가족 단골 횟집ㅎㅎ 동네분들 부럽습니다,. 저는 멀리서도 가니 꼭 가보세요 여기ㅠㅜ 사장님도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더 완벽!!”

또한, 이번 얼음그릇 물회집을 갈때마다 나오는 밑반찬부터 회가 정말 대박이라면서 단골 횟집이라며 소개하는 분도 있네요. 그러면서 이 동네에 사는 분들이 부러울 지경이라 말을 하네요.

 

 

 

 

050****


“저렴하게 배불리 먹었어요!! 매운탕에 들어있는 뼈에 고기가 많이 붙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르**


“넘 맛잇고 스키다시가 엄청 많이 나와요 ㄷ 청주에 있는 회 맛집이에요. 진짜 몇번째 방문인지 영수증리뷰는 첨 남이네요 ㅎ 막상 회사진을 못찍었는데 물회가 대박이니 같이 추천드려요”


편**


“맛잇어요. 가족 여럿이 가서 대박스페셜로 시켜먹었는데 스키다시 끝도 없이 나오고 가성비 대박이에요 새로 바뀌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최고ㅜ 포장도 자주 해가는 회 맛집이에요.”

 

끝으로 이 집이 정말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사장님의 친절은 기본으로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물회가 진짜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은근히 많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극찬을 하는 횟집이기에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얼음그릇 물회#생생정보 얼음그릇 물회 가격#얼음그릇 물회 가격#얼음그릇 물회#청주 얼음그릇 물회#청주 대박회수산#대박회수산

 

얼음그릇 물회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대박회수산


전화번호: 043-212-1122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주성로 233번길 8-24,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주중동 1045


이용시간: 매일 오후 4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활어물회 12,000원
대박물회안주 39,000원

 

 

위와 같이 이번 얼음그릇 물회를 파는 횟집으로 나온 이곳은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지만 신선한 해산물로 인해 사람들의 평이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얼음그릇 물회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25

 

음성 대소 금왕 혁신도시 반찬가게 추천 맛집 김박사연구소 위치

이번에 제가 반찬가게 맛집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사는 곳에서 멀지 않고, 먹어보고나서 단골이 되어버린 바로 그 곳! 네~ 김박사연구소라는 특이한 이름의 반찬가게 입니다. 재미있는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 얼음그릇 물회라는 정말 무더위에 지친 여름에 시원함을 가져다 줄 메뉴를 보고 있으니 오늘은 왠지 머리가 깨질 듯이 차가운 물회 한그릇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드네요. 그럼 이번 얼음그릇 물회를 파는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생생정보 얼음그릇 물회#생생정보 얼음그릇 물회 가격#얼음그릇 물회 가격#얼음그릇 물회#청주 얼음그릇 물회#청주 대박회수산#대박회수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