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제왕삼합 가격 매출의 신 제주 순천미향 위치

2021년 6월 1일 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69회 매출의 신 제주산 흑돼지, 전복, 돌문어 제왕삼합 방송 정보


“매출의 신을 찾아간 곳은 제주도! 이색적인 삼합 메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는데! 비행기로 날아와 줄 서게 만든다는 이 집의 대박 메뉴는 ‘제왕삼합’! 대박 행진의 첫 번째 비결은 제주도산 특급 식재료를 사용한다는 것! 제주도산 흑돼지, 전복, 돌문어 삼총사 총출동! 양념장에도 제철 감귤류를 넣는데 요즘은 카라향을 넣는다고! 어디 맛뿐이랴~ 숨겨진 대박 비결이 또 있으니 바로 주인장의 서비스 철학! 행복 전도사를 자처하며 식객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데! 연매출 18억, 대박집의 비결을 파헤치러 제주도로 떠나보자!”

 

그럼 이번 제왕삼합으로 인기가 높다고 말하는 이 식당을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제주 제왕삼합집 순천미향 방문 후기 정보


이**


“저희는 순천미향에서 삼합먹었습니다. 아침먹으로 갔던 곳이고 남자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셨어요. 테이블 에 비닐씌우는거부터 하트모양으로 물뭍혀서 씌우시더라구요 센쓰.. ㅎㅎ 밥이랑 반찬들은 전부 괜찮았어요. 엄창 맛있는집은 아닌데 무난한밥집입니다. 삼합에있는 문어랑 전복은 싱싱하고 딱 알맛제 익혀져나왔고 야들야들하고 신선하더라구요. 안에 들어있는빨간 소스는 과일베이스 소스고 찐한 단맛은 복분자에서 나는 단맛이래요 ㅎㅎ 적당히 달큰하고 매콤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순한맛 먹었어요. 간이세지 않소 삼삼하니 좋았습니다. 아쉬운점은 돼지 고기에서 냄새가 났어요. 원래그런건지 제가 돼지 고기를 젛아하지 않아서 그런건지..  2개 먹었어요. 삼합이라 돼지고기 양도 많았는데 입에 대고싶은 맛은 아니었어요. 참언밸런스 한게 문어랑 전복만 먹는다고하면 다시 가고싶은맛이지만 돼지고기는 다시먹고싶지 않은 맛입니당. 그래서 결국 돼지고기만 남았어요 ㅎㅎㅎㅎㅎ”

 

먼저 제왕삼합으로 유명한 이 식당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언밸런스한 맛이라고 하면서 돼지고기와 해산물의 궁합이 그렇게 좋지 못하지만 맛은 무난하다고 말을 하는 분도 있네요.

 

 

 

 

 

김**


“맛집이네요.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아주 맛있게 먹고 왔어요. 제주삼합 뿐아니라 고등어구이랑 성게 미역국도 진짜 맛있네요 !! 양도 많고 가성비도 굿입니다. 주차장이랑 식당주소가 틀리니 꼭 확인하고 가세요.”


jaek********


“문어/전복/흑돼지 삼합집으로 아주 추천 합니다 약간 매운향이 있으나 모짜렐라치즈가 적절히 조화를 이룹니다. 사장님이 매우 친절합니다.”

 

그렇지만 이 식당이 맛집이라는 분이 말하길 제왕삼합뿐 아니라 성게미역국 역시 맛이 좋다면서 사장님의 친절은 보너스라고 말하는 분들도 있네요.

 

 

 

 

moon********


“문어와 전복은 그냥저냥 먹을만한 선도는 됐는데 문제는 간이 안맞습니다. 니맛도 내맛도 아니고 돼지고기는 너무 조려서 퍽퍽하고 질깁니다. 사장님은 맛에 자부심 깨나 가지고 계신 모양인데 영 아니니까 손님들한테 자랑하실 시간에 고기 좀 좋은 거 쓰시고 간장하고 고추가루 조금만 더 넣으세요.”


pk**


“맛과 가격은 괜찮아요. 하지만 주인분은 역시 관광객을 대하는 일관적인... 술은 미적지근.. 술먹느라 오래식사하는 손님이 싫은거 겠죠.. 로테이션을 위해 빨리먹고 빨리 나가길 바라는게 느껴졌어요.”

 

그렇지만 이 식당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이 말하길 주인분이 관광객을 대해는 모습이 아쉬움으로 남았다고 말하며, 맛이 생각보다 좋지 않았다는 분까지 있네요.

 

 

 

 

김**


“완전 친절하십니다. 그리고 진짜 맛있습니다. 2인 말고 3인 시킬걸요. 고등어구이도 먹었어요.근데 주말에 가면 줄 서야해서 평일에 가보니 줄 안서도 되더라고요.(4명 가족 감)”


shu******


“친절 끝판왕 사장님. 본인 아들도 같은 또래라며 미역국 챙겨주셔서 든든하게 한끼 먹일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각종과일로 갈아 만드셨다는 특제소스와 삼합 문어전복도 야들야들하고 소스에 듬뿍찍어 먹으니 아주 맛났다는 남김없이 싹싹 긁어 먹고 갔네요. 마지막에 아이 세뱃돈까지 주셔서 잊지 못할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그렇지만 이 식당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많은 분들이 사장님의 친절을 이야기하네요. 그러면서 주말에는 줄서서 먹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이 집의 제왕삼합을 말하는 분도 있습니다.

 

 

 

 

몽**


“맛은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은 부족한 느낌이네요. 미나리나 깻잎을 넣고 들깨 빻은 가루를 넣었으면 좀 더 맛있어지지 않았을까 아쉬운 생각을 해봅니다. 양은 많습니다! 사장님도 음식에 부심이 있는 모습도 좋고!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해서 좋습니다! 즐거운 식사였습니다.^^”


박**


“2인삼합 양이 많아서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기본맛도 제 기준엔 꽤 매콤한 편이에요. 재료가 다양하게 푸짐하게 들어가고 맛도 아주 좋습니다.”

 

끝으로 제왕삼합 맛집으로 소개된 이 곳에서 약간의 아쉬움이 있다는 분이 말하길 양은 많고, 친절하고 좋았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푸짐하게 들어간 재료가 참 좋았다면서 이 집에 대해 극찬하는 분들이 많기에 아래 찾아가기 편하게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제주 제왕삼합집 상세정보


상가명: 순천미향


전화번호: 064-792-2004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24-73,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163-6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오후 8시 / 5월부터 매주 목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제왕삼합 45,000원

 

 

이렇게 제대로 된 것을 맛보이는 이 식당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고 말을 하는 식당입니다.

 

 

 

 

제주 제왕삼합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494

 

생생정보 4000원 밀면 사천원 밀면집 영동밀면 돼지국밥 위치

2021년 5월 31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24회 가격파괴 why 여름 별미 정성 가득 사천원 밀면 식당 정보 “이 집은 부산에 위치한 맛집으로 단돈 4천원으로 밀면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집이라고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제주산 흑돼지와 전복, 돌문어는 같이 먹어서 맛있는 것보다 하나하나 먹어도 맛이 좋은 식재료들인데 이 세가지를 합쳤으니 얼마나 맛이 더 좋을까 싶네요. 제주도를 간다면 한번은 생각해봐도 좋을 것 같은 식당이라 생각하며 이번 제왕삼합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