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한계령 곰배령 9000원 백반집 산나물전 민박집 곰배령이야 위치

 

2021년 4월 16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99회 넘어 볼 맛 난다! 한계령 밥상 9000원 백반집 산나물전


“점봉산곰배령에 위치한 곳으로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곰취막걸리한잔에 산나물전을 즐긴다고 한다. 특히, 맛이 너무 좋아서 한번 놀라고, 분위기도 좋아서 두 번 놀라는 집이라는 말도 있다.”

 

이렇게 이번 민박집이자 백반집으로 나와서 산나물전을 맛볼 수 있는 이 식당은 사람들에게 은근히 인기가 많은 곳으로 숨은 맛집이라하니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곰배령 9000원 백반집 산나물전 식당 곰배령이야 방문 후기 정보


dea********

 

“뜨아 여기 미쳤다 ㅋㅋ 술잔에 나뭇잎과 구름이 담기네~~ 산나물전 이거 무엇~ 왜때문에 닭강정이랑 오이랑 김밥이랑 바리바리 싸 왔나 ㅋㅋ 이집이 진리예요. 깍뚜기도 완맛 넘 친절하고요. 애미애비도 몰라본다는 낯술 마시며 등산중 곰취막걸리 짱짱맛.”

 

chu*******

 

“주말여행 먹방요약2 빡센 등산일까봐 걱정했지만 서울 둘레길보다 나았던 거 같음.️ 중턱에 음식점이 딱 두갠데, 바가지도 없고 핵맛이당.. 최근 먹은 전 중 최고..”

 

이렇게 이번 산나물전 맛집으로 나온 곰배령 맛집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았다고 하는데, 역시나 산나물전에 먹는 곰취막걸리가 참 좋다고 합니다.

 

 

 

 

 

bro*******

 

“헐... 이거슨... 가족과 함께한 주말 힐링타임~ 비주얼에 놀라고... 맛에 또 한번 놀라는 곰배령 나물전(일명 초록전) ㅋㅋㅋㅋ 초록전두판.. 감자전두판 클리어 !! 다시 힘내보아요~”

 

1ne********

 

“점봉산 곰배령 강선마을 마지막 쉼터 곰배령이야에서 마신 인제곰취막걸리도 넘 맛났지만 막걸리안주 나온 깍뚜기랑 첨 먹어본 당귀장아찌 짱맛. 결국 집으로 돌아가기전 계속 곰취생막걸리 생각나서 강원도 인제 마트에 들려 막걸리 사서 왔어요.”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힐링 타임을 갖는 곳으로 깍두기와 당귀장아찌 맛이 참 좋았다면서 은근히 이 집에서 먹은 곰취막걸리가 좋다고 하네요.

 

 

 

 

 

ji****

 

“하산 후 먹는 막걸리와 산나물전 정말 최고. 이 맛애 산에 오르나 봅니다. 정말 살면서 먹어본 전 중에 제일 맛있던 산나물전. 이건 꼭!!! 먹어봐야 함. 도토리묵 있는지 모르고 컵라면 시켰다가 왕 후회.”

 

미*

 

“매년 가족들하고 가던 집인데 사장님 참 친절하시고 갈때마다 너무너무 만족하고 오는 집입니다.ㅎㅎ 생각나서 추천한번 누르고 갑니다!”

 

조**

 

“넑고 평안해 보이고 설래게 하는 산골의 우아한 경치가 있는 곳.”

 

끝으로 이 집을 매년 가족들과 가는 집이라면서 사장님도 친절하면서 만족감이 높은 집이라는 분도 있네요. 그러면서 산을 오르고 내려와서 먹는 막걸리와 산나물전이 참 좋은 집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이번 곰배령 백반집이자 민박집으로 나온 이 곳은 산나물전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곳으로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곰배령 9000원 백반집 산나물전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곰배령이야

 

전화번호: 033-463-7157

 

주소: 강원 인제군 기린면 진동리 297, 강원 인제군 기린면 곰배령길 233

 

영업시간: 예약

 

 

이렇게 이 집은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조핟고 하는데, 이 집만의 산나물을 이용한 전과 곰취막걸 리가 궁합이 좋다하니 왠지 한번 먹어보고 싶은 식당이네요.

 

 

 

 

 

곰배령 9000원 백반집 산나물전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426

 

이렇게 이 식당은 민박을 하면서 사람들에게 제대로 된 강원도의 맛을 보여준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왠지 모르게 한번은 방문해서 먹는게 아닌 즐기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