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돈암제일식당 대파김치 소곱창구이 차돌박이 짬뽕 맛집 위치 정보

 

놀라운 토요일 돈암제일시장 대파김치 소곱창구이 차돌박이 짬뽕 맛집 정보

 

 

 

돈암제일시장 대파김치 소곱창구이 차돌박이 짬뽕 방송 정보


“돈암시장에 있는 맛집인 이 두곳은 대파김치와 소곱창구이를 같이 먹는 식당으로 유명한 곳으로 이 집의 별식인 대파김치로 곱창구이의 느끼함을 잡고, 또 다른 이 시장의 전통있는 중국집에서는 차돌박이를 넣은 짬뽕을 선보였다고 한다.”

 

- 2021년 2월 6일 토요일 TVN 놀라운 토요일 146회- 돈암제일시장 차돌박이 짬뽕 대파김치 소곱창구이 편

 

이렇게 이번 돈암제일시장 차돌박이 짬뽕 대파김치 소곱창구이 편에 나온 이 식당들은 유명한 곳으로 이 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돈암제일시장 대파김치 소곱창구이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대파곱창

 

전화번호: 02-922-3626

 

주소: 서울 성북구 보문로38길 37, 서울 성북구 동소문동5가 119-2

 

영업시간: 매일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 일요일 오후 4시부터 자정 12시까지

 

 

가격 및 메뉴

 

모듬구이 19,000원

한우곱창 21,000원

 

 

이렇게 먼저 알아볼 돈암제일시장 대파김치 소곱창구이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위와 같이 값은 나가지만 그 맛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 찾기에 이 집을 방문한 분들의 SNS 평을 남겨두겠습니다.

 

 

 

 

돈암제일시장 대파김치 소곱창구이집 대파곱창 SNS 후기


유*

 

“곱창은 괜찮았고요. 특히 대파가 맛있네요. 대파와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성북천앞이라 바람솔솔불때는 좋네요.”

 

말좀*****

 

“진짜 맛있어요. 성신주변 곱창 다 먹어봤는데 여기가 1등이에요 한우인데 가성비 좋고 곱 꽉차 있고 볶음밥도 맛있고 사장님도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좋아요. 또 올게요.”

 

이렇게 이번 돈암제일시장 대파김치 소곱창구이를 먹은 분이 말하길 여기가 1등 식당이라면서 볶음밥도 좋고, 종업원도 친절하고 정말 좋다고 말하네요.

 

 

 

 

an***

 

“이주변 곱창집이 많이 없어서 슬펐는데 여긴 충분히 갈만하네요! 너무 맛있어요!!!”

 

주*

 

“양념된 대파와 곱창을 함께 먹으니 존맛! 막창이 더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굿굿”

 

또한, 이 주변에 곱창집에 없어 슬펐지만 이 집이 있어 좋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너무 맛이 좋다면서 대파와 곱창의 조화가 좋다고 하네요.

 

 

 

 

 

 

bet*****

 

“곱창구이에 대파김치 같이 구워먹는데 맛있어요! 느끼함도 잡아주고요. 기본으로 주시는 선지국도 맛있고, 모자른지 물어보시고 친절하게 리필도 해주십니다:) 김치말이국수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김치를 쬐끔 더 넣어주셔도 좋을듯요! 그리고 기본으로 주시는 천엽이 냄새가 좀 났는데, 그것만 잡으시면 완전 만족입니다:)”

 

끝으로 이번 놀라운 토요일에 나온 돈암제일시장 대파김치 소곱창구이집에서 같이 구워 먹었는데 맛이 참 좋았다면서 이 집을 말하는 분은 김치를 조금 더 줬음 한다면서 이 집에 대해 이야기를 하네요.

 

그럼 아래는 돈암제일시장 차돌박이 짬뽕을 파는 중국집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돈암제일시장 차돌박이 짬뽕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강서성

 

전화번호: 02-925-4567

 

주소: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18길 24-6, 서울 성북구 동소문동5가 59-5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탕수육 + 짜장 1 15,000원

탕수육 + 짬뽕 1 16,000원

 

이처럼 이 집은 돈암제일식당 차돌박이 짬뽕집으로 세트 메뉴가 많이 나간다고 하네요. 그리고 솔직히 짜장과 짬뽕이 맛이 좋다면 그 이상의 메뉴는 볼 것도 없기에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SNS 평을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돈암제일시장 대파김치 소곱창구이집 대파곱창 SNS 후기


muk******

 

“오늘은 집에서 재택근무를 했어요.​ 평소에 자주 시켜먹던 중국집이 있었는데, 더 맛있는 곳이 없나 뒤적뒤적하며 찌라시를 찾았는데 개업한지 얼마안 된것 같더라고요.​ 오랜만에 제대로 폭식하려고 혼자 세트 0번 시켰어요!​ 짬뽕 탕수육 내가 다 먹어 버리겠다!!! 세트0(16,000원) - 탕수육+짜장1 (메뉴 변경시 추가금액)​ 짬뽕 진짜 최애 음식인데… 기대만빵…ㅋㅋ​ 일단 비주얼에 고추기름 가득이네요! 칼칼하겠죠? 한입 국물을 떠먹는데… 고춧가루가 너무많아 텁텁한 느낌 아시죠?​ 텁텁하고 고추기름이 느끼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역시 안먹어본 곳을 도전한다는 것은 이런 결과를 초래ㅋㅋ​ 탕수육은 진짜 푸짐한데, 보통 눅눅해지지말라고 랩에 구멍을 뚫어서 배달해 주지 않나요?​ 먹자마자 여태까지 먹었던 탕수육과는 다른맛이? 일단 눅눅한거는 맞고요 자칫하다가는 고기 누린내라고 생각하실 수도있지만 저는 꼬소하더라고요. 색달랐어요.ㅋㅋㅋㅋ 뭔가의 매력이 있는?​ 식었을때가 저는 오히려 더 맛있더라고요 신기…​ 오늘 도전도 안타깝지만 실패…!​”

 

먼저 이분은 돈암제일시장 차돌박이 짬뽕집을 방문한 후 말하길 짬뽕에 고추기름이 가득이고, 텁텁한 느낌이 있었다면서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탕수육이 조금 특이했다고 하네요.

 

 

 

 

바*

 

“전화주문할때 탕수육 작은거 달라고 하면 늘 중짜요? 라고 되묻더라구요. 네~ 하고 대답하곤 배달시켜 먹었는데 전 여태까지 중짜가 작은건 줄 알았어요. 근데 소짜도 있더라구요 ㅋㅋ 고도의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는 집입니다. 조심하세요. ㅋㅋ”

 

하지만 이 돈암제일시장 차돌박이 짬뽕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이 말하길 마케팅 전략을 쓰는 집이라면서 그 당시의 일화를 이야기 해줍니다.

 

 

 

 

 

hy*******

 

“탕짜면으로는 만족이 안될 것 같아서 탕수육이랑 짜장면을 시켰는데 개오바였다 ㅎㅅㅎ”

 

“집 치우면서 짜장면.. 나가기 귀찮아... 집체고... 옷정리를 시작했는데 끝이 안보인다.. 오늘은 무슨 일이 있어도 집치우고 잘 것임... 집 치워놓고 내일부터는 깨끗하고...건강하게...살아야지...”

 

끝으로 이분은 이 중국집에서 자주 시켜먹는 분인데 그냥 일상처럼 시켜먹는 곳으로 맛은 괜찮은 곳이라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이번 돈암제일시장 차돌박이 짬뽕집을 말하는 분들은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지만 맛이 좋다는 분이 은근히 많은 곳입니다.

 

또한, 대파김치와 소곱창구이집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으로 곱창구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도 좋다고 추천하는 분들이 많네요.

솔직히 다른건 몰라도 대파김치곱창구이는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이번 돈암제일시장 차돌박이 짬뽕과 대파김치 소곱창구이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을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98

 

생생정보 영등포 소곱창 구이 장사의 신 대박곱창구이 위치정보

소곱창 구이 매장 및 방송정보 “이 집은 영등포에서 알아주는 소곱창구이 맛집으로 근처에 즐비한 곱창구이 맛집과는 다른 곱창의 맛을 갖고 있다고 한다.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allallallallall.tistory.com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206

 

허영만의 백반기행 영동 고기 짬뽕 탕수육 중국집 위치 정보

고기짬뽕 매장 및 방송 소개 “충북 영동에 위치한 숨은 맛집으로 고기국물 진한 육짬뽕이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한다. 특히, 노포 스타일의 이 중국집은 고기육수와 수타면의 조합이라는 지금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집 근처에 이런 집이 나온다면 한번은 가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