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활의 달인 부산 스페인 요리 달인 위치 정보

반응형

생활의 달인 부산 스페인 요리 해산물빠에야 먹물빠에야 달인 정보

 

 

부산 스페인 요리 달인 매장정보


“이번 부산 스페인 요리 달인으로 나온 분은 미국 카타르 영국령 메리어트 계열 리츠칼튼 5성급 호텔에서 8년간 근무한 분이라고 한다. 또한, 전포동 까페거리에 위치한 곳에서 스페인 요리를 제대로 먹을 수 있는 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해산물빠에야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한다. 특히, 조미료 대신 천연재료를 사용한 육수가 지금의 달인의 자리를 만들었다고 한다.”

 

2021년 2월 8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84회- 부산 스페인 요리 달인 우미혜 (여/ 36세/경력 17년) 편

 

 

이렇게 이번 부산 스페인 요리 달인으로 나온 이 식당은 사람들에게 이미 유명한 곳으로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부산 스페인 요리 달인

 

 

부산 스페인 요리 달인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부엔디아

전화번호: 010-5493-5766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6번길 64,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686-4

 

영업시간: 매일 정오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해산물빠에야 17,000원

치킨빠에야 17,000원

프리타타 8,000원

감바스 15,000원

 

 

위와 같이 부산 스페인 요리 달인의 매장은 결코 싸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스페인 요리를 즐길 수 있기에 인기가 좋다고 하기에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부산 스페인 요리 달인

 

 

부산 스페인 요리 달인 식당 부엔디아 SNS 후기


합**

 

“스페인 전문 요리점! 빠에야는 질척이지 않고 프리타타는 비린맛 없이 맛있다. 감자가 씹히는데 계란 반숙이랑 절묘하레 어우러짐. 식전빵도 무난하니 맛있고 후식으로 주신 치즈 케이크도 감사히 먹었습니다. 주차는 마땅히 없으므로 근처 주차장에 세우길 추천드려요.”

 

you*****

 

“남편이랑 스페인에서 먹었던 빠에야가 생각이나서 검색해서 유학파 쉐프가 있다길래찾아온 곳인데 아~~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현지맛이랑 진찐 비슷하네요. 이베리코스테이크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네요! 친구들이랑 모임할 때 또 방문할께요! 맛있는 음식 너무 감사해요~~~”

 

이렇게 이번 부산 스페인 요리 달인의 식당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빠에야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한다. 그러면서 주차가 아쉽긴 하지만 현지에서 먹는 맛이랑 비슷하다고 말을 합니다.

 

 

 

 

 

abe****

 

“일반 가정식 볶음밥 수준의 맛, 가격만 스페인. 그리고 매장테이블 위에 온갖 잡동사니 널어놓고 영업하는건 시골중국집 풍경 아닌가? 마스크도 제대로 쓰지 않고 친구들과 한담하고 있는건 이시국에 정말....”

 

jie*****

 

“흉내만 낸 스페인 음식점. 먹물 빠에야가 쌀이 검정색이 아니라 진한녹색임. 먹물 볶음밥이라고 해야할듯. 해산물이 적게 들어가있고. 가성비가 아쉽다. 정통 스페인 음식은 아니다.”

 

하지만 이 스페인 요리 달인의 집에서 아쉬움이 있다고 하는 분은 흉내만 낸 스페인 음식점이라는 말을 하고, 방역도 제대로 안지킨다는 말을 하면서 아쉬웠던 경험을 말합니다.

 

 

 

 

 

옆****

 

“전포동 맛집 "부엔디아" 스페인음식 강추!!!! 전통적인 스페인음식 맛을 볼려면 전포동 부엔디아!!”

 

mih*****

 

“서면 스페인 음식점중 가장 오래되고 부산에서도 3번째 손가락안에 드는 곳! 음식맛도 스페인 현지느낌과 비슷하고 맛나요!!”

 

하지만 이 스페인 요리 달인의 집이 좋다고 하는 분도 많은데, 이 분이 말하길 부산에서 3번째에 드는 스페인 요리 맛집이라면서 강력추천하는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생활의 달인 부산 스페인 요리 달인

 

 

nom******

 

“빠에야가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좀 많이 건조한 느낌. 팬 손잡이를 니트로 덮어 뒀지만 구멍이 많아서 손데이기 딱 좋음. 손잡이에 문제가 있다, 화상을 입었다 이야기해도 괜찮냐 어떻냐 하는 것 없이 대충 죄송합니다, 하고는 똑같은 손잡이 덮개로 갈아끼움. 이정도 가격이라면 그냥 스페인클럽이나 타파스에 가겠음.”

 

하지만 스페인 요리 달인의 집에서 아쉬운 맛이 난다는 분이 말하길 손잡이의 문제가 있어서 화상을 입었다면서 아쉬웠던 그 당시의 이야기를 합니다.

 

 

 

 

 

범*

 

“가격은 스페인 호텔급으로 책정해놓고 맛은 그냥 시골볶음밥 수준, 그리고 매장은 쇠락한 중국집모냥 테이블 위에 온갖 잡동사니가 너저분하게 널려있고 손님없이 친구들과 매장에서 마스크 대충쓰고 한담나누는 셰프 겸 주인장의 모습을 보아하니 가게 손놓은 모양새라....정말 돈아까운 경험이었음”

 

역시나 스페인 요리 달인의 집에서 실망이 컷다는 분이 말하길 너저분한 매장과 맛이 대단하지 않았다면서 그 당시의 이야기를 합니다.

 

 

 

 

 

yoe****

 

“스페인 여행이 생각나서 간곳..무언가 아기자기하면서 분위기 있는 가게였습니다. 스페인 대표메뉴인 먹물빠에야는 꼬들한 식감과 함께 고소했습니다~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산물 빠에야 추천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크게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아 더 특징적인 것을 먹었습니다. 파스타도 하몽이 들어가서 짭조름해서 크림의 느끼함을 많이 잡아주네요. 가격이 바르.셀로나 현지보다 저렴해서 좋았고 다른 스페인 음식점보다도 훨씬 가성비가 좋네요. 전포까페거리는 작은 가게가 많다보니 다닥다닥 붙어서 먹는데 여긴 테이블도 넓고 서비스 공간이 넉넉한 편이라서 더 좋았습니다. 한번씩 특별한 음식이 먹고싶을때 친구나 가족, 연인들과 가기에도 좋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부산 스페인 요리 달인의 집에서 좋은 경험이 있다는 분들은 많은데, 그 중 한분이 말하길 빠에야의 맛이 참 좋았고, 하몽이 들어간 파스타 역시 좋았다고 말하면서 특별한 음식을 먹을 때 오면 좋을 것 같다는 말을 합니다.

 

 

 

 

 

야*

 

“이네딧담 먹으러 멀리 안가도 된다!! 그리고 해운대 스페인클럽보다 가격 대비 양도 많음. 감바스알아히요도 새우 많이 넣어줌. 그렇다고 맛도 없는 게 아님. 메뉴 종류도 굉장히 다양함. 갈 때마다 손님이 별로 없어서 오히려 좋음. 단 맥주 파는 곳 치고는 가게 마감 시간이 좀 이른 편인 듯.”

 

또한, 이번 스페인 요리 달인의 식당이 참 좋다고 말하는 다른 분은 맛이 없는게 아니라면서 메뉴도 다양하고, 손님도 많지 않아서 좋다고 말을 하네요.

 

 

 

 

 

 

성*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토요일 12시에 예약하고 갔는데 사람도 많지않아 편하게 식사했어요 ~ 빠에야가 너무 그리워서 왔는데 맛있게 식사하고 갑니다~”

 

꼼*

 

“먹물빠에야, 감바스, 스페니쉬 오믈렛까지 전부 너무 맛있어요. 음식에 퀄리티랑 디테일이 남다른것 같아여 ㅎ데코레이션 까지 하나하나 신경 너무 잘 써주시고 맛도 좋아서 배부르게 잘먹고 왔어요~”

 

역시나 스페인 요리 달인의 집에서 제대로 먹었다고 하는 분은 많은데, 그 중 한분이 말하길 빠에야기 그러워서 왔는데 그 맛이 너무 좋아서 최고라고 말을 하네요.

 

 

 

 

뽀***

 

“사장님도 너무나 친절하시고 빠에야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서비스로 주신 바스크 치즈케익도 넘맛있었구요. 담에 부산 방문한다면 꼭 또다시 들리고 싶어요.”

 

ma*****

 

“코로나 확산으로 외출이 조심스러웠는데 그래도 너무 먹고싶어 지인두명과 함께 두번째 방문했어요. 역시 믿고먹는 먹빠와 감바스 새콤달콤 짭쪼름까지 하몽샐러드 셋트3번으로 주문 기다리는중 어제 새로 매뉴 준비하셨다고 알려주신 사장님 와아 따끈따끈 신메뉴 쵸리조파스타 너무 취향저격 짱맛이였어요 (개인 적인 입맛이니 비방 마시길-제가 투움바 파스타를 엄청 좋아함) 그래서 나오는길 다른 지인분이 부탁해 예약까지 하고 왔네요. 맛있는 음식정성스럽게 만들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끝으로 이 집에서 먹물빠에야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면서 극찬하는 분이 말하길 자신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집이라면서 예약까지 하고 왔다면서 이 집에 대한 좋은 이야기를 합니다.

 

 

 

 

 

 

이렇게 이번 생활의 달인에서는 스페인 요리 달인의 부산 식당이 나오고, 이 집은 호불호가 있지만 사람들에게 극찬을 받는 곳이라고 하네요.

 

솔직히 스페인 요리 자체를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빠에야는 좋아하는 편인데 그 맛이 좋다하니 한번 방문하고 싶은 가게입니다.

 

 

 

 

 

이번 스페인 요리 달인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을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manage/statistics/entry/151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manage/statistics/entry/101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정말 가끔은 이런 이국적인 음식이 먹고 싶어지는 날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