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황토 가마 오리구이 맛의 정석 가격 위치 정보

 

생생정보 황토 가마 오리구이

 

 

생생정보 황토 가마 오리구이 맛의 정석 정보

 

김포 황토 가마 오리구이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김포에서 알아주는 오리보양식 맛집으로 진짜 흙가마에서 구워주기에 맛과 영양이 대단하다고 한다. 특히, 1999년에 개업한 전통있는 식당으로 400도의 고열에서 굽는 진흙구이는 기름을 완전히 빼서 담백한 오리의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2021년 2월 3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43회-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황토 가마 오리구이 편

 

이렇게 이번 황토 가마 오리구이 맛집으로 나온 이 집은 보양식 맛집으로 불리는데, 이 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황토 가마 오리구이

 

 

김포 황토 가마 오리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황토흙가마구이

 

전화번호: 031-981-5242

 

주소: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로 291, 경기 김포시 대곶면 율생리 345-9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 첫째주, 셋째주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황토흙가마 진흙구이 58,000원

 

위와 같이 황토 가마 오리구이는 단돈 6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팔고 있기에 더욱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어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으니 이 식당을 방문한 분들의 SNS 평을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황토 가마 오리구이

 

 

김포 황토 가마 오리구이 식당 황토흙가마구이 SNS 후기


오가***

 

“오리고기를 평소에 좋아해서 여러곳을 가봤지만, 이곳만큼 맛있는곳은 가보지 못했습니다. 저는 흙가마오리구이와 삼계탕을 먹었는데, 제가 워낙 양이 많아서 셋어가서 먹는데, 양도 많아서 오랫만에 과식을 좀 했습니다^^;;; 코로나로 어디가기 조심스러운 요즘에 여기 사장님께서는 대형 프렌차이즈매장처럼 온도체크나 방문기록도 철저히 해주시고, 테이블마다 가림막도 준비되어 있어서 마음 편히 식사하고 옵니다.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뭐 처럼 괜찮은 음식점 발견해서 기분좋게 먹고 나왔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어려운 요즘 음식점 하시는분들 모두 힘내시고, 맛있는 음식 계속 잘 부탁드려요^^”

 

이분은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황토 가마 오리구이집에 방문했는데 정말 최고의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오랜만에 과식을 할 정도로 맛이 대단했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황토 가마 오리구이

 

 

joo*****

 

“오리고기 그리 즐기는 편은 아닌데 여기 것은 다사 와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으며 1마리로 성인 3명 먹을수 있습니다. 강화도에 갈일 있으면 다시들리고 싶습니다.”

 

루**

 

“황토흙가마 생오리구이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먹어본 오리구이 중에 손가락 안에 들어갑니다. 기름기가 빠져있어서 좋았고 자체 소스가 오리랑 잘 어울렸습니다.”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 역시 황토 가마 오리구이를 먹기 전에는 오리고기를 즐기는 편이 아니었는데 이 집에 방문하고 제대로 먹었다면서 1마리가 3명이 먹기 좋았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황토 가마 오리구이

 

 

강**

 

“맛은 있습니다. 야들야들하고 가격이 비싼편이고 숯가마구이는 3시간 전에 예약해야만 먹을 수 있는게 단점이요...”

 

예랑***

 

“청국장도있는데, 어설픈 MSG로 맛을 내는 곳이 아닌!진짜 맛있는 곳.황토가마에서 구웠는데,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진짜 맛있어요.”

 

역시나 이 집의 오리구이는 맛이 좋았다면서 야들거리는 살과 3시간 전에 예약을 해야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말하는 분도 있습니다.

 

 

생생정보 황토 가마 오리구이

 

 

 

 

yjs****

 

“오리를.. 한마리 시켰는데 잘못 주신거같아요.. 두마리를 주시면 배가 찢어질텐데.. 근데 너무 맛있어서 배터지게 먹었네요.”

 

단*

 

“오리고기....소고기보다 좋은게 오리고기라죠!! 코로나로 인해 답답한 마음에 엄마 모시고, 간 곳이 여기라서 참 다행이예요 :-) 저희집도 오리고기집을 했어서 사실 아무데나 잘 못가는데 여기는 잡내도 없고 엄마랑 참 기분 좋고 맛있게 먹고 돌아왔습니다ㅠㅠ 재방문의사 무조건 있습니다.”

 

또한, 황토 가마 오리구이집을 방문해서 제대로 오리구이를 먹었다는 분이 말하길 소고기보다 좋은 것이라면서 아무데서나 잘 못 먹는 오리고기인데 이 집은 제대로 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황토 가마 오리구이

 

 

 

미**

 

“요즘 운동 시작했는데 힘이 없어서 몸보신 하려고 찾아간 맛집~!! 맛있고 영양가높은 식사하려고 찾았습니다. 맛있는데 양도 푸짐~!!! 기운 받아서 내일 운동 대차게 하겠습니다~!! 체력 떨어지면 다시 찾아가겠습니다~ 사장님~그때는 닭가슴살 하나만 더 주세요~^^”

 

이분은 요즘 힘이 없어서 몸보신을 위해 찾아간 집이라고 말하면서 맛도 좋은데 양도 푸짐했다면서 영양가 높은 제대로 된 식사를 했다면서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황토 가마 오리구이

 

 

sh20******

 

“황토흙가마구이 오리 맛납니다:) 건강식 될만한게 뭐가있을까 검색하다가 부모님 모시고 방문했습니다. 가족이 다 오리고리를 잘먹는편이라 백숙하고 생오리 훈제주문했는데 누룽지도 너무맛있고 밑반찬들도 푸짐하네요ㅋ훈제오리 소스맛도 새콤하니 또 생각이 납니다. 든든하고 건강한 식사자리가 되었습니다. 간만에 제대로 보양한 느낌이에요 대박나세요!!”

 

이렇게 이 집의 황토 가마 오리구이가 맛이 좋다는 분은 정말 많은데, 이 분은 건강식으로 이 집의 오리구이를 먹었고, 밑반찬도 푸짐해서 더욱 좋았다고 하면서 제대로 보양하고 간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황토 가마 오리구이

 

 

 

별**

 

“정말 불친절합니다. 오리 진흙구이는 오리가 얼마나 작은지 오리 가슴살과 그 안에 영양밥만 먹은듯 하고 메밀막국수는 덜 익어서 나오고 생오리로스구이에 머스터드 소스가 준비가 안되었다고 하고 음식이 조금 부족해도 친절하면 다시찾게되고 음식이 아주 휼륭해도 불친절하면 갇고 싶지 않은것인데 여기는 왜 가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저도 리뷰을 보고 찾아간곳인데 정말 주말이 엉망이 되었어요. 사장님 답글에 강아지을 말씀 하시는데 기본적으로 강아지는 식당에 입장 할수 없다는건 알고 있습니다. 말에 요지는 남자 사장님의 불 친절함을 이야기 하는겁니다. 정말 불쾌할정도로 불친절함 본인도 느끼셨을텐데요~ 음식의 맛도 맛이지만 기본 서비스의 문제지요 개선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말씀드리는겁니다. 다른 손님들 위해서요~^^”

 

하지만 이렇게 다 좋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이 오리구이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도 있는데, 이 분은 불친절함이 있었다면서 맛도 맛이지만 서비스의 문제를 말하면서 아쉬운 마음을 말하네요.

 

 

 

생생정보 황토 가마 오리구이

 

 

dod****

 

“두달 만에 또 방문했네요^^ 항상 맛난음식들 감사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서빙 직원들 예전처럼 못써서 식당 사장님들이 고생 많으셔요~~^^ 전국에 식당 사장님들 파이팅~~ 황토흙가마 사장님도 힘내세요~!”

 

back*****

 

“삼계탕은 맛있었어요ㅎㅎ반찬도 굿~ 오리정식이랑 보쌈정식은 잘모르겠네요ㅠ 다음에는 오리백숙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하지만 끝으로 이 황토 가마 오리구이집이 최고라고 하는 분들은 늘 맛있는 음식을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다음에는 백숙을 먹으러 가봐야겠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황토 가마 오리구이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 맛의 정석에서는 황토가마에서 제대로 오리구이를 해주는 곳이 나왔다고 하네요. 워낙 이 식당은 유명한 집이라서 다른 말이 필요 없을 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 집을 방문하는 분들은 다른 것은 몰라도 3시간 전에 예약을 하고 가는 것만 기억해서 방문하면 맛있는 오리구이를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솔직히 힘이 빠지면 한번 가고 싶은 황토 가마 오리구이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