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가격 비법 24시 정보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황토오리진흙구이 매장 및 방송정보


“이 집은 20년이 넘은 전통의 갈비집으로 택시기사님들의 맛집이었다고 한다. 100년된 한옥에서 즐길 수 있는 황토오리진흙구이는 몸보신으로 최고라고 한다.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바로 먹을 수 있다고 한다.”

 

- 2021년 1월 4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21회-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황토오리진흙구이 편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이번 생생정보 비법 24시에서는 포천에 위치한 황토오리진흙구이 맛집이 나왔다고 합니다. 특히, 오리의 느끼함을 깻잎을 포함해 다른 밑반찬이 잘 잡아줘서 더욱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곳으로 그 외 메뉴 역시 맛있는것들이 많다고 한다.

 

한번 먹어본 사람들이 다시 찾는다는 황토오리진흙구이 맛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포천 황토오리진흙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기와골

전화번호: 0507-1410-6295

 

주소: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779번길 11, 경기 포천시 소흘읍 이곡리 150-1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 화요일 휴무

 

 


황토오리진흙구이 가격 및 메뉴

 

오리진흙구이 58,000원

 

 

이번 생생정보 비법 24시에 나온 황토오리진흙구이 맛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포천 황토오리진흙구이집 기와골 SNS 후기


문*

 

“저는 둘이서 갔었는데 배가 터지도록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진흙오리구이를 먹었는데 살짝 퍽퍽할 수도 있는 것을 깻잎이나 다른 반찬들이 잘 잡아주더라구요. 안에 견과류와 밥이 있는것도 좋았어요! 단호박훈제오리치즈구이? 도 있었는데 다음엔 그거 먹어볼거예요. 전 밑반찬이 많고 푸짐한 집을 좋아하는 편인데 셀프바가 있어서 그것도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친절친절 대접 잘 받는 느낌이었어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요! 살짝 비가 왔는데 너무 고즈넉하고 운치있고 와아아 좋아요. 숙소랑도 가까워서 전 그냥 아주그냥 대박좋았어요. 또가야징...”

 

이번 생생정보에 황토오리진흙구이 맛집으로 나온 이곳을 방문해서 먹어봤다는 분이 말하길 자체는 느끼할 수 있지만 깻잎이나 다른 반찬이 조화롭게 해준다면서 정말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chan*****

 

“2시에 예약하고 1시20분에 도착했는데 자리가 나와도 안내를 안 해줌. 융통성이 없는지 바빠서 그런지 얘기해도 그저 2시까지 기다리란 말만..음식은 맛있었음. 우리 가족은 양이 적어서 그런지 1마리로 4명이 먹어도 배불렀음.”

 

하지만 이 집에서 서비스가 아쉬웠다고 말하는 분이 있는데 그렇지만 음식은 참 맛이 좋았다면서 황토오리진흙구이 맛집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joh*****

 

“진흙오리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진흙오리고기는 참고로 4시간전에 예약해야한다하고요, 한 마리가 성인3명정도? 용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룸으로 들어가면 아늑하고 좋아요.”

 

역시나 이 집의 황토오리진흙구이의 맛이 좋다면서 말하는 분이 있는데 이 분의 말로는 4시간 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tas******

 

“평일에 가니 사람이 무척 없고 한산했다. 전날 오리진흙구이를 예약하고 점심에 먹으러 감! 아주머니께서 무척 친절하시고 신경도 많이 써주셨다. 진흙구이는 입에서 살살 녹음. 4명이 먹으니 약간 부족한 양.. 이라서 이동 갈비를 추가로 주문해 먹었당. 갈비는 오리에 비해 많이 아쉬웠다. 고기는 부드럽고 나쁘지 않았으나 양념은 달고 특색없었다. 차라리 2마리를 시켜 먹는 게 나았을 거라는 모두의 의견! 진흙구이만 보면 4점이지만 갈비 때문에 3점.. ㅠㅠ”

 

그러면서 이 집이 황토오리진흙구이 맛집이지만 그 이전에는 갈비 맛집이었다면서 진흙구이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한다. 하지만 갈비는 이름에 비해 아쉬움이 있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정**

 

“전국 5대 갈비~!! 여기 양념갈비는 뒷맛이 정말 깔끔해요. 다른 곳에서 파는 양념갈비는 먹고 나면 단맛이 텁텁하게 남는데 여기는 깔끔함... 정말 맛있어요.. 포천 가시면 다른 이동갈비집 가지 마시고 여기로 꼭 가세요~~^^”

 

역시나 이 집이 갈비맛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듯이 전국 5대 갈비집이라면서 맛이 깔끔하니 정말 좋다고 말하면서 포천을 방문한다면 이 집을 들러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박**

 

“돼지갈비를 먹었는데, 다른 곳에 비해 조금 비싸긴 하나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은 딱 적당한 맛이었고 촉촉한 고기의 식감과 초벌구이의 불향이 조화를 이루는 맛이었습니다. 깔끔한 맛의 된장찌게도 강추입니다. 다음에는 이동갈비와 진흙오리구이를 먹어볼 예정입니다. 당연히 재방문 의사있습니다.”

 

역시나 황토오리진흙구이 맛집으로 알려지기 이전부터 갈비 맛집인 집답게 사람들은 갈비의 맛이 좋다면서 재방문 의사를 밝히네요.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김**

 

“넓은 마당과 조명이 넘 멋지네요~~ 주차장도 넓고~~ 음식도 깔끔하고, 진흙 오리 짱^^ 담 에는 제주산 돼지갈비 먹으러 와야지.ㅋ. 아이들을 위한 놀이 시설도 갖추어져있어서 신나게 놀다, 먹다 왔네요.. 우연히 지나다 갔는데..사장님ㆍ사모님이 반갑게 맞이 해줘서 기분도 좋고..음식도 맛나게 잘먹고 애들은 신나게 놀아서 좋네요. 담에 또 뵙요~~~포천 맛집 기와골.”

 

끝으로 이 황토오리진흙구이집을 극찬하는 분이 말하길 마당도 넓고, 조명도 좋고, 음식도 깔끔하니 정말 좋았다고 하네요. 아이들도 잘 놀아서 가족끼리 오면 좋을 집으로 보이네요.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이렇게 이번 비법 24시에는 포천에 위치한 황토오리진흙구이 맛집이 방송됐습니다. 그리고 이 집은 진흙구이 맛집이기 이전에 갈비맛집으로 사람들에게 유명세를 얻은 집이라고 하네요.

 

솔직히 갈비 맛집은 많지만 이렇게 전통이 긴 갈비집은 은근 많지 않은데 저는 황토오리진흙구이보다는 갈비가 땡기는데, 나중에 포천으로 심산행 갈 때 대장님한테 한번 가보자고 말해봐야 할 것 같네요.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