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뭉티기삼합 육회낙지탕탕이 삼합 대구 대동맛지도 정보

 

 

생생정보 뭉티기삼합 육회낙지탕탕이 삼합

 

 

대구 뭉티기삼합 매장 및 방송정보


“이 집은 대구 신청동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으로 뭉티기삼합, 돌문어통숙회 등 다양한 종류의 고급안주가 준비되어 있기에 문어숙회, 뭉티기, 오드레기 세 가지로 구성된 푸짐한 양의 뭉티기삼합이 시그니처 메뉴라고 합니다. 특히, 각 재료의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고소한 풍미가 일품으로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한다.”

 

- 2021년 1월 4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21회- 대동맛지도 대구광역시 특집 뭉티기 삼합 & 육회낙지탕탕이삼합 편

 

 

생생정보 뭉티기삼합 육회낙지탕탕이 삼합

 

 

이번 생생정보 대동맛지도에 뭉티기삼합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워낙 대구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아는 육회와는 다르게 조금 더 손질을 많이하고, 찰진 고기를 회를 떠서 먹는 것 같은 뭉티기의 맛이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뭉티기를 파는 전문점으로 나온 이곳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뭉티기삼합 육회낙지탕탕이 삼합

 

 

대구 뭉티기삼합집 상세정보


상가명: 맛깡패야시장

전화번호: 0507-1412-0176

 

주소: 대구 동구 동부로30길 45-1, 대구 동구 신천4동 371

 

이용시간: 매일 오후 4시 30분부터 자정 12시까지 / 일요일 휴무

 

 

뭉티기삼합 가격 및 메뉴

 

맛깡패탕탕이 35,900원

대구뭉티기 삼합 39,900원

한우육회 20,000원

 

이렇게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뭉티기 삼합을 먹을 수 있는 이 식당을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뭉티기삼합 육회낙지탕탕이 삼합

 

 

대구 뭉티기삼합집 맛깡패야시장 SNS 후기


나*

 

“맛깡패야시장 맛안줏집의 절대강자! 다른거 다 필요없음. 그냥 맛있음. 밑도끝도 없이 맛있음. 친절하기도 까지 담에 또 가야죠.”

 

이번 대구 뭉티기삼합 맛집으로 나온 이곳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다른 것 필요 없으 정도로 맛이 좋은 곳으로 친절도도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뭉티기삼합 육회낙지탕탕이 삼합

 

 

 

정**

 

“주말은 뭉티기가 안되서 좀 아쉬웠지만 서비스로나오는 조개탕 너무 시원하니 맛나구요 낙지탕탕이 싱싱하니 좋구요. 육회 간이 잘되있어 너무 좋았구요. 오드레기는 진짜 말할필요가 없었어요. 다만 문어가 너어무 얇아 식감도 맛도 느낄수 없다는게 좀 그랬네요. 주차할곳 없구요 금요일부터 주말은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길어 주말은 피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이 집을 말할 때 주말에 뭉티기가 안되서 아쉬웠다고 하는데 그 외에도 다른 사이드 메뉴가 매우 좋아서 좋았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뭉티기삼합 육회낙지탕탕이 삼합

 

 

김**

 

“동대구역에서 묵을때면 종종 들르는 곳입니다. 기본으로 주는 조개탕또는 재첩탕은 아주 깔끔합니다. 안주 구성을 보면 술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너무 반가울만한 음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메뉴고르는 것도 꽤나 행복한 고민입니다. 음식들 품질도 딱히 나쁘지 않고 양도 적당히 있어 이런류의 안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들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쉬운 점이라면 문어는 그냥 자리체우려고 있는 들러리같은 느낌이 있네요.”

 

이 대구 뭉티기삼합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동대구역에서 종종 들리는 집으로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방문한다면 더욱 좋아할 것 같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뭉티기삼합 육회낙지탕탕이 삼합

 

 

mih*****

 

“일요일은 가지말아야하는 가게인가봐요. 뭉티기 안되고 문어안되고 오드레기만된다고..;; 육회만먹고 싶어도 오드레기 주문해야 육회 주문된다네요. 소주잔이 금이가서 왔는데도 죄송하다는 말 하나도 없고, 이렇게까지 기분 나쁘게 돌아온 집은 없습니다. 단돈 천원도 아깝네요.”

 

하지만 이 집은 주말에는 뭉티기도 안되고, 문어도 안되면서 주말에는 구성이 조금 안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아쉬웠던 그 당시의 기억을 말합니다.

 

 

생생정보 뭉티기삼합 육회낙지탕탕이 삼합

 

 

hong****

 

“뭉티기 삼합세트. 뭉티기가 젤 맛나요. 문어는 평타. 전체적으로 다소 비싼감이 있지만 평일 저녁에도 손님은 꽉 차더라구요. 라면도 정말 맛있게 끓여줌. 예약하고 가세요.”

 

이 집의 대구 뭉티기삼합은 최고라면서 문어는 그저 그렇지만 저녁만되면 손님이 꽉 차는 집으로 예약하고 방문하라는 분도 있네요.

 

 

생생정보 뭉티기삼합 육회낙지탕탕이 삼합

 

종***

 

“맛난 안주 먹으면서 좋은 노래 들을거면 그냥 가세요.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그냥 가세요 안주 맛나지 선곡 좋지 친절하지 그냥 가세요.”

 

끝으로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대구 뭉티기삼합 맛집인 이곳을 그냥 묻지도 말고 방문하라고 합니다. 그정도로 정말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뭉티기삼합 육회낙지탕탕이 삼합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 대동맛지도에 나온 뭉티기삼합 맛집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매우 좋은 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솔직히 뭉티기 자체가 맛이 없기도 힘든데 거기에 낙지와 같이 먹을 수 있는 탕탕이까지 있다고 하니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천국이겠네요.

 

대구를 방문한다면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집으로 버킷리스트에 적어놔야 할 것 같은 뭉티기맛집이네요.

 

 

 

생생정보 뭉티기삼합 육회낙지탕탕이 삼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