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18900원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한리필 맛집 위치정보

 

 

생생정보 18900원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한리필 맛집

 

매장 및 방송이야기


“말도 안되는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으로 프라임급 소고기를 즐길 수 있는 집으로 단돈 18,9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말도 안되는 가성비 맛집이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반찬은 모두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그 구성도 너무 좋다고 합니다. 구성역시 꽃등심부터 부챗살, 토시살, 갈빗갈 등 말만 들어도 비싼 부위들을 즐길 수 있어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2020년 11월 23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192회- 가격파괴 Why] 1인 18,900원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제한 편

 

 

 

생생정보 18900원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한리필 맛집

 

 

 

18900원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한리필집 더 프라임 하우스 SNS 후기


이번에 소개된 18900원 소고기 4종 무한리필 집을 방문한 foo******님의 말로는 “성인 1인 19900원에 질 좋은 꽃등심, 부채살, 토시살, 갈비살을 먹을 수 있었어요!!! 배고플 때 가서 그런지 4-5접시 정도 먹었는데 사장님 눈치....에 굴하지 않고 먹었어요‼ ️아 그리고 영상에 살짝 갈색인 부분은 하나 굽다가 뒤집어서 그런거에요 ㅎㅎ (상한거 아님 주의)‼️ 전 개인적으로 꽃등심과 부채살이 맛있었구요 ㅎㅎ 깻잎절임과 같이 먹으니까 ㅜㅜㅜ 맛없없 조합 인정하시죠?? 밑반찬에 묵사발도 있다니 퀄리티있쥬 !!”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을 극찬합니다.

 

역시나 같은 마음인지 j_0****님의 말로도 “한달전 공사중이던 집근처 소고기 무한리필집. 간판 바뀌고 다시 오픈해서 고고싱. 배가 고파서인지 어찌나 맛있게 먹었던지 아무래도 내가 잴 많이 먹은 것 같은 니낌.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과음을 하면 어떻게 되는지를 지켜보며 술 한잔 마시지 않고 내차타고 집에가는게 이렇게나 기쁜 일임을 또 느끼는 하루”라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소고기를 원 없이 먹고 왔다면서 이 집이 좋다고 말을 합니다. 솔직히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이면 가성비는 좋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생생정보 18900원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한리필 맛집

 

 

그래서일까? 이 집을 방문한 후 감동을 한 것 같은 rla******님의 말을 빌리면 “고기하면 소고기!!!소고기 무한리필집 더 프라임 하우스. 저온숙성고기방식인데 고기의 맛이 좋았다. 불판이 그릴 처럼 두꺼워서 캠핑에서 먹는 느낌. 된장찌개하나 시켜서 공깃밥하나 말아주고 끓이면 이게 또 별미 인생은 고기서 고기다.”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합니다.

 

또한, jika********님도 이 지을 말할 때 “동천동소고기맛집 휴대폰 예약 걸어 놓고 저녁 먹으러 가기. 띠녕인 외할미랑 집에 꽃등심 부채살 토시살 갈비살 무한리필에 된장청국장찌개 셀프 반찬코너도 무한리필이라 엄청 먹을 줄 알았는데 3번 먹었다요. 동천동주민들은 꼭 가보시길”이라면서 이 집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용인에 18900원으로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좋은 곳이 있다면서 추천하는 사람이 많은 이곳은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곳이라고 하네요. 질 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면 그것보다 좋은게 있을 수 있을까요?

 

 

생생정보 18900원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한리필 맛집

 

 

끝으로 이 집에서는 스스로 말하길 “수지구 맛집, 더 프라임 하우스. 프라임인 이유. 소고기 4인방 등심, 부채살, 토시살, 갈비살. ️고기의 맛을 살려주는 티타늄 불판. 별미의 맛, 광양식 불고기. 근데 소고기 무한리필이라는 것 가격은 단돈 18,900원. 망설일 이유가 없지 않나-”라고 말을 하면서 스스로 말을 합니다.

 

하지만 이 집에서 아쉬움이 있다는 hj*****님의 말로는 “지인하고 3번 가봤습니다. 솔직히 요즘 흔하디 흔한게 무한리필 소고긴데 여느집하고 비교해도 고기질은 상급입니다. 맛도 좋고 신선하고 리필양도 일정하구요. 반찬구색도 잘 갖춰져있고 깔끔합니다. 근데, 사장으로 보이는분이 손님테이블에 너무 오지랖이 심하시네요. 계속 기웃기웃 거리면서 필요이상으로 말걸고..

이건 뭐 친근하려그런다면 이해할수 있는데 친구랑 리필 4번하고, 맥주, 음료, 냉면1, 찌개1, 공기밥해서 부가메뉴 매너상 적절히 시키고 리필해가면서 1시간 10분정도 식사했습니다. 근데 3번째 리필부턴 고기 갖다주면서 얼굴 어두워지더니 결국 계산할 때 두분이 양이 무지 많으시네라면서 비꼬는 한마디를 잊지 않으시네요. 덕분에 다시는 안갑니다. 단골은 무지 많은척 하시던데 그런 마인드로 무한리필집 왜 하시는지 모르겠네..”라고 말하면서 아쉬운 마음을 들어냅니다.

 

이렇게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단돈 18,900원에 이렇게 좋은 등급의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것에 만족을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위에서 말한 분의 말로는 무한리필집에서 무한리플을 하는데 많이하면 은근 눈치를 주는 것 같다면서 아쉬움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고기 등급과 맛 만큼은 다른 곳과 비교해도 월등하다고 하니 한번 가보고 싶은 마음은 드네요. 가서 5번 리필해 먹고 냉면까지 먹고 나오게요.

 

 

생생정보 18900원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한리필 맛집

 

 

 

 

18900원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한리필집 상세정보


상가명: 더 프라임 하우스

 

전화번호: 0507-1447-9091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475,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361-1

 

이용시간: 평일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

주말, 공휴일 정오 12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소고기무한리필 18,900원, 광양식불고기 19,900원, 진한된장찌개 5,000원, 물,비빔냉면 5,000원

 

 

생생정보 18900원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한리필 맛집

 

 

이번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에서는 18900원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한리필집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끈다고 합니다. 솔직히 그냥 질 떨어지는 소고기도 이 가격으로 먹기 힘든데 심지어 등급좋은 소고기를 이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더욱 놀라움을 준다고 하네요.

 

더군다나 숯불구이로 즐길 수 있는 이 집은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꼭 와야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은 곳으로 질 좋은 소고기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기존에 추가되는 등심과 갈빗살, 부채살, 토시살 중에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리필을 할 수 있어 더욱 좋은 집이라고 하니 이번 코로나가 지나간다면 배터지게 먹으러 가야할 것 같은 식당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