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가오리조림 맛의 승부사 맛집 행주산성 코다리밥도둑 위치

2023년 5월 16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95회 맛의 승부사 – 하루 500명이 극찬한 맛! 먹어는 봤니 가오리 조림 매장 정보


“<코다리밥도둑> 속초 앞 바다의 맛을 그대로 담은 속초 3대 천왕 가오리조림~ 이젠 코다리 밥도둑에서 만나보세요!! 모든 메뉴 포장 가능.”

 

이렇게 이번 방송에 나온 가오리조림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속초 앞바다의 맛을 그대로 가져왔다니 믿어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그 맛이 너무 궁금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가오리조림

 

 

 

행주산성 가오리조림 식당 코다리 밥도둑 방문 후기 정보


옹달*****


“코다. 행주 산성리. 맵지 않아 맛있네요. 맵기 조절 가능합니다. 수시로 다니면서 없는 반찬 채워주시고 친절합니다. 맛도 좋고 추천합니다.”


nyi******


“원래 쭈꾸미 먹으러 왔는데 바꼈더라고요, 코다리도 좋아해서 그냥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반찬 셀프바도 있고요, 보통 맛 코다리 인데도 매콤했어요! 양념이 강하지만 맛있어서 각종 사리 추가해서 비벼먹거나 밥비벼 먹음 맛있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코다리 맛집이라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가오리조림

 

 

 

아이*****


“두번째 방문입니다. 코다리 평소에 찾아다니며 먹지 않는데 우연히 들어온 맛집입니다! 김에 콩나물 청양고추 넣고 코다리랑 싸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깨끗하고 너무 좋네요. 나만 알고 싶은 식당입니다.”


솨*****


“매콤달짝. 메인 메뉴 코다리가 밥도둑이네요. 밑반찬도 간결하고 리필도 자주해 주시고, 테이블 다리 부러지는 줄 알았어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이 말하길 리필도 자주해주는 식당으로 메인 메뉴가 밥도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가오리조림

 

 

 

 

 

032****


“코다리 조림은 먹기 좋게 손질해 주셔서 아주 맛있고 편하게 먹었어요. 그리고 가오리조림이 맛은 두말할 필요도 없고 부드러워서 꿀떡 꿀떡 넘어가니 금방 다 먹어버렸어요. 같이 주시는 참기름은 어찌나 고소하던지! 대박나세요~ 자주 올게요.”

app****



“가오리찜 코다리찜 왜 왜 이렇게 맛있어요??! 이름만큼 밥도둑이 확실해요!! 오징어 추가는 필수입니다. 맵기는 기본이 딱이예요. 맵지 않고 감칠맛 나면서 맛있는 맛!! 우연히 갔다가 후기를 반드시 써야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만족스런 점심이었어요. 저는 행주산성 또 가게된다면 재방문 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사장님 너무 친절하신 것도 재방문 포인트라는 점.”

 

끝으로 정말 제대로 된 맛을 자랑하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가오리조림 역시 맛이 일품이라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극찬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고양시 행주산성 맛집으로 소개된 가오리조림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가오리조림

 

 

 

고양시 가오리조림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코다리밥도둑 행주산성점


전화번호: 031-973-2673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5번길 45-5 1층,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99


이용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가오리조림 33,000 - 61,000원

 

이렇게 이번 가오리조림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고양시에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가오리조림

 

 

 

 

가오리조림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248

생생정보 수제 햄버거 만드는 오뚝이 엄마 빵집 광명시 클로렐라 베이커리 위치

2023년 5월 16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05회 [엄마는 슈퍼우먼] - 수제 햄버거 만드는 오뚝이 엄마 매장 정보“클로렐라햄버거가 확장이전을 하였습니다!! 기존 춘자네빈대떡이 있던 장소인 경기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갈 수밖에 없을 정도로 맛이 좋은 가오리 조림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맛을 보길 원하기에 다음에 행주산성에 가면 방문하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가오리조림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