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보일링 랍스터 가격 맛집 오이도 LA코코보일링 위치

2023년 1월 31일 토요일 EChannel널 58회 시흥 6미 – 미국식 해물찜 보일링 랍스터 식당 정보


“보일링은 미국 남부 루이지애나에서 상업적 가치가 떨어지는 갑각류를 어부들이 집에 가져와 가족끼리 삶아 먹었는데 그 양이 얼마나 많은지 그릇에 담지 않고 테이블에 펼쳐두고 손으로 먹은 대서 유래한 음식으로 LA코코보일링은 보일링 크랩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이국적인 듯 친숙한 맛을 자랑하는 특징입니다. 음식을 같이 먹는 건 서로 사랑하거나 존중하기에 가능하다 여기고 이 재미있는 행위를 그리워하며 이곳 LA코코보일링에서 재연을 했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시흥 보일링 랍스터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정말 저녁에 한끼 푸짐하게 맛보고 싶을 때 다녀가고 싶은 비주얼이라고 느껴지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은 저도 잘 알 것 같지만 그렇다고 다 아는 것도 아니기에 아마 이 집의 보일링 랍스터의 맛이 궁금할 분들도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보일링 랍스터

시흥 보일링 랍스터 식당 La코코보일링 방문 후기 정보


park********


“LA식?의 해물찜~! 우리가 익히 알던 그런 해물찜이랑은 맛이 아예 달랐다. 버터와 케이준 스파이시 소스가 새우, 전복, 오징어, 가리비, 홍합, 옥수수, 가래떡 등과 어우러져 색다른 풍미와 맛을 느낄 수 있었다. 메뉴에 따라 구성이 다르지만, 바비큐도 같이 먹을 수 있고, 기본 제공되는 바게트빵은 그닥이지만 해물 소스가 맛있으니 찍어먹기엔 괜찮고, 통창으로 바다풍경 즐기기에도 그만이다.”


이**


“2인세트로 새우+새우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 많아서 진짜 배부르게 먹었어요! 그냥 구워먹는 것보다 자극적이게 드시고 싶으시면 추천. 딱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자극적이고 매콤한 양념이어서 파스타면이랑 갈릭라이스도 잘어울렸습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보일링 랍스터

yong*******


“루프탑 같은 곳에서 뻥뚫려있는 바다를 볼수있다고 한다. 내가 갔을땐 창문이 닫혀있었다.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좀 오래걸리고 가성비가 많이 떨어진다. 인스타 감성 느끼면서 사진 찍기엔 좋지만 그냥 조개만 먹으러 갈거라면 추천하진 않는다.”


sea*****


“재료는 신선했어요. 분위기가 있는 매장은 아니에요. 경험삼아 한번 먹어볼만해요. 막 처음 먹어보는 맛이거나 그런 스타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저 그랬다는 말을 하면서 가성비를 말하면서 아쉬움이 남는다고 말하는 분들도 있기에 잘 생각해봐야 한다고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보일링 랍스터

jj****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맛도 생각보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노을이 질 때 탁트인 창가에 앉으면 밖에 바다가 보여서 예쁘기도 합니다. 적당히 여러가지 해산물이 들어있어 다양하게 드시기 좋은것 같아요.”


이**


“전체적으로 음식이랑 직원친절도 좋습니다. 다만 향신료에 약한분이라면 조금 생각하시는게 좋겠네요. 먹다보면 익숙해져서 괜찮습니다. 약간 매운걸 추천해요. 느끼할 수 있음. 파스타는 겉돈단말이 있어 반신 반의 했는데 역시 겉돌아요. 반미빵 맛있어요.”

하지만 좋은 기억이 있다고 말하는 분들이 더 많은데 전체적으로 좋았다고 말하면서 바다 뷰가 참 좋다고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보일링 랍스터

심**


“바다 일몰 보기도 좋고 음식은 생각보다 양이 많고 맛있었음. 해산물 나름 신선한듯하고 립이 부드러워서 놀라웠음. 조금 느끼할 수 있으나 피클이 적당히 새콤달콤해서 잘 잡아주는 경향.”


송**


“맛이 좋다. 데이트로 좋다. 해물감바스느낌이라 좋았다. 서비스도 훌륭하고 친절하시며 갈릭 볶음밥에 기름좀섞어 먹으니 진짜 별미드라.”

역시나 이 집이 정말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양도 생각보다 많고, 해산물도 신선해서 놀라웠다는 분도 있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보일링 랍스터

k**


“미국식 아구찜 지립니다. 생각보다 푸짐하고 매콤하게 질리는 맛없이 맛있습니다. 가까우면 자주오는데 아쉽지만 오이도 갈 때마다 가려구요.”


황**


“미국식 해물찜. 갈릭쏘스를 좋아하는 분들은 입맛에 맞을 듯 합니다. 스파게티가 생각나기도 생맥주와 함께면 최고. 솔직하게 말해서 술안주입니다.”

끝으로 이 집의 보일링 랍스타가 사실 술안주라고 말하고, 너무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더욱 탐나는 사람들이 있을 것 같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시흥 오이도 맛집으로 알려진 보일링 랍스터를 내어주는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보일링 랍스터

시흥 보일링 랍스터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LA코코보일링 오이도 본점


연락처: 031-8032-8332


주소: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219 LA코코보일링, 경기 시흥시 정왕동 2031-14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보일링 스페셜 콤보 2인 49,000원

이처럼 가격도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지 않고, 맛 역시 좋은 집이라 말하니 더욱 맛보고 싶어지는 식당이라 생각이 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보일링 랍스터

시흥 보일링 랍스터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67

한국기행 순천 60년 세월이 버무려진 한상 한옥 고택 한정식 가격 노포 대원식당 위치

2023년 1월 31일 화요일 EBS 한구기행 685회 노포 – 2부. 60년 세월이 버무려진 한 상 방송 정보 “순천 장천동 골목의 번듯한 한옥 고택. 아침부터 청소하는 소리, 재료 손질하는 소리가 울려퍼진다.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푸짐함을 넘어 놀라움을 보여준 음식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저 역시도 기념일이나 놀러간다면 이 집을 한번은 가보고 싶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식당의 방문을 기약하며 이번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