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헬게이트 장작구이 통닭 가격 리얼 맛집 문래동 문래방아 위치

2023년 1월 25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19회 리얼 맛집 – 화끈한 불맛 입은 통닭의 정체는? 매장 정보


“보통 일반적으로 다른곳에서 8-9호 닭을 쓰지만 문래방아는 10-11호를 쓰고 있어 좀 더 크고 육질과 육즙이 장작구이로 구워져 좀 더 깊은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첫입 바로 베어물면 맛있다! 라고 느낄수 있는 맛으로 요리들을 준비했습니다. 품질과 맛으로 준비되었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장작구이 통닭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몰려가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저 역시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니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헬게이트 장작구이 통닭

문래동 헬게이트 장작구이 통닭집 문래방아 방문 후기 정보


옌****


“인생 장작구이였어요. 치킨의 변신은 무한하네요. 벌써부터 입소문을 탔는지 평일에도 만석에 웨이팅해야 하더라고요. 웨이팅을 좀 길게 했지만 아깝지 않아요. 맛보장!! 문래에만 와서 먹을 수 있다는게 아쉽더라구요. 저희 동네랑 곳곳에 생겼으면 좋겠어요. 문래 영등포에서 술 치킨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들려보시길 바래요.”


보***


“여기 분위기는 물론 음식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불쇼를 잠깐동안 볼 수 있었던 것도 좋았고 딸기 쉐이크 막걸리도 맛있어요! 생딸기가 씹히고 달달해서 쑥쑥 들어가요. 그리고 치즈 감자전 무슨일. 치즈 완젼 듬뿍 들어있고 꿀 찍어 먹음 환상. 대신 웨이팅이 있으니 예약 필수 입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쉐이크 막걸리도 좋고, 눈으로 보는 맛과 먹는 맛 둘다 좋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헬게이트 장작구이 통닭

뽀***


“이제까지 먹은 장작구이통닭 중에 역대급으로 맛있었어요! 좀 오래 걸리긴 했지만 그만큼 시간들여 미친듯이 부드러움. 딸기 샤벳막걸리는 술 잘 못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홀 보시던 여자직원분 진짜 짱 친절하셔서 더 기분 좋게 먹고 왔습니다.”


so***


“집근처 문래에 장작구이 맛집이 새로 생겻다구해서 방문햇는데 소문대로 맛잇게 먹구왓어요~ 통닭도 맛잇고 바싹 감자전도 체고. 딸기 막걸리는 술 못먹는 저에게 딱이었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먹어본 장작구이 통닭 중 최고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헬게이트 장작구이 통닭

기**


“장작치킨은 오랜만에 먹어보는 메뉴이고, 그렇게 많지는 않은 메뉴라서 좋았어요. 세트 주문하니까 파 구이를 주셨는데 이 것도 이하고 좋더라고요. 회식하러도 많이 오시는 듯. 저는 딸기 막걸리 먹었는데 얼그레이 막걸리가 특이하고 맛있어보여요. 감자전은 치즈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서 한꺼번에 빨리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두두****


“인테리어도 멋있고 맛이 넘 좋았어요. 플레이팅도 예쁘고 술도 신박하고 맛있었어요.”

역시나 인테리어는 물론 맛과 플레이팅 모두를 만족시키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헬게이트 장작구이 통닭

호호*****


“메뉴 전부 다 너무 맛있었어요. 치킨은 되게 부드러워요! 퍽퍽살도 부드럽고, 밑에 먹물리조또가 깔려있는데 같이먹으면 꿀맛! 양도 진짜 많아요! 그리고 감자전 짱 맛! 테두리는 바삭하고, 치즈 올려져서 꿀찍어먹는데 다들 이거 시키시더라구요. 그리고 딸기막걸리 진짜 담엔 큰거 시켜야함. 딸기 과육씹히면서 달달한데 진짜 맛있어요! 술 잘 못먹는데도 이건 더 시키고 싶었을 정도. 매장도 크고 간격도 넓어서 대화하기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다음에 또 갈게요.”


xy****


“분위기 좋고 조용하게 대화하기 좋아서 술도 잘들어가요! 일단 메뉴가 다 맛있습니다.”

그러면서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볼 수 있는 장작구이 통닭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헬게이트 장작구이 통닭

ted******


“친구들이랑 장작구이 세트 먹었는데 장작구이도 너무 맛있고 밑에 깔린 오징어먹물리조또도 진짜 맛있게 먹었음. 메뉴 하나만 시켜도 두가지를 맛볼 수 있는게 좋았고 직원분들 세상 친절쓰, 다음에 또 모임 있으면 여기로 오기로 함!!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됐다는데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이뻐서 포토죤도 많았음. 장작 타는 것도 볼 수 있고, 물레방아에서 이름 따온 것 처럼 진짜 물레방아도 있음. 오랜만에 신선하다고 느낀 곳이다~ 강추!!”


숯**


“연말 모임 장소는 문래방아를 꼭 기억하세요. 여기 장작구이에 치즈감자전, 딸기막걸리 조합 대박이에요! 과일 막걸리 판매하는 곳이라서 더 특별하더라구요. 또 먹고 싶다.”

끝으로 이 집은 장작구이 통닭도 좋지만 과일 막걸리를 판매하는 곳이라고 말하면서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문래동 술마시기 좋은 호프로 나온 장작구이 통닭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헬게이트 장작구이 통닭

헬게이트 장작구이 통닭집 상세정보


상가명: 문래방아


전화번호: 0507-1399-6690


주소: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25길 34 1층,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2가 42-4


영업시간: 매일 오후 5시부터 자정 12시까지 / 토, 일요일은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까지
휴무일 월요일

가격 및 메뉴

헬게이트 장작구이 통닭 42,500원

칼숏 대파구이 16,000원

바질새우바싹 전 25,000원

이렇게 이번에 한번 가보면 또 찾는다는 퓨전음식이자 눈과 입이 즐거운 색다른 통닭집이라고 말하니 저 역시 가보고 싶네요.

생방송투데이 헬게이트 장작구이 통닭

헬게이트 장작구이 통닭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62

생생정보 45년 전통 더덕정식 가격 고수의 부엌 맛집 공주 마곡사귀빈식당 위치

2023년 1월 25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27회 [고수의 부엌] - 3대째 이어온 손맛, 45년 전통 더덕정식집 정보 “*백년가게에 선정*되어 공주의 맛과 전통을 인정받은 공주 3대 밥집으로 알려진 마곡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술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런 집을 찾아가서 술도 마시고 눈으로도 즐길 것 같기에 저 역시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당장은 못가지만 서울에 갈일이 많기에 다음번에 하루 자고 오는날 한번 가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헬게이트 장작구이 통닭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