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35년 경력 통닭 튀기는 엄마는 슈퍼우먼 맛집 의정부 성원통닭 정보

2022년 9월 16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39회 엄마는 슈퍼우먼 - 35년 경력 통닭 튀기는 엄마 식당 정보


“의정부 제일시장 내 통닭골목에 있는 통닭 전문점입니다. 싸고 푸짐한 시장 맛집으로 TV프로에(서민갑부 34회) 소개된 곳인데요, 가마솥에 튀기는 깔끔한 맛의 통닭이 대표메뉴이지요.”

이렇게 이번에 통닭 튀기는 엄마로 나온 통닭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한번은 맛봐도 좋을 집이라고 말하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이 참 궁금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35년 경력 통닭 튀기는 엄마

35년 경력 통닭 튀기는 엄마 식당 성원통닭 방문 후기 정보


유*


“서민갑부에 나왔다길래 손님들도 많아 들어옴. 염통, 마늘, 통닭 17000 ㅡ 모듬을 많이 시켜드신다. 간장소스, 고추장소스가 깔끔하고 바로 튀겨나와서 바삭바삭하니 고소한 찐 통닭 생맥에 시원하게 먹고싶었지만.. . . 의정부시장에 오면 꼭 가봐야하는 통닭집 넘 맛있게 먹고갑니다. 사장님의.친절함이 더해서 기분 업 업. 맛있는고소함과 아삭하면 집에가면 생각날듯합니다. 강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 집의 통닭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봤다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말하네요.

생생정보 35년 경력 통닭 튀기는 엄마

ga****


"한줄평 - 어릴적 맛있게 먹던 그 집. 양 - 같은 가격으로 비교하면 다른 일반 치킨집보다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다. 가격을 따로 이야기할 필요가 없을 만큼 양이 9년전과 똑같다. 10년전과 지금 - 물가에 따라 그 때 1만 5천원은 더 많았을 것이다. 그러나, 그래도 많다."


ti*******


"옛날 아버지가 들고 오셨던 통닭봉지가 생각나네요 잘 먹었습니다"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옛 아버지 생각이나는 분들도 많다 말하고, 양도 상당히 푸짐함 통닭집이라며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35년 경력 통닭 튀기는 엄마

끼*


“양 진짜진짜 많고 옛날 그대로네요~초딩때 자주 가던 곳. 얼마전에 모듬하나 시켜서 친구랑 여름에 맥주 시원하게 먹던거 생각나서 포장해서 먹었더니 왠지 그맛이 안나네요 맥주가 생맥이 아니라 그런가 포장이라 그런가~ 포장했을땐 왠지 닭누린내가 나서 많이 못먹었어요. 근데 매장에서 먹으면 맛있어요 분위기때문인가 ㅋㅋㅋ”


유**


“양념통닭 먹었는데 양이 엄청나다!! 둘이서 반쯤 먹고 포장해달라고 했는데 포장해주시고 무도 싸주셨다!”

역시나 이번 통닭집을 말하면서 양이 엄청나다면서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35년 경력 통닭 튀기는 엄마

블***


“투박하면서도 정감있는 모자관계 사장님이시네요 친절하고 정감있어요 옛날식통닭 중독성있구요 똥집 모래주머니 마늘이 노릇노릇튀겨져서 고소하니 아삭하니 맛있어요 특히나 통닭골목안 튀김맛이 다양한데 전 이곳 담백아식튀김이 입에딱~튀김에조미료향기많이나지않아 좋아요. 양이 많아서 세식구가면 절반남아요 아까워서 포장해오는데 매장에서 먹을때가 가장 맛있어요. 적극추천.”


이**


“바삭바삭한 통닭... 옛날 시장에서 튀기던 그 맛을 잘 유지하고 있고 체인점닭과는 차별화된 옛맛? 단지 자리가 좁고 애매하다는거 그래도 서민에겐 짱인곳”

그러면서 이 식당에 대해 좋은 이야기를 하는 분들이 많고, 옛날 시장에서 튀기던 그 맛의 통닭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35년 경력 통닭 튀기는 엄마

박**


“의정부 제일시장 통닭 골목에 있는 가게입니다. 값싸게 푸짐하고 부담없는 집이지요. 호주머니 가벼울 때 친구.직장동료들과 자주 다니던 곳입니다.”


joo*******


"의정부 학창시절 살면서 몰랐었는데 타지로 이사가고 성인이 되어 발견한 치킨 골목. 삐쩍마른 딱딱한 통닭이 아닌 어릴 때 내가 이걸 맛있어 했지 기억이 나는 진짜 옛날 통닭. 양도 많고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끝으로 이번 방송에 나온 통닭집을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이 있는 식당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은 곳으로 제대로 된 맛을 볼 수 있는 곳이라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은 집이라고 하니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35년 경력 통닭 튀기는 엄마

35년 경력 통닭 튀기는 엄마 통닭집 상세정보


상가명: 성원통닭


전화번호: 0507-1357-8183


주소: 경기 의정부시 태평로 89 성원통닭,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150-9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 수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후라이드 17,000원

이처럼 이번에 35년 경력의 통닭 튀기는 엄마의 매장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그 맛이 월등하다 말하기에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35년 경력 통닭 튀기는 엄마

35년 경력 통닭 튀기는 엄마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09.13 - [이런 저런] -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초 유럽 파인 다이닝 가격 식당 반포 줄라이 위치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초 유럽 파인 다이닝 가격 식당 반포 줄라이 위치

2022년 9월 17일 토요일 EChannel널 38회 서초구 유럽 파인 다이닝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윤강민 셰프가 대단한 요리를 내어주는 곳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가는 집이라는 평이 있다. 코스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을 다시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되네요. 그래서인지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는 분들도 많고, 한번은 맛봐야 한다는 사람들도 많네요.

그러면서 다시금 찾고 싶은 통닭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처럼 저 역시 다시금 가보고 싶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