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초 유럽 파인 다이닝 가격 식당 반포 줄라이 위치

2022년 9월 17일 토요일 EChannel널 38회 서초구 유럽 파인 다이닝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윤강민 셰프가 대단한 요리를 내어주는 곳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가는 집이라는 평이 있다. 코스 가격이 있지만 그 맛이 월등해서 다시금 찾는 레스토랑이며,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2에 소개된 곳이기도하다.”

 

이렇게 이번에 서초구에서는 제대로 된 유럽 파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나왔는데, 보기만해도 입맛이 살아나는 기분이네요.

 

솔직히 이 맛은 아는 사람은 아는 그런 맛이기에 더욱더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초 유럽 파인 다이닝

 

 

서초구 유럽 파인 다이닝 식당 줄라이 방문 후기 정보


yer******


“괜찮은 경험이었습니다. 서버분들 친절하시고 인테리어 깔끔해요. 메인으로 이베리코 먹었는데 훌륭했습니다. 와인도 잘 어울렸고요. 런치 추천합니다.”


mi*******


“메뉴 하나하나가 다 맛있고 직원들이 정말 친절함. 진짜 맛없는 메뉴가 없었음.. 예약하실때 예약금 1인당 4만원은 카드로 지불 가능하고 계산시 취소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메뉴 하나하나가 정말 맛이 좋고, 친절하면서도 맛도 좋은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초 유럽 파인 다이닝

 

 

 

 

war********


“미슐랭이 시작되면서 프렌치의 테크닉만 가져오고 한국색이 강한 가게가 많아졌다. 프렌치가 중심이 되는 가게들은 클래식이 중심이 되는 편. 이들과는 달리 프렌치다우면서도 개성있는 요리를 원하는 내게 그래서 줄라이의 요리는 정말 취향에 잘 맞는다. 줄라이에서 제일 인상적인 것은 야채. 야채 비중이 꽤 높은데 맛은 깊고 진하다. 일본 프렌치도 야채를 많이 사용하는데 그쪽하고는 스타일이 상당히 다르다. 특히 디너코스에서는 계절마다 제철야채를 선정해 그 야채로만 요리 전체를 만든다. 한 가지 식재를 조리법만 바꿔서 하나의 요리로 만드려는 시도가 재밌다. 풍미, 식감 등의 변주를 통해 재료의 가능성을 극대화시키는 느낌? 야채라는, 사이드로 여겨지기 쉬운 요소를 메인으로 삼는 것도 좋았고. 칼로리나 소화 부담도 확실히 적어서 편하면서도 코스요리 중심에 놓아도 손색없는 무게감이 느껴져서 신기했다.메인 고기는 무얼 시키든 비프쥬가 아니라 야채쥬가 제공된다. 처음에 잘못 전달받아 비프쥬라고 듣고 먹다가, 중간에 야채쥬라는 이야기를 듣고 진짜 놀랐다. 색깔이나 식감도 그렇지만, 비프라고 해도 전혀 위화감 없을 정도로 진하고 고소한 맛이었기 때문에. 야채로 어떻게 이렇게 깊은 향을 내는지 정말 신기하다. 고기만 사용한 것보다 몸에 부담도 적고. 뻔하지 않은 이런 작은 변주들, 의외의 발견이 나는 좋다. 메인 중 흑돼지도 꽤나 인상적이었다. 명이나물로 감싼 모양이나, 발효를 시켜 쌈장처럼 진한 맛이 나는 당근 퓨레가 딱 삼겹살 같은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프렌치의 분위기나 맛, 요소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전체적인 분위기에서 은은하게 한국적인 친근함을 자아내는 해석이 좋았다.”

 

그러면서 야채의 비중이 높은 식당으로 맛도 깊고, 진하다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도 있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초 유럽 파인 다이닝

 

 

 

 

오**


“잠시 프랑스 프로방스의 미슐랭에 온 기분이 들었습니다. 음식의 맛, 분위기, 서빙..무엇하나 부족한게 없었습니다. 오늘의 기분좋은 식사를 준비해주신 줄라이에 감사하네요:)”


ina****


“3페어링에 디너코스를 먹었는데 음식은 전통프렌치는 아니고 한식이 많이 가미된..? 음식 괜찮았고 분위기나 접객도 좋음!”

 

그러면서 프랑스의 프로방스에 온 것 같다면서 음식의 맛부터 시작해서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레스토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초 유럽 파인 다이닝

 

 

 

kyun********


“직원들 서비스는 아주 만족 합니다. 나오는 음식이 생각보다 별로여서 갔다가 실망만 컸습니다. 이가격에 다른곳 가는게 좋을듯합니다. 전문 쉐프가 없고 키친에서 레시피대로 만드는 느낌이랄까? 오래된 레스토랑이지만 비추천 합니다. 메인 양갈비는 괜챦았지만 더 추가한 한우스테이크는 그저 그랬습니다. 여기 오기전 코엑스몰 들렸었는데.. 주차장 가는길에 버거킹이 생각났습니다. 별3개인 이유는 친절해서 입니다.”

 

하지만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도 있는데, 이 분이 말하길 생각보다 아쉬움이 있다는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초 유럽 파인 다이닝

 

 

 

 

ovo*****


“오랜만에 방문한 줄라이~ 쉐프가 바뀌었다고 들어서 호기심으로 기대가득 방문했네요 일단 음식이 정말 너무너무 맛있고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특히 추가요리 캐비어는 꼭 추가하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예약할때 미리 스테이크로 메인을 변경할수가 있다고해서 돼지요리랑 다양하게 즐기고 왔네요 친절하고 차분한 인테리어에서 대만족 식사 즐기고 왔습니다 메인은 꼭 예약할때 미리요청 참고하세요~”


wps*****




“오랜만에 간 서래마을 줄라이! 못 가본 사이 쉐프님이 새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새로운 쉐프님의 메뉴를 맛볼수 있었는데 프로슈토가 들어간 아뮤즈 부터 시작해서 제가 넘넘 좋아하는 성게알 파스타와 케비어 뇨끼, 트러플 라구까지 메뉴 내내 감동의 연속이었습니다! 새로운 쉐프님의 요리로 줄라이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게다가 3 글래스 와인 페어링을 5만원에 맛볼수 있다니 착한 가격에 다시 한번 놀랐네요~!!~ 채끝 등심에 트러플은 꼭 추가 하세요!! ^^”

 

더군다나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드은 3글래스 와인 페어링도 저렴하게 맛볼 수 있고, 인테리어도 좋으면서 나오는 음식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이번 서초구 맛집으로 소개된 유럽 파인 다이닝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초 유럽 파인 다이닝

 

 

 

유럽 파인 다이닝집 상세정보


상가명: 줄라이


전화번호: 02-534-9544


주소: 서울 서초구 동광로 164, 서울 서초구 반포동 577-20


영업시간: 매일 정오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 일요일,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런치코스 85,000원

디너코스 165,000원

 

이처럼 가격은 나가는 것 같지만 아는 사람들은 가성비 맛집이라고 부르기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초 유럽 파인 다이닝

 

 

유럽 파인 다이닝 매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975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초구 사천식 마라 생선찜 가격 중식당 반티엔야오 카오위 위치

2022년 9월 10일 토요일 EChannel널 36회 서초구 사천식 마라 생선찜 중식당 정보 “타협 할 수 없는 맛의 끝판왕! 반티엔야오 카오위 글로벌 3호점 강남역점이 3월 오픈합니다. 글로벌 1호점 명동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제대로 된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저 역시 한번은 가봐야할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인지 지금 글을 쓰는 와중에도 입에 침이 계속 고이기에 10월 중에 예약한번 하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초구편에 소개된 유럽 파인 다이닝 매장에 대한 프리뷸ㄹ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