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 한우 안심 샤토브리앙 가격 맛집 고기준 청담점 위치

2022년 7월 16일 토요일 EChannel널 29회 강남 6미 한우 샤토브리앙 구이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안심 중의 특별한 안심 샤또브리앙과 마블링의 풍미가 일품이 특상 등심. 참숯과 고기의 어울림이 특별하고 프리미엄 한우(1++)와 엄선된 와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정직한 식당 고기준’이라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에 강나에서 워낙 유명한 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이 집이 최고의 맛집인지 알 것 같고, 사람들이 비싸도 찾게 되는지 느낄 수 있었네요. 그래서인지 한우 안심 중 최고인 샤토르비앙을 미리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 한우 안심 샤토브리앙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토요일은 밥이 좋아 샤토브리앙#샤토브리앙#샤토브리앙 가격#강남 한우 샤토브리앙#강남 샤토브리앙#강남 한우 안심 샤토브리앙#고기준 청담점#고기준

 

강남 한우 안심 샤토브리앙 식당 고기준 방문 후기 정보


전**


“말이 필요없어요. 사진 찍는걸 잊어버릴 정도의 맛입니다. 숙련된 서버가 고기 특성에 맞게 잘 구워주기 때문에 열심히 먹기만 하면 됩니다. 가격대가 높으나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대표님의 비법 양념으로 만든 반찬도 잘 어울립니다. 매일 먹을 수도 있어요 ㅎㅎ”


S***


“구글에 없길래 직접 수정요청에서 구글지도에 올릴 정도로 맛있고 서비스 좋았던 집. 근데 굽기 실력은 여자 점장님보다 남자 쉐프님으로 강추드립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맛 하나만큼은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면서 고기도 좋지만 반찬도 맛이 좋다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 한우 안심 샤토브리앙

 

 

 

 

럭***


“첨에 들어오신 여자분이 자꾸 저희가 시킨 고기 양이 둘이 먹기 적을거라고.. 더 시켜야할거라고 자꾸 하셔서 좀 기분이 별로였지만.. 나중에 들어오신 남자분 고기 설명도 넘 잘해주시고 맛있게 잘 구워주셔서 기분좋게 먹고 왔습니다.”


솔****


“깔끔하고 먹기 좋아요 안심이 부드럽고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서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역시나 깔끔하면서도 맛이 좋은 집으로 안심이 대박이라며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 한우 안심 샤토브리앙

 

 

 

안**


“재방문한 레스토랑 룸도 있어서 가족들하고 프라이빗하게 식사했어요. 음식이 정갈하고 고기가 진짜 맛있어욬 식재료들 기본적으로 깔금하고 간이 쎄지 않아 좋아요! 고기는 직접 꿔 주시고 품질도 신선도도 좋아서 대만족했어요.”


pa****


“런치메뉴만 이용했었는데, 디너 고기메뉴도 신선하고 정말 알맞게 맛있게 구워주셨어요~^ ^ 매장이 청결하고 조용해서 너무 좋아요~! 밑반찬도 다 맛나고~ 직원분들 친절하세요~또 방문 할께요~~”

 

역시나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재방문도 하면서 간이 쌔지 않아 좋다고 말하는 분들도 은근히 많은 식당이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 한우 안심 샤토브리앙

 

 

 

nan*****


“고기는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미팅이나 중요한 모임에 룸으로 잡으면 아주 좋을 거 같아요 . 홀에도 자리가 널직하고 좋아보였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고기도 맞춤하게 잘 구워줘요. 단 한가지 아쉬움이라면 식사 매뉴 된장찌개 시켰는데 ㅋㅋ 글쎄 공기밥 따로 주문해야하는 건 그렇다해도 (미리 말씀해주셨음 좋았을 거 같아요) 된장찌개가 미소된장 맛 나서  가격대비 좀 아쉬웠어요. 소면도 마찬가지그요… 근데 고깃집이라 고기가 훌륭한건 맞아요. 식사메뉴까지 고기만큼 좋았으면 완전 깜짝 놀랄뻔 했을텐데 아주 살짝 아쉬웠어요^^ 그래도 5점만점에 4.6점은 드릴만해요^^ 재 방문 의사도 있어요.”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면서 정말 좋았다고 말하며 아쉬운 마음도 조금 있지만 고기가 정말 좋았다면서 재방문 의사가 있다고 말하는 분도 있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 한우 안심 샤토브리앙

 

 

 

bl****


“고기가 정말 맛있어요.!!^^ 고기도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반찬들도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와요-! 기본 손맛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 ) 그리고 정말 친절하고 인테리어도 고급져서 완전 추천드리고 싶어요~^^”


으*


“고기질이 정말 좋았어요. 셰프가선택한 투뿔한우라고해서 갔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밑반찬이나 사이드메뉴도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고기 다음으로 맑은명란탕 생각나네요. 매장도 고급스럽고 음식도 고급스러워서 특별한 날 가기 딱이에요.”

 

역시나 고급진 고기라고 말하면서 고기의 질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을 하네요. 더욱이 사이드 메뉴까지 훌륭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아래 이 고깃집의 상세정보를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 한우 안심 샤토브리앙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토요일은 밥이 좋아 샤토브리앙#샤토브리앙#샤토브리앙 가격#강남 한우 샤토브리앙#강남 샤토브리앙#강남 한우 안심 샤토브리앙#고기준 청담점#고기준

 

강남 한우 안심 샤토브리앙집 상세정보


상가명: 고기준 청담점


전화번호: 0507-1434-5515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75길 21, 서울 강남구 청담동 96-4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샤토브리앙 (100g) 55,000원

특 상등심 (100g) 55,000원

 

이처럼 가격은 정말 심할 정도로 비싸다고 생각하지만 그 맛이 월등해서 다시 생각나는 한우 맛집이라고 하니 정말 궁금합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 한우 안심 샤토브리앙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토요일은 밥이 좋아 샤토브리앙#샤토브리앙#샤토브리앙 가격#강남 한우 샤토브리앙#강남 샤토브리앙#강남 한우 안심 샤토브리앙#고기준 청담점#고기준

 

강남 한우 안심 샤토브리앙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72

 

줄 서는 식당 특 해장국 모듬수육 낙지볶음 맛집 신사동 달래해장 위치

2022년 7월 11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25회 신사동 특 해장국 모듬수육 낙지볶음 식당 정보 “이 해장국집은 스스로 말하길 ‘해장국으로 쓰린속을 달래드리고, 수육 및 안주류로 마음속을 달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소개된 최고급 한우 안심인 샤토브리앙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집을 보고 있으니 제 뱃속에 있는 고기를 원하는 아이들이 엄청나게 활동적으로 변한 것 같네요.

 

그래서 이 집은 바로 갈 수 없고, 지금 코로나가 다시 확산세를 보이기에 조금 주춤하면 부인이랑 평일에 방문할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편에 소개된 샤토브리앙 맛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