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양양 전설의 횟집 참가자미 세꼬시 맛집 성도횟집 위치

2022년 7월 8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9회 맛의 드라이브~ 7번국도 속초&양양 전설의 횟집 참가자미 세꼬시 회 한상 식당 정보


“이 식당은 바로 앞 남애항 참가자미(주낙 낚시 100% 자연산)를 사용합니다. 당일 기상조건 악화로 인하여 조업량이 적거나 중단 될 수 있으니 미리 예약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 속초 N 양양편에서는 참가자미 한상을 제대로 받을 수 있는 식당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을 보기 위해 더욱 열심히 달려가볼 참가자미 회를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했던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양양 전설의 횟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양양#백반기행 양양#백반기행 속초 양양#백반기행 양양 참가자미 회 한산#양양 참가지마 세꼬시#양양 참가자미 한상#성도횟집#양양 성도횟집#양양 전설의 횟집

 

양양 전설의 횟집 참가자미 세꼬시 회 한상 식당 성도횟집 방문 후기 정보


ci****


"세꼬시는 원래 잘 못 먹는데, 여기 세꼬시는 뼈가 연하고 또 함께 주는 야채 비빔에 같이 먹으면 굿이예요. 횟집 특유의 비린네가 없으며 먹고 뒤돌아서먼 또 가고 싶은곳이예요. 강추"


민**


“가자미세꼬시가 맛있었다. 요즘 어획량이 많지않아 비싸다는 주인아주머니의 말에 살짝 머뭇거렸지만 잔가시가 살짝살짝 씹히는 맛이 오래동안 잊혀지지 않을것다 기회가되면 또 오고싶다”

 

이렇게 한번 이 집의 참가자미 회를 먹어본 사람들은 비싸지만 그 맛이 참 좋았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양양 전설의 횟집

 

 

 

 

김**


“옛성도횟집. 강릉시 경강로2343번길 6 으로 이전 물회 주문. 음식 깔끔하고, 밥 찰지고, 주인 친절하고, 정말 흠잡을데 없는 곳입니다. 주인 아주머니 장사 마인드가 좋습니다. 몇번인가 강원도 여행에서 가장 마음에 든 밥집 입니다.”


거***


“여기서 먹은 가자미가 또 생각나네요... 가자미물회 잡어물회 가자미구이... 가게되면 또 갈게요~~”

 

역시나 이 집의 참가자미가 생각난다면서 물회부터 세꼬시까지 뭐하나 빠짐이 없는 집이라는 평이 있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양양 전설의 횟집

 

 

 

정*****


“급하게 네비로 검색해서 간곳인데 우선 주차장이 잘되있어서 좋았구 들어가자마자 가게도 넓고 사장님도 알바생분도 너무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 회덮밥이랑 물회 식사류 먹었는데 잡어인데도 불구하고 자연산이라 진짜 확실히 맛이 달랐구요 양도 푸짐하고 기본반찬 가자미구이도 맛있었어요 ㅠㅠ 다음에 바다보러 또 오면 꼭꼭 여기로 올거에요 완전 강강강추입니다!!!”

 

그러면서 이 집을 급하게 방문한 사람이 말하는데 기본 반찬이 가자미 구이면서 잡어까지 제대로 된 맛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양양 전설의 횟집

 

 

 

 

apf*******


"참가자미회에다 마지막에 죽까지 알차게 배부르게 먹었어요~"


loc******


"회 엄청좋아라 하는데 참가자미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사장님두 친절하시고 좋았어용"


최**


“세꼬시는 전통있는 횟집이네요. 어떤곳에서도 맛을 흉내 낼수없는 맛을 내더라구요 추천꼭 합니다.”

 

그리고 이 집의 참가자미 세꼬시 회가 전통이 있는 횟집이라면서 어디서 맛볼 수 없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양양 전설의 횟집

 

 

 

bbb*****


"남애항 오랜만에 왔는데 세꼬시는 여전하네요 맛집은 역시나 👍 거기다가 여전히 친절들하시고 방역수칙두 잘지키시네요"


모난****


“가자미세꼬시 먹었어요 모듬회 시켰는데 사장님 주문 실수로 ㅎㅎ 그래도 따로 잡어 챙겨주시고 친절했어요.”


flow*****


"지인의 추천으로 먹으러 갔는데 특히 깻잎에 싸먹는게 맛이 쥑입니다 정말 맛집이네용ㅋㅋㅋ"

 

끝으로 지인의 추천으로 간 집이지만 그 맛이 월등해서 진짜 맛집이라는 분들이 많은 횟집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방송에 나온 횟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양양 전설의 횟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양양#백반기행 양양#백반기행 속초 양양#백반기행 양양 참가자미 회 한산#양양 참가지마 세꼬시#양양 참가자미 한상#성도횟집#양양 성도횟집#전설의 횟집

 

양양 전설의 횟집 참가자미 세꼬시 회 한상집 상세정보


상가명: 성도횟집


전화번호: 0507-1409-7475


주소: 강원 양양군 현남면 안남애길 51, 강원 양양군 현남면 남애리 2-59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참가자미 세꼬시 (소) 80,000원

 

이렇게 이번에 양양에 간다면 참가자미 한상을 받아보고 와야 한다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양양 전설의 횟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양양#백반기행 양양#백반기행 속초 양양#백반기행 양양 참가자미 회 한산#양양 참가지마 세꼬시#양양 참가자미 한상#성도횟집#양양 성도횟집

 

양양 참가자미 세꼬시 회 한상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70

 

허영만의 백반기행 속초 황태구이 정식 더덕구이 맛집 미가 위치

2022년 7월 8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9회 맛의 드라이브~ 7번국도 속초&양양 황태구이 정식 식당 정보 "황태는 기후조건에 예민해서 제대로 된 맛을 구현할 수 있는 지역이 드묾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 집의 참가자미 한상이 제대로라면서 극찬을 하기에 그 맛이 더욱 궁금해지네요. 솔직히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는 말이 뭔지 알 것 같은곳이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소개된 양양 참가자미 세꼬시 회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