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는 식당 항아리 숙성 닭갈비 삼겹살 닭갈비집 구로구 신림춘천집 위치

2022년 6월 6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20회 구로구 항아리 숙성 닭갈비 식당 정보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신림 춘천집. 신림동 한자리에서 20년 운영한 맛과 노하우를바탕으로 구디에 새롭게 오픈한 닭갈비맛집 신림춘천집! 구디 에서 꾸준히 사랑받을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년이 지난 시점에서 매일 웨이팅 서주신 고객여러분께 너무 감사말씀드립니다! 더욱 열심히 하는 신림춘천집 되겠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신림춘천집 많이 찾아주세요 ^^”

 

이렇게 이번 줄서는 식당에서는 구로디지털단지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닭갈비 맛집이 나오네요. 솔직히 뭐 특별한 것이 있겠냐 싶겠지만 항아리 숙성 닭갈비라는 이 집의 메인과 양념 맛이 보통이 아니라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집이라고 말하는 특별한 맛집이니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줄 서는 식당 항아리 숙성 닭갈비 삼겹살 닭갈비집

 

 

#줄 서는 식당 항아리 숙성 닭갈비#줄 서는 식당 닭갈비집#줄서는 식당 닭갈비#줄서는 식당 삼겹살 닭갈비#구로구 신림춘천집#신림춘천집

 

항아리 숙성 닭갈비집 신림춘천집 방문 후기 정보


jja*********


“구로디지털단지에서 일할 때 꿀상남편이 찾아낸(?) 닭갈비 맛집. 맛집인만큼 퇴근시간 땡하고 달려갔는데도 대기인원이 있었다. 잘되는 집이라 안에 사람이 가득차있고 마스크 쓰고 셀프바이용 하면 추가로 더 원하는 걸 가져올 수 있다. 닭냄새도 없었고 그리고 함께 나오는 기본반찬이 깔끔하고 맛있었다. 나중에 볶음밥에 내려앉은 눈꼿치즈까지 같이 먹으니 좋았다.”


kk****


“개성있게 맛있음. 요즘 스타일의 닭갈비라 해야하나..젊은사람 취향에 딱 맞는 맛. 양도 상당하고 가격도 비교적 저렴. 반찬 및 야채들 마음껏 먹을 수 있음.”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집이라 말할 정도로 좋은 기억이 있는 닭갈비 집이라 말을 하네요.

 

 

줄 서는 식당 항아리 숙성 닭갈비 삼겹살 닭갈비집

 

 

 

 

 

 

besi*******

“가장좋아하는 닭갈비집입니다. 고기도 야들야들하니 간도 딱 맞는것이 맛이 좋습니다. 양이 살짝 작은가? 싶은데 막상 먹어보면 배부르네요. 삼겹살이랑 닭갈비섞어서 먹어봤는데 닭갈비ㄱㅏ 확실히 더맛있습니다. 여기는 닭살이 부들부들해서 먹기가좋아요. 쫄면사리는 얇은편인데 양념이 더 잘배는것같아 좋습니다. 거의 항상 웨이팅해야하는집이며 인기있는 곳입니다. 맘에 드는것중에 또 하나는 셀프바인데 야채랑 샐러드 깻잎 등을 원하는대로 먹을수있습니다. 닭갈비랑 같이 먹으면 조화가 좋습니다. 종종 닭갈비 먹으러가는곳입니다. 춘천보다도 맛있었네요ㅎㅎ”

 

역시나 최고의 닭갈비 집이라고 말하면서 종종 방문하는 곳인데 정말 웨이팅이 있는 맛집이라 말을 하네요.

 

 

줄 서는 식당 항아리 숙성 닭갈비 삼겹살 닭갈비집

 

 

정**


“인기 많은 닭갈비집입니다. 철판 닭갈비여요. 쌈이나 기타 반찬은 셀프로 퍼 올 수 있습니다. 닭갈비는 그냥 평범하게 맛있었어요.”


송**


“닭갈비에서 카레향이 많이나요! 독특했습니다 적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양이 꽤 됐습니다. 철판이 커서 적어보였나봐요. 막국수도 맛있었고 볶음밥도 괜찮았어요. 다만 구석자리였는데 좀 더웠어요. 땀을 뻘뻘 흘리며 먹었습니다ㅜ”

 

그러면서 카레향이 나는 독특한 닭갈비집이라고 말하면서 볶음밥도 좋고, 막구수 역시 맛이 좋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줄 서는 식당 항아리 숙성 닭갈비 삼겹살 닭갈비집

 

 

 

 

 

알*


“구디에서 손님 제일 많은곳 인테리어도 극강. 지나갈때마다 웨이팅이 극강이어서 갈 엄두가 안낫는데 하도 궁금해서 20분 웨이팅후 갔는데 제가 춘천에 통나무집 닭갈비 좋아하는데 정말 맛이 비슷해서 놀랐습니다. 서울에도 이런곳이 있었네요 정말 너무나 만족을 해서 리뷰 남깁니다 웨이팅만 좀 없으면 자주 갈것 같은데 ㅠㅠ 구로 사시는분들 너무나 부럽네요 ㅜㅜ 인생 닭갈비 집입니다. 서울에 신림춘천집 오근내닭갈비 투탑인거 같네요. 닭갈비집 잘하는곳이 은근 없는데 정말 잘먹었어요.”

 

그러면서 이 집이 닭갈비로 정말 유명한 집이라고 말하면서 웨이팅이 너무 심하다고 말하면서 웨이팅만 없다면 자주 방문할 집이라고 하네요.

 

 

줄 서는 식당 항아리 숙성 닭갈비 삼겹살 닭갈비집

 

 

강**


“금요일 저녁에 갔는데 사람 엄청 많았어요.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기다릴까 했는데, 치즈닭갈비 너무 맛있고, 반찬도 셀프로 잘나와요! 볶음밥도 진짜 맛있었어요.”


카***


“엄마아빠 모시고 갈만한 곳 찾아보다가 닭갈비집인데도 매우 깔끔하고 정갈해서 이곳을 선택했습니다. 춘천닭갈비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서울에서도 이런 맛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자극적이지 않지만 맛도 심심하지 않아서 잘먹고 왔습니다~”

 

끝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부모님과 같이 가서 좋은 기억이 있는 곳이라면서 잘 먹고 왔다며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그렇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사람들도 많아 아래 이 숙성 닭갈비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줄 서는 식당 항아리 숙성 닭갈비 삼겹살 닭갈비집

 

 

 

 

 

 

#줄 서는 식당 항아리 숙성 닭갈비#줄 서는 식당 닭갈비집#줄서는 식당 닭갈비#줄서는 식당 삼겹살 닭갈비#구로구 신림춘천집#신림춘천집

 

항아리 숙성 닭갈비집 상세정보


상가명 : 신림춘천집


전화번호: 070-8624-1998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17-23, 서울 구로구 구로동 1124-69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 주말은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춘천집 닭갈비 12,000원

삼겹살 닭갈비 12,500원

 

이렇게 이번에 숙성 닭갈비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은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맛은 월등하니 사람들이 안 올 수가 없는 곳이라고 하네요.

 

 

 

줄 서는 식당 항아리 숙성 닭갈비 삼겹살 닭갈비집

 

 

 

#줄 서는 식당 항아리 숙성 닭갈비#줄 서는 식당 닭갈비집#줄서는 식당 닭갈비#줄서는 식당 삼겹살 닭갈비#구로구 신림춘천집#신림춘천집

 

항아리 숙성 닭갈비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885

 

줄 서는 식당 건대 도삭면 딤섬 맛집 송화산시도삭면 위치

2022년 6월 6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20회 건대 도삭면 딤섬 중식당 정보 “중국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중국의 맛 그대로 만든, 산시도삭면과 딤섬을 이제 건대에서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이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숙성 닭갈비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이런 확실한 맛을 지닌 분들이 집 근처에 있다면 굳이 춘천까지 방문하지 않고, 이 맛을 보러 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래서인지 큰고모가 사는 곳이 가까워 다음에 고모를 만나러 가면서 이핑계 저핑계 대면서 이 식당을 방문할 것을 생각하며 이번 줄서는 식당에 소개된 항아리 숙성 닭갈비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