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는 식당 등심주물럭 스테이크 우설 대창구이 맛집 용산 초원 위치

2022년 5월 23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18회 용산 스테이크 우설 대창구이집 정보


“한우 투뿔 등심 주물럭과 두툼하게 썰어나온 서걱서걱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의 우설, 양념된 양대창구이를 숯불로 구워 특유의 맛과 향을 살렸고 내장탕, 국수 등의 곁들임 메뉴도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

 

이렇게 이번 줄서는 식당에 소개된 등심주물럭 식당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이미 다른 연애인이나 유명인들도 많이들 와서 먹는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이 맛을 보고 싶은 마음이 크고,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일거라 생각하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줄 서는 식당 등심주물럭 스테이크 우설 대창구이 맛집

 

 

#줄서는 식당 등심주물럭#줄서는 식당#줄서는 식당 우설구이#줄서는 식당 스테이크#줄서는 식당 대창구이#용산 초원#초원

 

용산 등심주물럭집 초원 방문 후기 정보


tok*****


“직원들도 굉장히 숙련되어있고 맛집임에도 불구하고 예약이 되서 좋았어요 주물럭보단 우설 추천!!! 1인분이 양이 꽤 많아요 생각보다 가성비가 좋음! 볶음밥은 말해뭐해 꼭 드셔야 합니다! 다른 메뉴도 기대되는 집이에요.”


min*******


“양대창이 정말 맛있고 자성비가 좋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양대창도 깔끔하게 구워주시네요 양무침도 맛있구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의 양대창부터 시작해 주물럭도 좋고, 볶음밥도 좋다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줄 서는 식당 등심주물럭 스테이크 우설 대창구이 맛집

 

 

 

 

 

 

gay*******


“평일 저녁에 가니 웨이팅 7팀 정도 있었어요. 20분 정도 기다리니 전화가 오는데 뒷 시간 예약때문에 1시간만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는데 입장하실거냐고 묻더라구요. 고민하다가 입장하게 되었어요. 원형테이블과 바처럼 길게 원테이블로 된 곳도 있고, 룸식으로 된 곳도 있었습니다. 한우투뿔등심주물럭2인분과 우설1인분, 김치말이국수를 주문했어요. 1시간제한이 있는거라 미안하신지 양무침 샘플을 서비스 주셨고, 한 분이 오셔서 저희 테이블 도맡아서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먼저 등심주물럭이 나왔습니다. 마블링이 확연히 보일정도의 비주얼이었어요. 얇기때문에 조금 빨리 타는데 앞에 간장베이스에 찍어서 버섯와사비를 올려먹는 것 추천드리시더라구요. 완전 술안주였어요. 다만 잘 타서 그런지 직원분이 구워주셔도 몇개 탄 것도 있었어요. 우설은 보통 얇게 구워먹는게 많은데 여긴 엄청 두껍게 나와서 구우시면서 자르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식감은 더 씹는 맛이 있는데 약간 비린맛이 없지않아 있었어요. 양무침도 간이 딱 맞았고, 김치말이국수도 식사대용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사이드메뉴 맛집이에요. 양에 비해 메뉴 가격들은 꽤나 있지만 한두번은 와볼만한 곳이에요. 인테리어와 아이템이나 서비스적으로나 사업적 전략이 꽤나 좋은 것 같습니다.”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와볼만한 집이라고 말하면서 술안주로 제대로라면서 이 식당의 등심주물럭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줄 서는 식당 등심주물럭 스테이크 우설 대창구이 맛집

 

 

 

웅식***********


“명불허전. 오픈 직후 방문한 이후로 꾸준히 가장 좋아하는 고깃집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초원. 주물럭은 여전히 부드럽고, 고소했고, 표고간장과의 궁합이 좋았다. 특히, 우설은 여러번 방문했던 중에 가장 좋았다. 평소 부드럽게 서걱거리는 느낌도 없이 부드러움만 있었다. 들기름에 영양부추와 함께 무친 양무침도, 이날 따라 간이 약간 세게 느껴진 내장탕도 모두 좋아하는 메뉴. 언제 어떤 상황에서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드는 곳이다.”


yoo******


“등심 우설을 먹었는데 등심은 좀 그렇고 우설이 아주 좋았습니다. 여긴 내장탕맛집입니다. 내장탕은 꼭 드세요.”

 

그러면서 이 집의 등심주물럭도 좋지만 진짜는 우설구이라면서 은근히 이 집의 우설을 말하면서 최고라고 하네요.

 

 

줄 서는 식당 등심주물럭 스테이크 우설 대창구이 맛집

 

 

 

 

 

김**


“특양과 우설이 특히 맛있습니다. 가성비 맛집이 아니라 그냥 맛집인데 가격도 착함. 대기가 좀 길고 숯불 연기가 잘 빠지는 곳은 아니어서 옷을 잘 선택해서 입고 가세요.”


무*


“우설과 한우 주물럭, 특양, 대창순으로 먹으면 딱 좋음. 대창는 곱이 정말 지대로 들어있고, 특양은 쫀득, 주물럭 생고기보다는 좀 별로, 우설은 처음으로 먹어봤고 뽀드득 식감 맛있음.”

 

이렇게 한번 와서 맛본 사람들은 역시나 우설구이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줄 서는 식당 등심주물럭 스테이크 우설 대창구이 맛집

 

 

 

hye******


“우설, 등심은 부드럽고 맛났음. 양과 대창도 특히 대창은 숯불 향이 어우러져 굳굳!! 고기 구워주셔서 먹기 편했음. 볶음밥도 양 많고 맛남. 콜키지는 병당 만원!!”


스시******


“맛은 진짜 있어요. 카운터 보시는 안경 쓰신 남자분(매니저 같아요) 불친절한거 빼고는 다 좋았어요. 사장님이 보셔야할거 같아 남깁니다. 다른 직원분들은 거의 다 친절하시고 단점은 옷에 냄새가 많이 배어서 옷 선택 잘 하셔야 합니다!”

 

끝으로 정말 맛 좋은 식당이라면서 친절함도 좋고, 볶음밥과 우설, 등심등 맛이 좋은 식당이라 말하지만 냄새가 옷에 베는 문제는 있다는 분들이 많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이라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줄서는 식당에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줄 서는 식당 등심주물럭 스테이크 우설 대창구이 맛집

 

 

 

 

 

 

 

#줄서는 식당 등심주물럭#줄서는 식당#줄서는 식당 우설구이#줄서는 식당 스테이크#줄서는 식당 대창구이#용산 초원#초원

 

용산 등심주물럭집 상세정보


상가명 : 초원


전화번호: 02-749-5949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0길 7, 서울 용산구 남영동 80-4


영업시간: 정오 12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한우 등심주물럭 1++ 150g 34,000원

 

이렇게 이번 용산에서 등심주물럭으로 유명한 식당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착한 것 같아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줄 서는 식당 등심주물럭 스테이크 우설 대창구이 맛집

 

 

 

#줄서는 식당 등심주물럭#줄서는 식당#줄서는 식당 우설구이#줄서는 식당 스테이크#줄서는 식당 대창구이#용산 초원#초원

 

용산 등심주물럭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867

 

줄 서는 식당 용산 베트남식 신용산 국밥 쌀국수 맛집 효뜨 위치

2022년 5월 23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18회 용산 베트남식 국밥 쌀국수집 정보 “이 식당은 동남아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식당으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한다. 특히, 국밥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등심주물럭과 우설구이를 포함해 스테이크와 곱창까지 구워 먹을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된 맛을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솔직히 이런 맛을 볼 수 있다면 그 맛을 보러 당장에라도 달려가야 할 것 같은 생각이 크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처럼 저 역시 맛보러 갈 것을 기약하며 이번 줄서는 식당에 소개된 등심주물럭과 우설구이 등을 파는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