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통문어해물찜 산더미해물탕 맛집 춘천 해누리 위치

2022년 5월 20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55회 [맛있으면 0칼로리] - 통문어해물찜 & 산더미 해물탕 식당 정보


“이 집은 춘천에서 알아주는 문어해물찜 맛집으로 푸짐하면서도 맛깔나게 내어주는 해물찜과 해물탕의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특히,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정도로 해산물의 신선도 역시 좋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 맛있으면 0칼로리에 소개된 통문어해물찜집을 보고 있으니 이 푸짐함이면 한번은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더욱이 수북히 쌓아주는 산더미해물탕 역시 그 맛이 궁금하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통문어해물찜 산더미해물탕 맛집

 

 

 

#생생정보 통문어해물찜#생생정보 산더미해물탕#산더미해물탕#통문어해물찜#춘천 해누리#해누리

 

춘천 통문어해물찜 산더미해물탕집 해누리 방문 후기 정보


양*


“해물탕만 먹었봤다. 내용물이 푸짐하다는 느낌은못받았지만 부족하지도않은듯 가격대비 보통. 좀 더 얼큰했으 면좋았을 듯. 스끼다시는 빈약”


ho*******


“오랜만에 언니 만나서 점심으로 해물뚝배기 이렇게나 양많은데 9000원 이라니!! 양많고 맛있어서 배터지게 먹었당. 다음엔 해물찜 먹으러 가용.”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점심 특선으로 먹는 해물뚝배기의 맛도 좋지만 해물탕의 맛도 괜찮다는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통문어해물찜 산더미해물탕 맛집

 

 

 

 

 

ell*****


“그럭저럭 맛은 괜찬은데 가격이 좀 부담되서 편하게 자주 먹기는 어려울것 같네요.”


지*****


“해물찜 중짜리에요ㅎㅎ 양은 푸짐한데 가격대비 해물의 양이 조금 아쉽습니다ㅎㅎ 아귀가 별로 없어요ㅎㅎㅎ 홍합,낙지 신선해서 좋았습니다ㅎㅎ 맵기 2단계 먹었는데 쪼끔 매콤하니 좋았어요ㅎ 볶음밥은 보통이에요ㅎ 일하시는 남자분들 친절해요~!”

 

이렇게 한번 와본 사람 들 중 은근히 맛에 대해서는 좋은 기억이지만 가격이 조금 높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통문어해물찜 산더미해물탕 맛집

 

 

 

무엇******


“해물찜 자주 먹진 않았는데 앞으로는 자주 먹을 것 같네요 ~~^^* 인테리어가 멋져요.”


부동****


“해물탕은 최애~~해물찜은 제 입맛에는 살짝 ^^;;양념이 살짝 덜배어서...그래도 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박**


“바닷가에 가실 시간이 없는분! 이곳 해누리로 오세요. 각종회와 매운탕으로 값싸게 즐길수있어요. 아주좋아요.”

 

끝으로 이렇게 이번 통문어해물찜과 산더미해물탕을 파는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은 정말 좋은 기억이 있다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을 한번쯤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통문어해물찜 산더미해물탕 맛집

 

 

 

 

 

 

 

#생생정보 통문어해물찜#생생정보 산더미해물탕#산더미해물탕#통문어해물찜#춘천 해누리#해누리

 

통문어해물찜 산더미해물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해누리


전화번호: 033-261-8820


주소: 강원 춘천시 공지로 345, 강원도 춘천시 효자동 692-1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 1, 3주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문어해물찜 65,000 – 85,000원

 

이렇게 문어해물찜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생생정보 통문어해물찜 산더미해물탕 맛집

 

 

 

#생생정보 통문어해물찜#생생정보 산더미해물탕#산더미해물탕#통문어해물찜#춘천 해누리#해누리

 

통문어해물찜 산더미해물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15

 

생방송투데이 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 고수뎐 맛집 안동 대구식육식당 정보

2022년 5월 19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54회 고수뎐 – 부드러움의 정점! 50년 전통 소한마리불고기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예산에서 알아주는 한우갈비 맛집으로 가격은 나가지만 그 맛이 좋아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통문어를 넣고 해물찜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해물찜이 먹고 싶고, 산처럼 수북하게 내어주는 해물탕을 보고 있으면 해물탕을 먹고 싶은 집이네요.

 

솔직히 둘다 시켜서 먹을 자신이 없기에 고민을 해보며 다음 춘천 여행에 닭갈비집이 아닌 이 식당을 생각해보면서 이번 생생정보에 소개된 통문어해물찜 산더미해물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