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유산균 숙성고기 맛의 승부사 시흥 진솥 위치

2022년 3월 1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99회 맛의 승부사 – 상식을 파괴하는 20일간의 정성! 유산균 숙성 고기 식당 정보


“''맛있다''는 주관적인 기준을 내포하고 있다. 어떠한 음식을 어디에서, 누구와, 어느 때에. 마음 놓고 먹는 음식이래야 제대로 된 ''맛있다''를 외칠 수 있지 않을까. 어떻게 보면 '음식'에서 '편안함'이 더 중요한 가치일게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도 진실하고 솔직한 사람, 장소, 시간을 곁에 두는 것 아닐까? '음식'을 대하는 마음도 이랬으면 좋겠다. 발효숙성 돼지고기와 맛깔난 전라도김치가 있는 이곳은 '진솥'입니다.”

 

이렇게 이 집은 전라도 김치와 숙성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는 식당으로 한번 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집이라고도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유산균 숙성고기

 

 

#생방송투데이 유산균 숙성고기#유산균 숙성고기#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시흥 진솥#진솥

 

유산균 숙성고기 식당 진솥 방문 후기 정보


hj****


“손님이 많아 바쁜것 같은데 열심히 뛰어다니시면서 잘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n*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깔끔하고 고기가 신선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환기시설이 잘 안되있는건지.. 먹는내내 매장내 연기가 자욱해서 눈이아프고 불편했어요ㅠㅠ”

 

이렇게 이번 유산균 숙성고기를 파는 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고기의 맛이 참 좋은데 환기가 살짝 아쉬움으로 남는다는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유산균 숙성고기

 

 

 

 

 

201****


“처음 방문하고 오늘은 친구와 진솥에서 낮술 한잔 분위기가 좋아서 낮에도 술이 술술 들어가는곳 오늘은 정신차리고 사진도 몇장 올려요 ㅋ 고기가 너무 맛나서 자꾸 생각나서 재방문 했어요 조만간 가족들과 다시 올것 같아요 즐겁게 잘 먹고 갑니다^^”


lee****


“진짜 인생 삼겹살집이에요. 가족들 데리고 외식했는데 한명도빠짐없이 만족도가 높아서 돈쓰고도 기분 너무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그렇지만 이 집을 말하면서 인생 삼겹살집이라고 말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유산균 숙성고기

 

 

조**


“처음와봤는데 친절하시고 인테리어도 분위기랑 딱 좋더라고요 ! 오면 후회하진않을거 같아요 잘먹고 갑니다!”


완**


“이 일대서 가장 잘되는 곳이 아닐까싶네요. 초창기에 갔다가 다시 갔는데. 웨이팅까지 있네요. 맛 좋고 뷰 좋으니 서비스만 조금 더 가다듬는다면 오래갈 고깃집이라고 봅니다. 김치말이국수 진짜 맛있네요.”

 

그러면서 이번 유산균 숙성고기집을 말하면서 처음이지만 정말 인테리어도 좋고, 맛도 좋다면서 은근히 김치말이 국수가 좋다는 분도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유산균 숙성고기

 

 

 

 

 

ska*****


“아, 대박!!! 진심 인생 삼겹살입니다~ 고소하면서 완전 맛있음!!!!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남자 사장님 엄청 친절하고 유머러스 하셔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갈께요~~^^*”


샬*


“인테리어가 너무 분위기있어요! 파스타집온줄알았어요. 환풍기가 없어서 환기도안되고 기름기가 공중에 날아다녀서 바닥은 기름기가 가득해요 스케이트장인줄…그리고 맛이 없어요. 반찬들이요. 인테리어는 끝내줍니다. 지금까지 다닌 고깃집중에서 제일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웠어요. 애인과 분위기있는 데이트식사 하시기엔 엄청좋아요 꼭가세요 두 번가세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고기도 좋지만 분위기도 좋아 데이트로도 추천하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유산균 숙성고기

 

 

soo****


“첫 방문이에요ㅎㅎ 제가 삼겹살 러버인데 여기 삼겹살 정말 맛있네요ㅋㅋㅋ밑반찬도 센스있게 딱 맛있는것들로만있구용 나중에 가족들과 다 함께 와야겠어용ㅎㅎㅎ!!!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사장님 많이 파셔서 대박나세용ㅎㅎㅎ”


메***


“고기, 김치말이국수 맛있습니다. 밥먹고싶은데 곤드레솥밥 3인 양만 파는건 아쉽구요.기본 찌개는 없습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않았는데 주말에 손님이 몰려서 그런지 대응이 좀 늦습니다. 구워주는 곳은 아닙니다. 이시국에 각자굽는게 더 마음편하긴합니다. 평일은 모르겠는데 주말에 갔더니 브레이크타임이 3시~5시 있던데 네이버정보엔 없더라구요, 시범적용이었는지 쭉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끝으로 이 집을 말하는 분들은 고기와 김치말이국수 이 두가지는 먹어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은근히 이 집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너무 많으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 역시 많을 것 같기에 아래 이번 유산균 숙성고기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유산균 숙성고기

 

 

 

 

 

#생방송투데이 유산균 숙성고기#유산균 숙성고기#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시흥 진솥#진솥

 

유산균 숙성고기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진솥


전화번호: 031-311-2245


주소: 경기 시흥시 은계중앙로 236 2층 진솥, 경기 시흥시 은행동 608-7 2층 진솥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발효숙성 삼겹살 180g 17,000원

 

이렇게 이번 유산균 숙성고기를 파는 식당은 값은 다른 곳에 비싸지만 그 맛이 좋아 사람들이 멀리서도 찾아온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유산균 숙성고기

 

 

#생방송투데이 유산균 숙성고기#유산균 숙성고기#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시흥 진솥#진솥

 

유산균 숙성고기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725

 

생생정보 능이닭백숙 전설의 맛 용인 돌담집 위치

2022년 2월 28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96회 [전설의 맛] - 봄마중 보양식 능이 닭백숙 식당 정보 “닭고기, 오리고기를 맛볼 수 있는 집이다. 토종닭을 사용하는 닭백숙의 맛이 고소하고 달며 쫄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맛의 승부사에서는 유산균으로 20일간 숙성시킨 고기를 내어주는 집이 나왔네요. 요즘은 이렇게 숙성이나 발효니 건식이나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기의 맛을 올리는 곳이 있는데 이 집은 20일간 유산균으로 숙성을 시킨다니 그 맛이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생방송 투데이 맛의 승부사에 소개된 숙성고기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