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 맛의 승부사 그리지하우스 위치

 

2021년 12월 28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64회 맛의 승부사 - 줄 서야 먹을 수 있는 반전 식감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 ‘미국식 햄버그 스테이크. 염지와 훈연으로 정성들여 만든 베이컨 그위에 각종 채소, 푸짐한 밥과 후라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식당이라 한다.”

 

이렇게 미국식 햄버그 스테이크 맛집으로 알려진 곳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에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

 

#생방송투데이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맛의 승부사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생방송투데이 햄버그스테이크#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 햄버그스테이크#그리지하우스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집 그리지하우스 방문 후기 정보

 

De****


“1년여만에 방문했는데 역시 함박스테이크는 명불허전. 다만 스피니치 함박 메뉴가 사라진건 너무 아쉬웠음.. 양이 조금 적어서 맛있게 먹었지만 아쉬운 느낌이 있는거 어쩔 수 없네요. 그래도 가끔 기름기있는 함박 스테이크 땡길때 또 갈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Jaey*********


“5-6년전 친구가 강추했던 맛집을 이제야 왔어요. 건재하게 장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훈연베이컨 정말 진정한 베이컨이었어요.. 갈릭함박도 미쳤어요.. 이제 자주올게요!! 칠성 병사이다까지 완벽합니다.”

 

이번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 맛집으로 알려진 곳은 워낙 유명하다면서 제대로 된 베이컨이라고 말하며 극찬하는 분들이 많네요.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

 

 

 

 

 

트**


“맛은 아주 좋았어요! 부드럽고 치즈의 고소한맛이 좋더라구요. 특히 통베이컨아래에 깔린 매쉬포테이토가 좋아용. 근데 네이버에는 소개팅하기 좋은 장소라고 있던데.. 공간이 좁아서 말소리가 잘 들립니다^^ 소개팅하지마세요 부끄러워요ㅋㅋㅋ 협소해서 대기시간이 있을수있고 두분만계셔서 엄청 바쁘세요 ㅋㅋ 안가보셨다면 추천! 하지만 송리단길이 가까우니 다른곳을 가도 좋을듯..”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 중 고소한 맛과 베이컨이 참 좋다고 말하지만 소개팅 자리로는 아쉬움이 있었다는 말을 하는 분도 있네요.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

 

kyu*****


“외관이 멋스럽고 함박스테이크가 촉촉하니 괜찮다. 근데 느끼한 맛을 짭짤한 맛이 좀 눌러줘야 하는데 짠맛이 약간 부족한 느낌이 좀 있다. 그리고 좌석이 좀 좁은 느낌이 있다. 전반적으로 매장 자체가 좀 작기 때문에 그런 것으로 보이는데 약간의 불편함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그래도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다.”


mys*******


“여기서만 맛볼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 베이컨과 함박 햄버거 모두 맛있어요!!”

 

또한, 이분들은 촉촉한 함박스테이크의 맛이 참 좋다고 말하면서 은근히 이 집은 베이컨 맛집이라는 말을 많이들 하네요.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

 

 

 

 

박**


“장소가 협소하긴 하지만 충분히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 함박스테이크는 육즙 풍부, 식감 훌륭했음. 두툼한 베이컨도 매력적임. 그리고 호기심에 시켰던 번도 맛이 있었기에 추천. 감튀에 맥주는 언제나 진리. 주차는 가게앞에 1~2 대 정도 가능할 듯”


J


“사람도많고 평도 좋았으나 가격대비 특별함 없었던맛. 그냥 예상 가능한 그맛이에요 함박과 베이컨.. 비싸네요. 넉넉하게 먹으려면 혹은 공기밥 안남기시는분들은 사이즈 업하셔서 드세요 기본 고기양이 적은것 같아요. 라지사이즈로 금액추가해서 먹었어요. 매장분위기는 좋은데 테이블 거의없고 매우 비좁아요.”

 

하지만 이번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집이 좁고, 특별함이 부족했다면서 아쉬움을 말하는 분들 역시 어느정도는 있네요.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

 

유**


“햄버그 스테이크가 이정도로 뛰어난 맛을 낼 줄 몰랐습니다. 빵으로 그릇에 남은 소스까지 닦아 먹고 오고 싶을 정도로 스테이크 육즙, 마늘, 마늘칩, 소스 등 모두 너무 맛있었습니다. 치즈 추가도 좋습니다. 소고기와 치즈 풍미가 터지는 집 오랜만에 방문해 아주 좋았습니다.”


mar*******


“수제 햄버거 스테이크와 베이컨 전문점 입니다. 젊은 분들이 많이 찾는 송리단길 핫플레이스 중 한 곳이죠. 핫플레이스를 찾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최근에 실내 인테리어가 조금 바뀌었더라구요. 전에는 좀 더 텍사스 텍사스한 분위기였다면 약간 유럽풍이나 깔끔한 이미지? 그런 식으로요. 개인적으로 여러 곳의 햄버거 스테이크 매장이나 유명 햄버거도 많이 먹어 봤지만 곰곰히 생각해 봤을 때 이 곳이 맛과 가성비를 종합적으로 고려하면 최고 중 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 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장 선호하는 곳입니다. 햄버거 위에 놓여진 번을 빼고 안쪽의 패티와 내용물들의 맛과 소스 등등을 봤을 때 맛도 구성도 모두가 최상급이라고 생각됩니다. 어느 날 연세 지긋하신 남자 분(최소 60대는 넘어 보이셨음) 한 분이 혼자서 버거 스테이크를 드시고 계셨는데 외로워 보이기보다 멋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햄버거 스테이크 좀 드셔 본 분이라면 오리지널 드시면 되고 갈릭과 베이컨은 곁들여 나오는 사이드 메뉴 정도이고 버거 맛은 같은 점 참고하세요. 남성은 엑스라지 사이즈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양이 적은 분 빼고) 그래도 맛과 양에 비해서 저렴합니다 ^^”

 

끝으로 이번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 맛집이 최고의 맛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정말 많네요. 그러면서 추천한다는 분들도 많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식당이라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햄버그 스테이크집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

 

 

 

 

 

#생방송투데이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맛의 승부사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생방송투데이 햄버그스테이크#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 햄버그스테이크#그리지하우스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집 상세정보

상가명: 그리지하우스


전화번호: 0507-1321-8169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3-17 1층, 서울 송파구 송파동 8-11 1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갈릭 함박스테이크 17,900원

 

이렇게 이번 미국식 햄버그 스테이크 맛집으로 나온 곳은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그런 햄버그 식당이라고 하네요.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

 

 

#생방송투데이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맛의 승부사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생방송투데이 햄버그스테이크#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 햄버그스테이크#그리지하우스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33

 

생방송투데이 접짝뼈국 먹킷리스트 압구정 돈불리제담 위치

2021년 12월 27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63회 먹킷리스트 – 서울에서 만나는 제주의 맛, 접짝뼈국 식당 정보 “이 집은 압구정에서 유명한 제주 음식을 파는 식당으로 평범해보이지만 제대로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이번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집을 보고 있으니 햄버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한번은 와볼 것 같네요. 저 역시도 햄버거를 좋아하는 편으로 이 집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맛보고 싶은 마음에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맛의 승부사에서 나온 미국식 햄버그스테이크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