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 중앙시장 백반집 불개미식당 위치

 

2021년 12월 31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36회 향기롭다~ 겨울 강릉 밥상 만원 보리밥 정식 백반집 식당 정보

“이 집은 강릉 중앙시장에 위치한 맛집으로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밥 다운 밥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는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단돈 만원으로 즐길 수 있는 보리밥과 쌀밥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강릉편에서는 중앙시장에 위치한 시장백반집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눈길과 마음을 빼앗아 갈 것 같네요. 단돈 만원에 이런 구성으로 무한으로 주는 집이 있다니 왠지 한번은 맛보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들것 같기에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 중앙시장 백반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강릉#백반기행 강릉#백반기행 강릉 백반집#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 백반집#백반기행 강릉 시장 백반집#백반기행 강릉 만원 보리밥 백반집#불개미식당#강릉 불개미식당#중앙시장 백반집

 

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 중앙시장 백반집 불개미식당 방문 후기 정보

 

미***

“집밥먹는 기분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이미 양이 많은데 부족하면 더 얘기하라 하시고 인심도 좋으세요”


ㄱ**

“진짜 너무 좋아요ㄹㅇ 보리정식 2인분 남자친구랑 먹엇는데 완전 집밥이고 맛있고(젤중요) 안에도 분위기도 편안하고 여행와서 먹는 진짜 시장밥집 같아서 좋고 들어오자마자 사장님이 사과 깎으시다가 먹으라고 한조각씩 주시고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많이 파세요!!!! 부자되세요!!!!”

 

이렇게 한버 가본 사람들은 시장 밥집으로 제대로 된 집밥을 먹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집이라고 말하며 맛 역시 좋다고 하네요.

 

 

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 중앙시장 백반집

 

 

 

 

 

물**


“푸짐한 인심, 하나하나 맛있는 반찬, 정직한 가격 무엇보다 관광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식당이 아니라서 편안하다 엉덩이를 뜨뜻하게 지지면서 먹을 수 있다.”


Soo******


“와 간만에 맛있게 먹은 집! 같이 먹은 식구들도 말도없이 허겁지겁 먹을정도 였네요 ㅎㅎ 강릉중앙시장에 갔다가 점심 먹으러 둘러보다 보리밥 간판이 보여 안쪽을 보니 약주하시는 분들만 보여 망설였는데 사장님이 밥집이고 안에 방있다고 적극적으로 부르시길래 반신반의 들어갔습니다. 보리밥 쌀밥 선택가능한데 보리밥 추천 감자 반알 정도 들어갔는데 맛있어요 밥도 반찬들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보리밥을 추천하면서 반찬들 역시 맛이 좋고, 편안하게 먹고 갈 수 있는 백반집이라는 말을 하네요.

 

 

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 중앙시장 백반집

 

이*


“내가 여기 평점보고 갔는데 음식점이야 야채가게야 정신없어서 은근 맛집인가했는데 가지수가 많아서 혹하지 남은음식 처리하는 듯. 완전 별로!!! 보리밥은 밥통에서 오래되서 신선하지도 않고, 된장국은 뜨겁지도않고 미적지근 남은거 다 따라준것처럼 볼품없고 계란말이 너무 익혀서 타기직전. 아.. 멀리서 왔는데 차리리 나물에 된장국이나 잘주지.. 보리밥 잘하는데 가서 드세요.”


절***


“현지인이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시골장맛. 내 입맛은 아니라 흔치않게 다 먹지 못하고 나왔어요.”

 

하지만 이번 백반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들도 있는데, 이 분들이 말하길 자신의 입맛도아니고, 나온 반찬이나 음식에 실망이 있었다고 하네요.

 

 

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 중앙시장 백반집

 

 

 

 

 




“강된장에 보리밥 한끼하기 좋습니다. 구색 갖춘 찬을 받으실 수 있어요. 비빔장 단맛이 좀 강해서 적당히 덜어드시는게 포인트 앉으면 먼저 준비해주시는 누룽지도 좋습니다. 밥도둑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공복시 가시면 과식하기 딱 좋으니 적당히 페이스 조절하는게 좋을듯!! 쌀밥이냐 보리밥이냐만 선택하면 적당히 한끼해결하는 밥집입니다.”


장첸****


“시골의 집밥같은데… 음 청결이 좀 그랬어요. 그냥 대충 한끼 때우기엔 팔천원이 좀 비싼듯하고… 청결에 좀 신경써주셨으면…그리고 제육같은 고기가 좀 반찬으로 있었으면 더 좋을거 같아요.”

 

그러면서 이 집이 구색이 잘 갖춰진 집이라고 말하면서 적당히 먹기 좋은 집이라고 ㅁ라하며 아쉬운듯한 청결을 이야기하는 분도 있네요.

 

 

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 중앙시장 백반집

 

 

하***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된장찌개에 여러가지반찬 가짓수도 많고 맛 또한 너무 맛있어요~~ 감자밥에 한끼 너무 푸짐하게 잘 먹었어요~ 추천해요^^”


yoo****


“금계란시대에 계란말이도 푸짐. 직접담그는듯한 오징어젓갈에 쌈채소는 싱싱 반찬도 넉넉하게 보리밥1 쌀밥1 보리밥에는 감자 콕콕 거기에 김 그리고 참기름 막장 된장까지있으면 금상첨화.”

 

끝으로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오는 이 백반집은 워낙 맛이 좋고, 푸짐한 곳으로 정말 한상 가득 내어주는 것이 최고라고 하는 분들이 많네요.

 

이렇게 호불호는 있을 수 있지만 가본 사람들은 이런 구성으로 이 값을 내고 먹는 것이 미안하다는 분들도 많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강릉 중앙시장에 위치한 만원 보리밥 정식 백반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 중앙시장 백반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강릉#백반기행 강릉#백반기행 강릉 백반집#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 백반집#백반기행 강릉 시장 백반집#백반기행 강릉 만원 보리밥 백반집#불개미식당#강릉 불개미식당#중앙시장 백반집

 

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 중앙시장 백반집 상세정보

 

상가명: 불개미식당


전화번호: 033-641-6917


주소: 강원 강릉시 중앙시장1길 8, 강원 강릉시 성남동 62-4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가격 및 메뉴

 

보리밥정식 10,000원

쌀밥정식 10,000원

 

이렇게 이번 시장 백반집으로 나온 곳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값도 값이지만 그 맛과 구성이 월등해 현지인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라는 평이 많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 중앙시장 백반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강릉#백반기행 강릉#백반기행 강릉 백반집#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 백반집#백반기행 강릉 시장 백반집#백반기행 강릉 만원 보리밥 백반집#불개미식당#강릉 불개미식당#중앙시장 백반집

 

 

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 중앙시장 백반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31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떡볶이 해물즉석떡볶이 맛집 마포 홍대씨부엉 위치

2021년 12월 22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60회 오천만의 메뉴 – 오천만의 떡볶이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 ‘떡볶이를 좋아해서 떡볶이를 만들게 되었어요!! 홍대씨부엉은 욕같기도 하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백반기행에서는 오랜만에 정말 제대로 된 백반집이 나왔네요. 이런 쟁반에 내어주는 백반집은 오랜만이라 왠지 더욱 정감이 가고, 그 맛이 궁금합니다.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는 마음을 갖고 싶기에 이 집을 기억하면서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온 강릉 만원 보리밥 정식 중앙시장 백반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