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5cm 센치 맘모스 김밥 가격 성신여대 김밥집 수아당 맛집 위치

 

2021년 4월 8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33회 시상식 5cm 맘모스 김밥 정보


“각 분야 최고의 맛을 찾아 시상하는 시상食! 이번 주 수상작은 남녀노소 사랑하는 분식 부문! 그 중 ‘통 크게 말았賞‘의 주인공은, 지름이 무려 5cm에 달하는 ’맘모스 김밥‘ 되시겠다. 하루 평균 500줄 가까이 판매할 정도로 식객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끄는 이유는 꽉 채운 김밥 속 재료에 있었으니! 고소하게 볶은 유부가 가득 들어간 기본 김밥부터 목살을 통으로 넣어 쌈 채소와 함께 만 왕 목살 쌈 김밥, 매운 불 갈비를 넣은 불 갈비 김밥에 밥 없이 건강한 맛을 뽐낸 키토 김밥까지! 주인장이 연구 끝에 최상의 조합으로 탄생시킨 김밥 종류만 무려 14가지에 달한다고! 그중 식객들의 원픽 메뉴가 있었으니, 바로 갈릭 소고기 김밥! 수제 양념에 불맛을 한껏 입힌 소고기와 마늘의 풍미까지! 최고의 조합으로 입안을 황홀하게 채운다는데! 골라 먹는 재미와 중독적인 맛으로 식객들의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大만족이라는 맘모스 김밥! 과연 그 맛은 어떨까? 김밥의 신세계를 맛보러 가보자.”

 

 

이렇게 이번 5cm 센치 맘모스김밥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주인장이 끊임없이 연구를 하면서 제대로 된 김밥을 만들기에 열중했다고 하니 한번 이 김밥집을 가서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크게 들기에 아래 이 김밥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성신여대 5cm 맘모스 김밥집 수아당 방문 후기 정보


jun*******

 

“삼겹쌈이랑 치계 먹어봤는데 맛있긴 하지만 기본 김밥이 제일 맛있는 것 같음. 서비스로 준 김밥도 맛있었음.”

 

아**

 

“사장님의 인심과 서비스가 너무 만족스럽고 후하셔서 자주방문하고싶네요~^^ 수아김밥.김치삼겹.갈릭소고기를 먹었는데요. 수아김밥의 꼬다리내용물이 넘쳐흘러 황홀했네요ㅎㅎ 김치삼겹은 정말 삼겹쌈 먹듯 입을 크게 벌려야 했구요(그만큼 크게싸주신다는) 제 입맛엔 갈릭소고기가 가장 맛있었어요!! 모든 종류를 다 먹어보고 싶네요^^ 오전7시 첫손님으로 계란서비스도 받아 더욱 기분 좋았어요. 다만 처음 김밥받았을땐 뜨끈했는데 집에오는 동안 식어버려 아쉬웠어요ㅜ(이건 뚜벅이인 저의불찰이었....) 다음번에 바로 먹어보려구요~^^ 아무튼 재방문하려구요~~”

 

이렇게 이번 5cm 맘모스 김밥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정말 최고의 집이라면서 사장님의 인심과 맛있는 김밥의 하모니가 좋았다고 하네요. 아쉬운 것은 집에 갈 때 식어서 아쉽긴 했지만 대부분 좋았다고 합니다.

 

 

 

 

H**

 

“성신여대 유명김밥집이다. 불갈비마요등이 인기 메뉴인데 난 기본인 수아김밥만 먹었다. 독특하게 유부를 볶아서 속재료에 넣었다. 잘 어울린다. 맛있는 김밥집의 기준은 기본김밥이다.”

 

Ye******

 

“최애 김밥집! 특히 삼겹살쌈김밥 맛있어요!!최고최고ㅠㅠㅠㅠ 고기 두줄과 구운마늘 쌈장 고추 각종야채들이 들어있어서 든든하고 좋아요. 케이준김밥도 먹어봤는데 쫌 느끼하지만 맛나여! 불갈비마요가 인기 많던데 맵찔이인 제입에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매워서 못먹겠더라구요ㅠㅠ(신라면 많이 매워하는 맵찔이입니다ㅠ) 기본김밥이랑 계란김밥운 안먹어봐서 모르겠네여.”

 

역시나 이 김밥집을 말하는 분들은 성신여대에 유명한 김밥이라면서 인기메뉴를 먹었는데 맛이 참 좋았다면서 매운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입맛에 맞는 김밥도 있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김밥집이라고 합니다.

 

 

 

 

백**

 

“김밥이 엄청 굵고 속 재료도 엄청 푸짐하게 들어갑니다. 김밥 한줄만 먹어도 든든할 정도로! 그리고 밥보다 속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좋습니다. 양심장사 입니다. 김밥 값은 4000원, 앉아서 먹을수 있는 자리는 없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땐 주문 후 김밥을 말아주셔서 좋았습니다. 단 조금 기다리긴 해야하쥬~ 포장 전문이고 음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jih*******

 

“김밥이 되게 커요. 개인적으로 왕목살쌈 김밥이 제일 맛있어요. 불갈비마요 김밥은 매워서 매운거 못먹는분은 먹기 힘들꺼 같아요. 참치김밥은 마요 대비 참치가 많아 퍽퍽한 감이 있지만 맛있어요. 김밥한줄로 되게 든든해요.”

 

역시나 이번 5cm 맘모스 김밥에 대해서 말하는 분은 김밥이 정말 두툼하니 든든하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딱 한줄로도 든든하게 한끼를 채울 수 있는 김밥이라고 극찬하는 분들이 은근 많은 김밥집입니다.

 

 

 

 

mi**

 

“진짜 한끼 식사. 김밥 한줄 먹는데 뭔가 백반집에서 밥 먹는 엄청 든든한 느낌. 불갈비마요는 맛있긴 하지만 매운거 못 먹는 사람한테는 매울 수 있음.”

 

평**

 

“사장님 원래 인테리어가 그런지 모르겠는데 밖에서보면 커피숍인지 전시장인지 모르겠어요. 돈암동에 살고잇는데. 김밥집이란 사실을 오늘 알았네요.. 김밥집인줄 알면 손님 더 많을꺼예요 ㅜㅜ 코로나힘내세요”

 

ㄱ김**

 

“개마쉿음 ㅋㅋㅋ솔직히 4천원대에 이정도 김밥이면 이 동네에서 거의 최고인 거 같은데 ㅋㅋㅋ동네 김밥집만 가도 2.5~4.5에 형편없는 김밥도 많은데 그거에 비하면 최고 ㅋㅋㅋ글구 코코넛커피 꼭 먹어야함.”

 

끝으로 이번 5cm 맘모스 김밥집에서 먹는 김밥은 진짜 한끼 식사로 딱이라면서 백반집에서 먹는 든든함이 있다고 하는 분도 있네요. 그러면서 4천원대에 이런 김밥이면 이 지역에서 최고라고 극찬하는 분도 있을 정도로 칭찬이 많은 집이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성신여대 5cm 맘모스 김밥집 상세정보


상가명: 수아당

 

전화번호: 0507-1367-0625

 

주소: 서울 성북구 동선동1가 111 1층,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0가길 33 1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기본김밥 3,500원

계란 더블치즈 추가 김밥 4,000원

 

 

역시나 이 맘모스 김밥 맛집은 제대로 된 김밥을 만들면서도 값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 한끼 대용으로 아주 좋은 집 같아보이네요. 솔직히 요즘은 어딜다고 김밥이 3천원 밑에가 별로 없어서 옛날이 그리워지긴 하네요.

 

 

 

 

성신여대 5cm 맘모스 김밥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06

 

생활의 달인 서울 부추 달걀말이 김밥 달인 가격 위치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숨은 맛집으로 모듬김밥 전문점이라고 한다. 그런데 이번에 신메뉴라면서 지단김밥을 출시했다고 하는데, 이 신메뉴가 부추 달걀말이 김밥인 것 같고, 사람들에게는 까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요즘 같이 물가가 하늘 모르고 오르는 시대에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은 이런 맘모스 김밥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니 왠지 모르게 한번은 맛보고 싶어지는 마음을 가지며 이번 5cm 맘모스 김밥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