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거제도 모둠 해물 물회 가격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강성횟집 위치 정보

2021년 3월 25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77회 정성으로 직접 만든 식당 모둠 해물&물회

 

“이 집은 거제도 알아주는 횟집으로 해녀 배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해산물 집으로 알려져있다. 특히, 우리가 알고 있는 해산물들의 도매도 가능하다고 말하며, 자연산을 주로 맛볼 때 찾는 다고 한다.”

 

이렇게 거제도 모둠 해물 물회 맛집으로 나온 이 횟집은 사람들에게 은근 인기가 좋은 곳으로 이미 다른 매체에도 많이 나와서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그렇기에 이 집을 방문해서 해산물을 맛본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거제도 모둠 해물 물회 식당 강성횟집 방문 후기 정보


ch****

 

“1. 물회 맛있다. 2. 전복죽도 비리지 않고, 깔끔하게 맛있다. 3. 매운탕은 좀 짜다. 계속 끓여서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밥과 먹어야할듯함. 4. 가자미? 구이는 돈 내고 먹어야할만함. 5. 화장실도 나름 깔끔한편. 6. 가게앞 고양이 구경은 덤이다.”

 

성***

 

“회는 달고 해산물도 엄청 싱싱하네요! 매운탕도 개운하고 , 라면사리도 넣어먹으니 마무리로 굿~ 계산대 앞에 식혜도 직접 담그신건지 맛나요~ 거뭇거뭇 한게 있던데 흑미도 섞어서 식혜를 만드신건가? 싶었어요~”

 

이렇게 이번 거제도 모둠 해물 물회 맛집으로 나온 이 횟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맛이 참 좋았다고 말하며,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화장실도 깔끔한 편이라니 괜시리 좋네요.

 

 

 

 

 

강**

 

“지역주민인지라 가격이 쌔서 가볼 생각은 안해봤는데 모임이 있어 가봄. 3명이서 15짜리 먹었는데 구성 양 맛은 가격에 걸맞게 잘 나옴 ㅎㅎ”

 

J*

 

“바다가면 항상 물회를 먹는데 여기 물회는 신기하네요 쌈싸먹는 물회는 처음인데 맛있었어요 재료도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었고 일단 크기때문에 평생 기억에 남을수밖에 없는 물회였네요ㅋㅋ 아주머니도 정말 친절하셔서 즐겁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그래서일까? 이 집을 지역 주민으로 가봤는데 구성이 양과 가격에 따라 잘 나온다고 합니다. 특히, 여기 물히는 신기하다면서 쌈싸먹는 물회라면서 맛있었다고 하네요.

 

 

 

 

서**

 

“회가 싱싱하고 식감이 좋았어요! 돌멍개와 소라회 & 전복회, 성게알. 생굴 ..그리고 물회 육수(야채들어 있슴)를 주셨는데 소라&전복회와 성게알 넣고 먹으니 시원하고 밥한숫가락 비벼 먹으니 별미 였습니다. 주변 음식들도 맛있어었요!”

 

woo****

 

“손님이 많아 회전이 빠른편이라 모든 식재료와 회는 싱싱합니다 회가 신선해 단맛이 날정도입니다. 그외에 모든 스끼다시또한 매우 싱싱합니다. 직원분들 또한 바쁜데도 불구하고 매우 친절합니다. 다만 회를 얇게썰어 전반적으로 씹는 식감은 안 좋았습니다.”

 

또한, 이번 거제도 모둠 해물 물회집은 회가 싱싱하니 참 좋고, 같이 나오는 해산물 들이 신선하다면서 좋다고 하지만 회를 얇게 썰어서 아쉬움도 있었다고 하네요.

 

 

 

 

 

김**

 

“서민갑부 될만하네요. 음식값은 비싸도 잘먹었으면 비싸다할수 없지만 비싼돈주고 맛없이 먹고나면 정말짜증는거죠 물회 25,000짜리 육지에서 15,000원짜리보다 못한겁니다. 방송에나와 사람들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모습 안타깝기만합니다. 행여 다른데보다 맛있고 양도 많겠지 기대했는데 무지무지 실망입니다. 방송에 인터넷에 나온 음식점들 맛없어요. 고객들은 알아야합니다. 거제도 여행 음식점문에 망친사람....”

 

김**

 

“맛없고. 엄청나게 비쌈. 뭐 이리 비싼지 정말 이해가 안감. 매운탕도 중짜리 시켰는데 국물도 별로없고 먹을게 없고 생선도 코딱지만함.. 직원들이 바뻐서인지 서로 의사소통이 잘 안되고 몇번을 시켜야 갖다줌...”

 

하지만 이번 거제도 모둠 해물 물회집에 다녀오고 아쉬움이 많은 분들도 많은데, 그 중 여러명은 서민XX라는 프로그램을 보고 왔다고 하는데 기대가 큰 만큼 아쉬움도 크다고 하네요.

 

 

 

 

서**

 

“일단 토요일인데 손님 대비 직원이 너무 적어서 음식 주문하고 웨이팅시간이 너무 길었어요. 그리고 기다려서 나온 음식이 너무 단촐하네요.. 식사라 그런지 같이 나오는찬은 정말 가지수채우기 급급해보이고요. 생선구이는 가자미?같은데 냉장고에서 꺼내온듯 시원하고 딱딱하더라고요. 스페셜물회는 소개된 사진이 있어서 기대했는데 제가 기대가 너무컸던건지 아님 광고가 과장된건지 모르겠네요. 25000원 값하기엔 부실했어요. 성게비빔밥은 성게는 많아보이지만 김이 2배는 많다는거.. 저거에 그냥 밥만 넣어 비벼먹는다는거.. 완전 실망 곱빼기였어요. 그래도 음식이 늦어져서 정말 죄송하다고 해산물 조금 더 넣어드리겠다고 하는 그나마 친절하신 홀직원분이 계셔서 별 하나 더 드렸습니다. 아!! 그리고 간장게장은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앞으로 여긴 절대 안가고 싶은 음식점 중 하나이지만 업종을 간장게장집으로 변경하신다면 다시 한번 방문해보고싶네요.”

 

또한, 재미있는 것은 이번에 거제도 모둠 해물 물회 맛집으로 나오지만 이 건 그닥이고 이 집의 간장게장이 진짜 맛있었다는 분도 있네요. 그러면서 간장게장집으로 변경하는 것은 어떤지 은근히 물어보네요.

 

 

 

 

 

E,J*****

 

“바쁜시간에 간다면 종업원이 불쌍할 정도로 바쁨. 그거 제외하면 단점은 없고 서비스, 해산물과 횟감의 신선도 각종 반찬 매운탕은 괜찮음. 튀김은 그닥임. 먼 지역에서 놀러오는 사람과 멀리서 온 손님을 위한 접대장소로는 최고임. 요즘 이렇게 구성좋고 맛과 신선도까지 좋은 횟집은 찾기 어려움”

 

er*******

 

“광주에서 식구들 모시고 갔는데 양도 푸짐해보이고 (그렇게 보일분) 맛도 좋고 신선해요. 특히 물회!!! 기대 안하고 갔는데 너무 맛있어요. 물회 추천합니다.”

 

끝으로 이번 방송에 나온 이 횟집을 방문한 사람이 기대도 안하고 갔는데 너무 맛이 좋았다면서 물회를 추천한다고 말하며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해산물 전문점은 호불호가 워낙 크기에 이정도 호평이면 맛집다워 보이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남겨두겠습니다.

 

 

 

 

 

거제도 모둠 해물 물회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강성횟집

 

전화번호: 055-681-6289

 

주소: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204,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리 371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해산물, 회 특대 150,000원

해산물, 회 대 120,000원

 

이처럼 이 집은 자연산을 취급하는 것이 많기에 값은 일반 다른 관광지 식당처럼 조금 있는 편이라고 하니 그 구성을 보고 갈지 말지를 결정하는 것이 좋겠네요.

 

 

 

 

 

거제도 모둠 해물 물회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29

 

이렇게 알아 본 바로는 해산물을 정말 좋아하는 킬러들에게는 한번은 가봐야 할 집처럼 보이고, 해산물을 신선하게 먹는걸 즐기는 분들 역시 좋아할 집으로 보여지네요. 그럼 전 나중에 부인과 같이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상상하며 이번 글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