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영덕 자족식당 피문어 숙회 물회 가격 해상회식당 맛집 위치 정보

영덕 자족식당 맛집 피문어 숙회 물회 해상회식당 위치 

 

 

 

영덕 피문어숙회 물회 자족식당 방송정보


“이 식당은 영덕에서 대게와 홍게를 직접 입찰하고, 배도 운영하면서 해산물을 내놓는 집이라고 한다. 특히, 식당도 워낙 커서 여유있게 먹을 수 있고, 다수의 매스컴에도 방영된 집이라고 한다.”

 

2021년 3월 15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780회- 자족식당 야들야들한 유혹, 자족 피문어 편

 

이렇게 영덕 자족식당으로 나온 이곳은 요즘 제철인 피문어와 물회를 맛보고, 대게와 홍게도 맛 볼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영덕 피문어숙회 물회 자족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해상회식당

 

전화번호: 054-733-0034

 

주소: 경북 영덕군 강구면 해상공원길 85 해상회식당, 경북 영덕군 강구면 삼사리 9-84 해상회식당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영덕대게세트 변동

자연산회 변동

물회 횟밥 15,000원

 

이렇게 이번 영덕 자족식당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자연산과 같은 것들은 거의 변동성 가격을 갖고 있다고 보면 되는데, 그 맛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하니 아래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영덕 피문어숙회 물회 자족식당 해상회식당 SNS 후기


새***

 

“먹다가 찍은거라 쪼금 그렇치만ㅋ 서민갑부 보고 찾아갔는데 사장님도 실물영접하고 회만 시켰는데 해산물도 서비스로 따라 나왔구요~음식맛이 전체적으로 제 개인 입맛에는 좋았어요~앞에나온 스끼들은 먹고 치운후라 다못찍었지만 한상가득 좋았어요~저는 다음에또 가볼의향은 백퍼구요~일하시는 서빙언니가 친절 하시다는건 안 비밀입니다~!!!”

 

임**

 

“1인세트 2개 주문했는데 게는 1마리 나오고 게딱지 밥은 두개입니다??ㅎㅎ 그래도 배부르고 많이 남기고 왔어여....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영덕 여행가면 또 갈 의향이 있어여ㅎㅎ”

 

이렇게 이번 영덕 피문어숙회 물회 자족식당으로 나온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정말 좋았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좋았다면서 재방문 의사가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김**

 

“대게세트가 대게의 가격에 따라 변동되는건 알고 있으나, 1인 7만원의 가격에 대게의 수율이 그리 높지 않았고 기본제공 해산물은 특별한 거 없이 구색만 갖추었다는 느낌이 들었으며 사전예약을 했으나, 전혀 준비되지 않은 상태로 안내를 받다보니 조금은 황당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회는 신선하고 맛이 있었으나, 특별한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소문, 가격 대비 비추입니다.”

 

이노*****

 

“대게 먹으러 갔는데... 박달 대게가 비싸서 5만원 하는 셋트가 7만원 받을 수 밖에 없다고... 근데 대게는 활 대게가 아니더이다. 대게 보다 오히려 사이드로 나온 것들에 힘을 준 느낌. 다시 말하지만 거기 대게 먹으로 갔어요~”

 

하지만 이번 영덕 피문어숙회 물회 자족식당에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이 말하길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그 값어치를 못 했다면서 아쉬운 말을 하네요.

 

 

 

 

 

 

사람*****

 

“찐짜로 음식값이 아깝고 먹고도 다시는 안 오고 싶은 집 입니다. 상한거 같은 해물에 바가지 완전 장난 아닙니다. 좋은 평점은 도대체 뭔가요? 할머니 사장님 거짓말도 잘 합니다. 해물탕에 낙지 오징어 가리비 해물 들어간다더니 아구머리통 하나 상해서 살이 없는 홍개 한마리 가리비 하나 이걸 비싼 돈주고 먹었네요. 대게와 회도 마친가지 입니다. 나올때 얘기했더니 해물값이 너무 비싸 줄수 없다네요. 시킬때 다 들어간다고 하더니 거짓말도 정말 잘 합니다. 다시는 이집 안 갑니다. 후기를 미리 읽어보았으면 안 가는건데요 괜히 사람들이 시간 소비하며 이런 후기 올렸겠습니까? 아쉽네요. 놀러와서 기분만 상했네요. 아직도 이런 바가지에 거짓말로 장사하는 집이 있다는걸 알았네요.”

 

역시나 다른 분 역시 이번 영덕 자족식당에 나온 이 이 집을 말하면서 가격대비 성능이 좋지 않은 집이라면서 그 당시 좋지 않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하**

 

“이름에 걸맞게 해산물을 고루 먹을 수있는 좋은 식당. 전체 양이 많아서 다들 포장하여 가지고 가는추세여서 차라리 가격을 조금 저렴하게 해 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슴.”

 

기**

 

“사장님이 직접 머구리로 해산물을 잡아와서 신선하고 반찬도 다양하다 했는데 알고보니 티비에도 나왔네요.”

 

하지만 이 집이 괜찮다는 분이 말하길 사장님이 직접 해산물을 잡아와서 신선하게 먹을 수 있고, 해산물을 고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을 합니다.

 

 

 

 

 

Yeo******

 

“게와 회가 세트로 2인상에 10만원이 눈탱이 맞는 가격인걸 알지만 들어가보았다. 티비에 나온것과 블로그에서 맛있다고하는점에서 더욱더 가고싶지않았지만 그땐 다른 선택이 없었다. 사실 별점은 2개지만 회를 서비스로 더 주어서 1점을 더 주었다. 게는 딱 2마리가 나왔고 회는 4종류로 세꼬시도 있었다. 서비스로 준 광어회는 가지런하지만 씹기 불편하게 뭉텅뭉텅 썰려있었다. 횟집에서 회가 그렇게 썰려나온건 처음봤다. 그래도 종류는 세꼬시포함 3종류나 더 주었고 처음에 손질하면서 가져갔던 게딱지밥이 나왔다. 게딱지밥에서 게딱지의 구수한 맛이 거의 없어 볶음밥 하지말고 그냥 먹을껄 후회했는데 계산할때보니 볶음밥 명목으로 2인분에 4천원이 더 결제가 되었다. 다시 영덕에 간다면 그냥 게타운으로 갈것이다.”

 

그렇지만 역시나 값이 값인지라 이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이 말하길 너무 값이 비싼데 그에 비해 나오는 것이 부실하다는 편이라는 말을 하네요.

 

 

 

 

 

나**

 

“강구항보다 저렴한가격 그리고 풍성한 스끼다시와 및반찬으로 시간가는줄 모르게 대게를 기다리게 하는군요. 온돌방 식탁으로 나누어져있어 장소고르는 재미도 있고요.”

 

이*

 

“정말 직접 방문해보신분들이 작성한 리뷰인지 의심스러울 정도네요 .. 전 진짜 가성비갑 추천식당이거든요. 영덕/ 포항 관광지 치고는 저렴한 가격이였어요,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선. 해상회식당 방문하기 전 영덕에선 유명하다는 다른 집에 전화해서 문의해보니, 인당 12만원 정도는 생각해야 먹을 수 있었는데, 여긴 인당 8만원 정도 였음. 싱싱하지 않다 변질된 맛을 느꼈다, 해산물이 신선하지 않다라는 평이 많은데 직접 잡아 주시는 것들도 많아요 물론 냉동도 있었지만 더군다나 회는 바로 앞에서 써는게 보이는데 .. 안타깝네요 ㅠㅠ 인원수에 맞지 않는 가리비 등이 나와도 어린이껀 또 따로 챙겨 주시는 사장님 센스 / 중간중간 필요한건 없는지 모두 둘러봐 주시던데 ..... 바쁜 시간대엔 어딜가도 불친절하다고 느끼는건 당연한일/ 몇번이나 다시 재방문하는 곳이였는데, 최근들어 평점이 너무 안좋아 길게 별 리뷰 하고 갑니다.”

 

끝으로 하지만 이번 영덕 피문어숙회 물회 자족식당이 좋은 집이라면서 사람들이 너무 평점을 낮게 주는 것이 아닌가 하는 것으로 생각되기에 자신의 경험을 말하면서 좋다고 하는 분도 있네요.

 

솔직히 이렇게 이런 관광지 맛집은 호불호가 당연히 있지만 맛에 대해서는 좋다고 하니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은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보이네요.

 

 

 

 

 

 

영덕 피문어숙회 물회 자족식당 포스팅과 같이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252

 

생생정보 1kg 17000원 국내산 돼지 부속고기 청주 장군집 위치 정보

1kg 17000원 국내산 돼지 부속고기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청주에서 예전부터 연탄불에 부속구이를 싸게 구워먹으면서 소주한잔 할 수 있는 집으로 유명한 식당이다. 특히, 모듬구이 하나에는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자족식당에 나온 곳은 영덕에 알아주는 피문어와 물회 맛집이라하니 해산물을 좋아하는 부인과 함께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곳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