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코다리조림 닭개장 택시맛객 당진 놀부네닭개장 맛집 위치 정보

당진시 송악 코다리조림 닭개장 맛집 놀부네닭개장 위치 정보

 

 

 

당진 코다리조림 닭개장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당진에 위치한 닭개장 전문점으로 이전부터 생선구이와 코다리조림 역시 인기가 좋았다고 한다. 더군다나 밑반찬 역시 솜씨가 좋은 이 집은 기지시 줄다리기 박물관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가족과 함께 놀다가 먹기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도 있는 식당이다.”

 

2021년 3월 8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64회- 택시맛객 당진에서 찾은 별미 코다리조림 닭개장 편

 

이렇게 이번 택시맛객에서는 충남 당진에 위치한 코다리조림과 닭개장 맛집이 나와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당진 코다리조림 닭개장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놀부네닭개장

 

전화번호: 041-357-8091

 

주소: 충남 당진시 송악읍 부동길 6 놀부네닭계장, 충남 당진시 송악읍 기지시리 68-1 놀부네닭계장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닭개장 8,000원

보리밥정식 10,000원

코다리찜 25,000  45,000원

 

위와 같이 이 집은 가격은 생가보다 저렴하지 않지만 그 맛이 대단해서 인근에 사는 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집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번 당진 코다리조림, 닭개장 맛집을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당진 코다리조림 닭개장 식당 놀부네닭개장 SNS 후기


문****

 

“퇴근후 허기진 배를 움켜잡고 급 동생과 약속으로 만났던 약속장소...닭계장집...(닭개장 아닌가?) 입구 간판외에 특별하게 눈에띄는 간판은 외부에서 잘 보이지 않지만 맛있고 배부르게 식사했던곳... 코로나 시국 때문인지 맛집인지 첫방문이라 알길이 없어 미루어 짐작컨데 배달과 직접 포장주문이 식사동안만 몇건을 올린다...역시 맛집이려나~ㅎ 반찬은 셀프 글씨를 미쳐못보고 남자둘 식사가 다 그렇겠지만? 반찬 리필을 공손히 부탁드렸다...ㅎ 친절하신 사장님 말없이 가득 주셔서 배부르게 맛나게 즐겼다...”

 

당진 코다리조림 닭개장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사람들이 친절하고, 간판은 작지만 제대로 된 식당을 찾았다고 합니다.

 

 

 

 

 

 

 

원**

 

“몇년전에 가보고 오랜만에 몸도 안좋아 땀 좀 내볼까하고 찾은곳인데 맛이 변한건지. 제입이 변한건지 ㅠㅠ 전처럼 맛이 있지는 않네요. 닭에서도 약간 피릿한 냄새도 나고 아삭한 숙수나물이 듬뿍이였는데 그것도 없고 변하지 않는 것은 무짠지무침맛은 그대로이네요. 엄니가 도시락 반찬으로 싼준 그맛~~~ 닭계장은 국물만 떠먹고 무짠지하고 밥만 먹고왔습니다. 또한 변한것은 여러종류의 메뉴들이 늘어났네요. 코다리찜 조기찜외에 다양한것을 추가하셨네요. 전에는닭계장과 보리비빔밮이였는데~~ 조금 아쉽네요. 직원들은 친절하시네요. 카드 단말기도 안되서 폰에서 카드을 읽혀 쓰고계시네요ㅠㅠ”

 

역시나 당진 코다리조림 닭개장 맛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무짠지 무침의 맛이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제대로 맛을 봤다고 합니다.

 

 

 

 

 

김**

 

“닭계장은 그냥 깔끔했어요...다음엔 보리밥정식 먹어보려구요.”

 

ji*****

 

“오늘은 집근처 닭개장. 어제간 장춘도 맛나고 여기도 맛남 닭개장은 장춘이 좀더 푸짐하고, 밑반찬은 놀부네가 더맛남. 둘다 자주 다닐 듯~ 맛나게 먹꼬 후식으로 내가 좋아하는 키위쥬스 한잔.”

 

역시나 이 집의 닭개장의 맛이 깔끔 그 자체라면서 제대로 된 식사를 했다는 분이 참 많네요, 그러면서 밑반찬 역시 이곳이 맛이 좋다고 합니다.

 

 

 

 

 

 

 

 

이**

 

“텁텁하지 않고 칼칼한게 맛있었네요. 추가 공기밥도 빼주시고... ㅎㅎ”

 

jih*****

 

“당진 놀부네닭개장. 오늘 점심때도 저녁때도 놀부네닭개장. 점심은 여봉이랑 닭개장 한그릇씩 먹고 저녁엔 여봉 지인들과 술한잔하러~ 닭볶음탕에 메뉴에는 없는 닭무침까지 오늘은 닭파티네~ㅋㅋ 닭무침은 첨 먹어보는데 닭개장맛이난다ㅎㅎ 매콤 담백하니 맛나넹~”

 

이렇게 이번 택시맛객에 나온 이 코다리조림 닭개장 맛집에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텁텁하지 않고, 칼칼한 맛이 참 좋다고 말을 합니다.

 

 

 

 

 

seoe*********

 

“오랜만에 수진언니 만나서 점심먹으러 감ㅋㅋ 울집앞 굴다리옆에 있는 놀부네닭개장ㅋㅋ 사랑아빠랑 가끔 닭개장 먹으러 갔는데 언니가 여기 쌀밥정식 맛있대서 먹어따 푸짐하게 잘 나오는구만^^ 임신하니까 헬씨한 한식이 땡긴다ㅋㅋ 분명 사랑이가 먹구싶은거게찌 히히”

 

jih*****

 

“오늘은 맛비교를 위해 다시한번 닭개장 먹으러~ 장춘은 항상 사람 많다~ 그런데 오늘 다시 먹어본 결과. 난 놀부네가 더 맛난것 같당~ 앞으론 집근처 놀부네닭개장 가는걸로~”

 

끝으로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당진 코다리조림 닭개장 맛집을 재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이곳이 다른 곳보다 맛이 훨씬 좋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이곳만 온다고 말하네요.

 

이렇게 이번 당진 코다리조림 닭개장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사람들에게 평이 좋은 식당이라고 합니다.

 

 

 

 

 

당진 코다리조림 닭개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255

 

생활의 달인 당진 국 떡볶이 달인 은둔식당 위치 정보

생활의 달인 당진 국 떡볶이 달인 은둔식당 위치 정보 당진 국 떡볶이 달인 방송정보 “생활의 달인 팀은 충남 당진의 비밀스런 한 가게를 방문했고, 여기에는 국 떡볶이이라는 생소한 메뉴를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당진에가면 제대로 된 닭개장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이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덩달아 코다리조림 역시 흔하지만 이 집만의 맛을 느껴보는 것 역시 좋아보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