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가마솥짬뽕순두부 택시맛객 우리콩짬뽕순두부 마곡동 맛집 위치 정보

발산역 가마솥짬뽕순두부 마곡동 맛집 우리콩짬뽕순두부 후기 위치 정보

 

 

 

마곡동 우리콩짬뽕순두부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두부의 맛이 좋은 집으로 짬뽕 순두부가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특히, 어지간한 짬뽕 전문점보다 맛이 좋다고 한다. 더군다나 해장을 원하는 사람들이 먹는다면 정말 좋은 집이라고 평하는 사람이 많다.”

 

2021년 2월 26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58회- 택시맛객 모자의 노력이 담긴 가마솥짬뽕순두부 편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 택시맛객에서는 가마솥에 끓인 짬뽕 맛의 순두부를 파는 식당이 나왔는데, 이 집은 워낙 유명해서 모르는 사람이 적은 집이라고 하니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마곡동 가마솥짬뽕순두부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우리콩짬뽕순두부

 

전화번호: 02-6956-9600

 

주소: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40, 서울 강서구 마곡동 774-8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짬뽕순두부 10,000원

초당순부두 8,000원

 

위와 같이 이번 가마솥짬뽕순두부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만 맛 하나만큼은 대단해서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고 하니 이 순두부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마곡동 가마솥짬뽕순두부 식당 강릉불고기 SNS 후기


r**

 

“두부 자체의 맛이 좋음. 짬뽕 순두부, 순두부, 모두부(반모) 먹었음. 테이블과 홀 잔체에 연기가 안빠짐. 뭔가 매캐한 유증기가 가득 메움. 얼마전 냉동창고 사고가 떠올라 먹는 동안 겁났음. 꼭 수리 하시기 바람. 직원은 친절함. 2020년 5월 18일 5시 정도임.”

 

kku********

 

“만세 미용 맡기고 왕돈가스 먹으러 가는길 짬뽕순두부를 발견하고 돈까스를 뒤로한채 바로들어가버림. 가끔 짬순이 생각나면 한번씩가면 좋을 듯”

 

이번 가마솥짬뽕순두부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가끔 생각날 때 방문하면 좋은 집으로 직원이 친절하다는 말도 합니다. 하지만 연기가 안빠지는 것이 에러라고 하네요.

 

 

 

 

 

 

coz********

 

“정말 꼬숩고 너무 맛있어 최고야. 콩비지 무료로 나눠 주시는데 까먹고 못 가져와서 넘 아쉽.. 담에 또 가야지!!!! 발산리스크에 등극ㅎ”

 

cho*******

 

“나 오늘 앞에 일 때문에 간 건물 바로 아래 있길래, 강릉 가서 먹은 초당순두부 맛있던 기억나서 들어감, 짬뽕이 유명하대서 먹었는데 맛있음 배불러서 다 못 먹어서 슬픔, 다만 내 옆에 사람들 갑자기 앉더니 마스크 벗고 이야기 해서 그 사람들 앉자 마자 그만 먹고 나옴”

 

그렇지만 이 순두부집의 두부는 정말 고소한 것이 최고라고 합니다. 맛 역시 좋아서 배불리 먹었지만 코로나로인해 사람들의 방역관련해서 먼저 자리를 뜬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rim*****

 

“짬뽕순두부 먹고 왔습니당. 국물 찐하고 살짝 걸쭉한 느낌드는 맵 칼짬뽕맛이고, 순두부도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한그릇 뚝딱했습니당 ㅠㅠ 진심 청하 땡기는 맛.. 두부랑 같이 먹다보니까 밥을 덜먹게 됐어요 ㅎㅎ 밑반찬들도 조화롭고 다 맛있었습니다.”

 

be*******

 

“인적으로 강릉에서 먹었던 것보다 덜 자극적이어서, 입맛에 맞았다. 쌀쌀한 날씨에 간간하고, 얼큰한 한그릇 메뉴로 추천.”

 

이분은 가마솥짬뽕순두부을 먹고나서 말하길 국물이 진한 것이 걸쭉한 느낌이 드는 매운 칼짬뽕 맛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덜 자극적이라 좋아고 하는 분도 있습니다.

 

 

 

 

 

h***

 

“우리 집 앞에 짬뽕순두부 있다~~~ 이제 오이도까지 안가도 된다 부럽지? 오이도 보다 두부가 찐인 느낌. 그리고 순두부가 엄청 많이 들어있다! 불맛은 좀 약함.”

 

mag******

 

“해장이 필요하거나 든든하게 한 끼 먹고싶을때 1순위로 생각나는 집이에요. 얼큰한게 당기면 짬순을, 담백한게 당기면 초순을 선택하시면 될 듯 해요. 오픈 초기부터 다니는 곳인데 초심 잃지않고 꾸준히 맛있습니다. 다만 계절메뉴인 콩국수는 약간 거친 입자가 있어 제 입맛에는 평범했어요.”

 

이분 역시 자신의 집 앞에 이번 방송에 나온 가마솥짬뽕순두부집이 있어 좋다면서 극찬하지만 불맛이 조금 약한게 흠이라면 흠이라고 하네요.

 

 

 

 

hang******

 

“갑자기 짬뽕순두부가 마려웠는데 마침 마곡발산쪽에 식당이 있었다. 너무 맛있어서 메뉴를 둘이서 네개나 시켜버렸지모얌.. 초당순두부는 꼭 먹어야한다 고소함이 미쳤다..”

 

xh*****

 

“짬뽕 초당 두부 맛나요. 가마 솥에 직접 만드세요. 점심메뉴로 좋아요. 해산물도 많이들들갔어요. 만원 가격이에요.”

 

이집을 방문해서 두명이 4개를 시켜 먹었는데 고소함이 정말 최고라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가마솥에서 직접 만드는 건지 몰라도 맛이 참 좋다고 합니다.

 

 

 

 

ell*******

 

“가마솥에 직접 두부를 만드는 식당 발견. 게다가 강릉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짬뽕순두부와 초당순두부가 주 메뉴. 모락모락 김나는 모두부 반모에 간장, 김치 얹어서 먹다 보면 주인공 등장. 강릉에서 먹었던 짬뽕순두부보다 들 매워서 난 더 맛있게 느껴짐. 이제 와본게 아쉬울뿐. ”

 

mag******

 

“추운 날씨에 따뜻한 순두부 먹고싶어서 다녀왔습니다. 여긴 대부분 짬뽕순두부 드셔요. 저는 담백한게 먹고싶어서 초당순두부 먹었습니당. 짬뽕순두부는 좀 자극적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초당순두부 먹었는데, 두부 너무 고소하고 국물 뽀얗고 고소해서 좋았어요. 반찬은 짬뽕순두부때문인지 좀 안어울리게 단무지가 나와서 아쉬웠어요... 반찬이 약간 아쉬웠지만 두부가 맛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밍밍한거 싫어하시면 짬순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끝으로 이번 택시맛객에서 택시기사님이 소개한 가마솥짬뽕순두부집을 방문한 다른 분들은 더 맛있게 느껴진다고 말하면서 지금 와본 것이 아쉬울 따름이라면서 이 집을 추천하네요.

 

이렇게 이 집은 짬뽕의 맛도 좋지만 두부를 직접 만드는지 그 고소함이 보통이 아니라면서 사람들이 진짜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마곡동 가마솥짬뽕순두부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45

 

생방송투데이 상주 우거지짬뽕 고수전 가격 및 위치

“상주에서 알아주는 맛집으로 숨겨진 맛집으로도 불린다. 이곳은 우거지가 들어간 푸짐한 양의 짬뽕이 주 메뉴로 푸짐하고 든든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얼큰한 국물은 해장을 원하는 사람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특색있는 것 같지만 우리가 익히 생각나는 맛을 보여주는 이런 식당이 있다면 한번은 방문해서 즐기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드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