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허영만의 백반기행 영월 곤드레 어수리 더덕 정식 밥상 박가네 가격 위치 정보

반응형

영월 곤드레밥, 어수리 더덕 정식, 곤드레 더덕정식 밥상 맛집 박가네 방문 후기 정보

 

 

 

영월 곤드레 어수리 더덕 정식 맛집 방송 소개


“이 집은 영월에서 알아주는 맛집으로 예약 우선제로 운영되는 식당이라 한다. 정식메뉴를 주문하고, 약간의 돈을 추가하면 어수리밥으로 변경도 된다고 한다. 특히, 이 집은 곤드레 나물과 더덕을 같이 먹는 정식이 유명하다고 한다.”

 

- 2021년 2월 26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92회- 태고의 낭만을 담은 영월 밥상 곤드레 어수리 더덕 정식 밥상 편

 

이렇게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영월에서 유명한 나물밥상을 받을 수 있는 집이 방송에 나왔는데, 방송 예고편에 너무 이름이 잘 나와서 다들 아시겠지만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영월 곤드레 어수리 더덕 정식 밥상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박가네

 

전화번호: 033-375-6900

 

주소: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덕포리 574-245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 둘째, 넷째주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곤드레 더덕정식 15,000원

어수리 더덕정식 17,000원

 

이처럼 이 나물밥상을 파는 식당은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지만 그 구성이 놀라울만큼 대단해서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 찾는 그런집이라고 하네요.

 

그럼 이번 곤드레 어수리 더덕정식 밥상을 내어주는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겠습니다.

 

 

 

 

 

 

영월 곤드레 어수리 더덕 정식 밥상 맛집 박가네 SNS 후기


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정갈한 나물과 밑반찬에 싱싱한 더덕으로 요리한 구이는 즉석에서 굽다보니 감칠맛이 더하구요. 곤드레밥도 맛있지만 어수리나물밥이 더 낫네요. 영월 안내책자에도 소개된 집이던데 이름값 합니다. 도시락도 되니 참고하세요.”

 

정**

 

“생곤드레밥를 처음 먹어 보았다. 푸른색이 신선하게 보였다. 밑반찬도 정갈하고 맛있었으며 주인분이 아주 친절하시다.”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오는 영월 곤드레 어수리 더덕 정식 밥상 맛집인 이곳을 방문한사람이 말하길 이름값 하는 곳이라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하네요.

 

 

 

 

sang**********

 

“엄청난 건강식들이었습니다. 저는 아직 어른이 아닌가봐요. 나물위주로 나온 음식들은 건강했고 신선했지만 그것만으로는 만족이 안되는ㅋㅋ 2%가 부족했어요. 어수리나물밥도 먹어보았구요. 모두 영월지역에서만 나는 재료로 만든다고 하셨습니다. 전체적으로 간은 적당히 맛있습니다. 어른들 모시고 오면 좋아할것 같아요.”

 

정**

 

“단체객들이 꼭 들르는 식당! 토산품도 살수있고 맛은 일단 좋다! 닭복음탕, 곤드레밥정식, 해물탕? 등등”

 

역시나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은 엄청난 건강식이라면서 이 집에 대해 극찬을 하고, 나물 위주의 밥상과 단체손님들이 꼭 들르는 식당이라는 말을 합니다.

 

 

 

 

권**

 

“소소한 식당인데 사장님 친절한 마인더가 직원들에게 녹아 내려져 있네요 정감가는 말 한마디가 기분좋게 식사하고 왔네요. 식후에도 사장님의 인사 말씀이 기분좋게 하고요.”

 

m2gym*********

 

“언제나 맛에 대한 연구를 끊임없이 하는 영월의 맛집입니다~~ 어수리도시락 강력 추천! 짱”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다른 사람의 말로는 영월 곤드레 어수리 더덕 정식 맛집답게 최고라고 말을 하면서 사장님이 맛에 대해 계속 연구를 하는 집이라고 합니다.

 

 

 

 

 

 

 

룰***

 

“한정식 영월에 여러번 왔지만 양도 푸짐하고 반찬도 다양해요. 맛은 보장! 미리 예약하고 갔는데 아니였으면 웨이팅 기다릴뻔했네요.”

 

홀**

 

“꼭 다시 방문할곳. 음식들이 정갈하니 잘 나온다. 어수리나물도 참 맛있다. 사장님의 음식소개가 음식의 급을 높여주고, 영월사랑이 느껴지는 이 곳.”

 

또한, 이 집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집으로 양도 푸짐하고, 반찬도 다양한 진짜 맛집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어수리 나물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을 하네요.

 

 

 

 

 

taste**********

 

“초록초록한 곤드레밥을 처음 보았을 때는 당황, 그러나 한 입 넣는 순간,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사실 초록색, 보라색, 파란색은 식욕을 감퇴하는 색으로 유명하다. 다들 그래서 보자마자 얼떨떨해하는 기색이 역력했다. 양념간장에 고소한 곤드레밥을 쓱싹쓱싹 비벼 먹어보면 그 얼떨떨함은 사라지리라. 매콤한 된장국과 반찬, 그리고 전(심지어 전도 초록색)과도 아주 잘 어울렸다. 먹자마자 건강해질 것만 같은 기분이었고 말이 안 되지만 다이어트가 될 것만 기분이 든다! 그리고 반찬으로 나온 제육볶음, 진짜진짜 맛있다! 곤드레밥 정식의 마무리는 오미자차로~ (맛있어서 두잔 마신 건 비밀, 쉿..ㅎ)”

 

그리고 이 분은 영월 곤드레 어수리 더덕 정식을 맛볼 수 있는 이 집에 대해 말하길 먹자마자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최고라고 합니다.

 

 

 

 

 

sha**********

 

“아침에 전화해서 곤드레 더덕구이 정식과 어수리 더덕구이 정식을 주문 예약하고 시간 맞춰 방문했더니 정말 한 상 가득 음식이 차려져 있었다. 메인인 더덕구이와 곤드레밥, 어수리밥 모두 맛있었지만 온갖 반찬들 하나 하나가 정성 가득하고 맛이 좋았다. 가족여행 때 어르신들 모시고 가기에도 딱 좋을 곳이다. 식자재는 대부분 영월에서 나고 자란 것을 사용하시고, 단종이 좋아한 어수리나물로 여러가지 활용 음식들을 연구하신 사장님- 영월에 관한 것이라면 척척 대답해주시는 영월에 대한, 그리고 단종에 대한 찐사랑이 느껴지시던 사장님- 직접 담그신 떠먹는 술 이화주까지 내어주셨다. 우리가 대학생인줄 아셨던 사장님~ 너무 좋다.ㅋㅋ (아마 신발벗고 의자에 올라가 사진을 찍는 철딱서니 없는 행동을 보고 그렇게 생각하신듯ㅋㅋ) 너무 맛있었는데, 배불러서 많이 남기고 왔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우유에 시리얼 말아 두 그릇이나 먹고서 아침을 먹겠다던 내가 미웠다. 다음에 영월오면 또 가야지~"

 

이분 역시 영월 곤드레 어수리 더덕 정식을 맛볼 수 있는 이 식당을 방문해서 제대로 먹고 왔다는 말을 하는데 가족여행때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하면 좋을 식당이라고 한다. 이정도면 진짜 맛집이라는 뜻이 될 것 같네요.

 

 

 

 

 

hj*****

 

“정갈한 반찬과 더덕구이. 곤드레밥에 양념장 넣고 비벼서 반찬 올려 한입씩 먹어주면 입안이 즐거운 맛. 건강한 음식. 곤드레 된장찌개 맛도 좋고 맛있게 한끼했습니다.”

 

seo******

 

“영월 와서 감동 받은 식당. 사장님의 영월 사랑이 느껴지심. 어린 단종의 이야기가 담긴 어수리 나물밥과 더덕구이. 잘 먹었다고 인사하고 나갈 땐 영월 관광지도까지 쥐어주심. 이것이 내가 생각하는 찐로컬가게.”

 

끝으로 이번 백반기행에 나온 어수리나물과 곤드레나물을 더덕과 함께 정식으로 즐길 수 있는 이 집을 말할 때 정말 감동 받은 식당이라 말하면서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진짜 로컬가게라고 극찬을 하는 분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단순 관광지로써 인기에 편승해 영업을 하는 것이 아닌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영월 곤드레 어수리 더덕 정식 밥상을 맛볼 수 있는 이 식당에 한번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영월 곤드레 어수리 더덕 정식 밥상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241

 

아주 각별한 기행 박수민의 할매 손맛 남원 지리산 나물밥상 민박집 위치 정보

아주 각별한 기행 지리산 나물밥상 방송 정보 “첩첩산중 지리산 남원의 매동마을 민박집에는 손맛 좋은 공순춘 할머니가 살고 있다. 할머니의 일일손녀로 나선 박수민 작가! 할머니와 함께 돼

allallallallall.tistory.com

 

https://funch-mom.tistory.com/70

 

생생정보 곤드레 고등어조림 고수의 부엌 가격 및 위치정보

“강원랜드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곤드레백숙이 인기가 좋다고 한다. 이 메뉴에는 부추와 팽이버섯, 그리고 검은 깨가 뿌려서 나오는데, 사람들에게는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갔다는 생각이 들고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제대로 된 강원도의 나물밥상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한번은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