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전주 거미줄 반죽 미엘 바게트 달인 빵집 송해븐 정보

 

 

 

 

 

2022년 10월 3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61회 - 전주 거미줄 반죽 미엘 바게트 달인 매장 정보


“이 빵집은 ‘당신의 일상에 따뜻한 순간을 선물합니다. 파티시에 송셰프의 아틀리에 블랑제리 송해븐. 베어먹는 한 순간을 위해 맛의 추구를 가치로 삼는 송해븐 입니다.’이라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이번에 방송에 소개된 미엘 바게트 달인의 매장을 보고 있으니 이것이 무엇인가 하는 사람들이 많아보이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이 맛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지고, 다른 분들 역시 이 맛을 보고 싶어질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해서 즐기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전주 거미줄 반죽 미엘 바게트 달인

 

 

 

전주 거미줄 반죽 미엘 바게트 달인 빵집 송해븐 방문 후기 정보


코******


“건물 외관부터 상당히 특별한 곳이라는걸 느꼈는데, 아니다 다를까 무엇에 홀린듯 들어가니 기억에 확 남을 정도로 인상적인 곳이다. 고풍스러운 갈색나무 색에 금색을 사용한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움을 잔뜩 느낄 수 있었고, 빵 옆에 추가로 끼워져있는 사장의 넉담 댓글은 이 빵이 무슨빵인지보다, 어떤 이야기를 가진 빵인지를 느낄 수 있었다. 빵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지만, 포장을 해 갈 때, 이정도는 받는게 끄덕여질 정도로 깔끔하고 독특하게 포장해주니 낼만하다 느꼈다. 여성분들이 특히나 좋아할 빵집이니, 누군가에게 빵을 선물해주고 싶을때 여길 고려해보시라.”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제대로 된 빵집이라고 말하면서 빵 선물할 때 이곳을 이용하라는 말을 하는 분도 있네요.

 

 

생활의 달인 전주 거미줄 반죽 미엘 바게트 달인

 

 

 

 

 

닉넴***


“빵마다 위트있는 설명이 있어서 빵 고르는데 재미있음. 빵을 정성으로 만드시는 게 느껴짐. 신선하고 고소하고 부드럽게 맛있음.”


루**


“맛있습니다. 소금빵도 다른 빵도 다 맛있고 확실히 좋은 재료로 만드는 빵입니다. 예민한 저의 위가 허락했으니까요. 사장님 뭔가 카리스마 있으시고 꾸안꾸같은 분위기의 친절한 가게 분위기도 저는 참 맘에 듭니다. 좀 멀어도 다시 가고 싶은 곳이지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멀어도 다시 가고 싶은 빵집이라고 말하면서 좋은 재료로 만드는 빵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전주 거미줄 반죽 미엘 바게트 달인

 

 

 

 

에그**


“빵이 담백하면서도 맛있어요. 까늘레는 계란 비린내 나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비린내 전혀없이 참 맛있네요. 츄러스 까늘레도 맛있었어요. 소금빵도 말할 거 없이 맛있었구요^^ 사장님 시크하셨어요 ㅎㅎ”


쀼**


“이렇게 맛있는 아망드쇼콜라초콜렛은 처음먹어봤어요.. 정말 몇십번의 작업끝에 만들어진 초콜렛이던데 그만큼 정말 풍미도 있고 고소하면서 맛있었어요.. 이게 바로 초콜렛이구나 싶더라구요. 그리고 빵들도 하나하나 정성껏 만든게 느껴졌고 진짜 맛있었어요ㅠㅠㅠ 하 ㅠㅠ 몽블랑도 겹겹이 엄청 많고 올리브소금빵도 제일 맛있었어요 ㅠㅠ 또갈거에요 진짜ㅠㅠ 또생각남 ..”

 

이렇게 다시금 생각나는 빵집이라고 말하면서 이렇게 맛있는 빵은 처음 먹어볼 정도로 제대로 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전주 거미줄 반죽 미엘 바게트 달인

 

 

 

 

 

파라솔******


“익숙한 파씨네와 뚜씨네의 길들여져서 프랑스빵집가도 크라상 팥빵 소보로 만 고르게 되던데.. 유로피언 사장님이 맛보라며 주신 빵이... 대박! 빵이라는게 원래 이런 맛이였구나 싶더라구요. 여러종류 빵의 이름은 모르겠지만 그 맛의 깊이는 잊지 못할듯합니다. 아 아스커피도 잘 먹었어요~”


흔들***


“포카치아 빵. . 많이 달지도 않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느껴져요. 츤데레 사장님 가끔 만나면 가끔 덤을 주시네요.”

 

그러면서 이집의 사장님이 위트있고, 시크하다는 분들도 많네요. 더욱이 빵 맛은 일품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네요.

 

 

생활의 달인 전주 거미줄 반죽 미엘 바게트 달인

 

 

 

 

mon********


“정통 프랑스 빵집. 소보루. 소금빵. 브리오슈등 맛있어요. 쿠키도 수준급. 후회하지 않는 빵집입니다. 연중무휴. 다만 음료등 먹을 만한 공간 없이 빵만 파셔서 아쉬어요.”


흔****


“프랑스빵 전문점이라고 해요. 빵이름과 빵소개가 되어 있는 점이 좋고. 위트있는 소개도 인상적입니다. 아빠 사다 주면 좋아할 빵=소보루, 여친 사주면 좋아할 빵, 살 안찜 배는 나옴등 웃음이 절로 나네요.”

 

끝으로 역시나 이 집의 빵 설명도 좋고, 프랑스 빵 전문점답게 그 맛이 너무 좋다고 말하면서 다시금 갈 곳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기에 이번 방송에 미엘 바게트 달인으로 소개된 분의 매장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전주 거미줄 반죽 미엘 바게트 달인

 

 

 

전주 거미줄 반죽 미엘 바게트 달인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송해븐


전화번호: 063-211-9909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만성중앙로 50 1층 SONGHEAVEN 송해븐, 전북 전주시 덕진구 만성동 1259-8


이용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미엘바게트 4,800원

몽블랑 5,000원

소금버터빵 2,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미엘 바게트 달인으로 알려진 분의 빵집은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더욱 마음에 드는 곳 같네요.

 

 

 

생활의 달인 전주 거미줄 반죽 미엘 바게트 달인

 

 

 

전주 거미줄 반죽 미엘 바게트 달인 매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38

 

6시 내고향 소고기찌개 고향노포 맛집 경산 대구식육식당 위치

2022년 9월 20일 화요일 KBS 1 6시 내고향 7621회 고향노포 –경산 소고기찌개 노포 정보 “이 식당은 경산에서 알아주는 맛집으로 점심에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몰린다고 한다. 대표 메뉴로 소고기찌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제대로 된 빵집으로 소개된 달인의 매장을 보고 있으니 바게트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은 가볼만한곳 같네요.

 

당연하게도 저 역시 제일 좋아하는 빵이 바게트인 만큼 이집을 꼭 방문할 것을 생각해봤는데 미리 다녀온 기억이 있네요. 이때는 앙버터만 사먹었는데 지금 방송에 나온 미엘 바게트의 맛이 너무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전주 거미줄 반죽 미엘 바게트 달인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