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광주 낙지 연포탕 탕탕이 맛집 주월동 앵무동 위치

 

 

2022년 9월 30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70회 빛난다! 맛고을 광주 밥상 – 낙지 연포탕 탕탕이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주월동에 위치한 낙지요리 전문점으로 아는 사람들은 삼합으로 즐기는 낙지탕탕이와 육회를 포함한 키조개 삼합을 즐긴다고 한다. 그렇지만 신선한 낙지를 사용해서 만들어주는 연포탕의 맛이 일품인 식당이라는 평이 많다.”

 

이렇게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 광주편에서는 낙지를 가지고 신선한 연포탕을 만드는 연포탕 맛집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낙지 연포탕을 좋아하는 분들은 군침이 흐르면서 이 맛이 궁금할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광주 낙지 연포탕 탕탕이

 

 

 

광주 낙지 연포탕 탕탕이집 앵무동 방문 후기 정보


이***


“세트B 먹었어요. 낙지탕탕이육회..... 술 안주로 완전 딱입니다. 삼합도 맛있어요! 조금 비싸다 생각했는데 먹고나서 돈이 안아까웠어요! 재방문의사 100퍼센트!”


이**


“차돌, 표고버섯, 조개관자 삼합!완전 맛있었어요! 직원분이 친절하게 구워주셔서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았네요ㅎ 탕탕이도 진짜 맛있었어요! 삼합이랑 탕탕이 세트 2개 시켜서 5명이 완전 흡족하게 먹었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돈이 아깝지 않은 곳이라고 말하면서 삼합이 정말 좋고, 탕탕이 세트 역시 보통 맛이 아니라고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광주 낙지 연포탕 탕탕이

 

 

 

 

없음****


“사진을 못찍어서 너무 아쉽네요ㅠ 몇번 갔던 터라 예전에 찍어놓은 사진을 찾으려고 했는데 갈 때마다 너무 맛있어서 빨리 먹어버렸나봐요ㅠㅠ 제가 먹은 건 a세트. 그걸 사이즈 업시켜서 먹었어요~^^ 표고버섯+키조개+차돌박이 삼합, 낙지탕탕이 먹었어요~^^ 저희는 목포에 낙지탕탕이 먹으러 다녔거든요. 근데 여기가 더 맛있어요. 광주에 살면서 목포까지 다니느라 힘들었는데.. 이렇게 맛있는집 찾아서 행복합니다. 그리고 일하시는 젊은 남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당연히 아드님인 줄 알았어요. 그런데 알바하신대요!! 대학교 다니시면서 하시는 일을 즐기시는 승우씨(저희 어머님이 이름을 꼭 써줘야 한다며 따로 물어보셨어요~^^)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 보면서 무슨 일이든 잘해내실 것 같아요~^^ 할 말이 더 많은데.”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너무 빨리 먹어버릴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집이라고 하니 더욱 궁금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광주 낙지 연포탕 탕탕이

 

 

 

 

S**


“저녁에만 오픈하는 맛집입니다. 낙지소고기 탕탕이 김에 싸서 먹으면 맛있어요. 낙지랑 소고기 다 신선합니다. 차돌이랑 키조개,버섯 구워서 같이 나오는 양념깻잎에 싸서 먹으면 굳... 돌판에 구워서 맛있어요. 금방 금방 구워져요. 마지막에 볶음밥 꼭 드세요.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살짝 눌려서 누룽지까지 만들어 드세요. 자주 가는 맛집입니다. 가격대가 좀 있지만 그래도 돈이 안아까운 맛집. 사장님 친절하세요.”


이**


“차돌박이 + 키조개 관자 + 표고버섯이 어울어진 절묘한 맛! 평소에 예약 안하면 자리가 없는데 요즘은 경기가 안좋아 그정도는 아님.”

 

끝으로 예약을 안하면 못 먹던 집이라 말하고, 돌판에 구워 먹는 삼합이 참 좋다 말하고,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먹어야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맛집이라고 말하는 곳이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낙지 연포탕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광주 낙지 연포탕 탕탕이

 

 

 

광주 낙지 연포탕 탕탕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앵무동


전화번호: 062-676-6533


주소: 광주 남구 봉선로79번길 2. 광주 남구 주월동 1031-2


이용시간: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 재료 소진시 마감

 

 

가격 및 메뉴

 

낙지 연포탕 가격 싯가

소고기 낙지탕탕이 중 45,000원

 

이렇게 이번에 낙지 연포탕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광주 낙지 연포탕 탕탕이

 

 

광주 낙지 연포탕 탕탕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09.28 - [이런 저런] -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가자미 회국수 감자옹심이 맛집 청학동 감자바우 위치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가자미 회국수 감자옹심이 맛집 청학동 감자바우 위치

2022년 10월 1일 토요일 EChannel널 40회 속초 6미 가자미 회국수 감자옹심이 식당 정보 “맛깔나는 예전 맛 그대로를 30년간 이어오고 있는 감자바우입니다. 추천 메뉴로는 감자옹심이와 회국수를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아가고 싶은 맛집으로 알려진 낙지요리 전문점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이 집은 못봤던 곳이라 그런지 더욱 궁금하네요.

 

그래서 시간이 허락한다면 무조건 방문해서 제대로 즐겨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 광주편에 소개된 낙지 연포탕 맛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