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코다리냉면 연매출 10억원 장사의 신 맛집 소사면옥 위치

2022년 8월 4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08회 [장사의 신] - 연 매출 10억 원, 코다리냉면 식당 정보


“소사면옥은 평택에서 먼저 맛집으로 소문이 났습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서울로 본점이 이전 오픈을 했습니다. 그 맛 그 정성 그대로 옮겨 왔기에 자신있게 음식을 내 놓을수 있습니다. 오징어 먹물로 반죽해 건강에도 좋고 맛 또한 좋습니다. 소화 또한 잘됩니다. 깔끔하게 인테리가 되 있어서 부담없이 식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음식은 정성이다. 란 모토로 더욱 정성껏 만들겠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한번 가본 사람들은 또 찾아간다는 코다리 냉면 맛집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그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솔직히 입맛이 없는 여름에는 이만한 음식이 있을까 싶기에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했던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코다리냉면

 

 

 

 

#생생정보 코다리냉면#생생정보 장사의 신#연매출 10억원 장사의 신#연매출 10억원 코다리냉면#소사면옥

 

코다리냉면 식당 소사면옥 군자역본점 방문 후기 정보


김**


“스팸 드실때에도 돼지냄새 난다며 소주를 부어드시는 어머님도 인정하시는! 잡내없는 갈비탕 맛집입니다. 직접 뽑으시는 냉면 역시 맛이 좋습니다. 물냉면만 먹는 제가 육수까지 다 먹기는 처음이었어요. 식사 잘 못하시는 어머님도 비빔냉면 맛있게 드십니다. 솜씨가 좋으셔서 점점 다른메뉴도 눈독들이고 있습니다. 카운터 봐주시는 분도 너무 상냥해요! 강추!”


hyo*******


“물냉면과 코다리냉면 둘 다 무난무난한 맛입니다 육수는 상큼하기 보다는 고소하고 담백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워낙 솜씨 좋은 분들의 식당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코다리냉면

 

 

 

YD****


“건대 근처에 냉면 맛집이 없어서 큰 기대 없이 갔다가 냉면보다 만두에 너무 맛있게 먹은 곳이다. 코다리 냉면은 사실 다른 집과 크게 다른 점은 못 느낄 정도로 평범했다. 그래도 소스가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맛있었다. 수제 만두와 튀김 만두는 튀겼느냐의 차이점이었다. 별다른 맛의 차이는 없지만 둘 다 만두 속의 느끼하지 않는 담백함과 식감이 부드러워서 배불러도 계속 먹고 싶은 당기는 맛이 있었다. 그리고 만두의 크기도 일반 만두보다 컸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았다. 전체적인 음식이 깔끔하고 만두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가끔 만두가 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 곳이다. 아쉬운 점은 서빙하시는 직원분이 불친절하신 점 외엔 좋았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냉면 맛집이 없어 기대도 없었지만 정말 이 집은 평범하면서도 괜찮은 곳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코다리냉면

 

 

 

 

김**


“동네에 맛있는 냉면집이 생겼어요! 만두도 직접 만드시는 것 같고 석쇠불고기도 안짜고 맛있고 냉면이랑 잘어울리네여 물냉면 육수가 진짜 상큼하고 맛있어요. ++완전 친절하십니다.”


non***********


“코다리냉면, 수육, 군만두 모두 맛있어요. 육수가 맛있어서 갈비탕도 맛있을것 같아요. 다음에는 석쇠불고기 먹으러 오려구요. 냉면 면도 얇고 부드럽게 맛있고 앞으로 자주 올 것 같아요.”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냉면집으로 정말 좋은 곳이라면서 육수가 상큼하니 좋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코다리냉면

 

 

 

 

fan*******


“오징어먹물을 사용한 면이 인상적이었던 소사면옥! 다 먹고 났을 때 배가 금방 꺼지거나 겉만 배부른 느낌이 아니고 정말 속이 든든한 한끼 식사였어요! 면이 금방 물을 흡수하고 서로 붙기 때문에 나오자마자 바로 풀어서 드셔야 해요, 면의 찰기나 탄성도, 식감도 아주 재밌어요! 일반적인 함흥냉면과는 또 다른 매력! 면 양도 많구요,,코다리무침 양념이 감칠맛이 좋고 다른 곳 보다 양도 많아서 같이 곁들임 해서 먹기 밸런스가 좋았어요! 온 육수랑 같이 먹으면 정말 쥬금.., 장마도 끝났겠다 이제 찜통더위 시작인데 시원하고 든든하게 한 그릇 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여름 냉면투어 하시는 분들 꼭 들려보세요!”

 

그러면서 이 집의 면은 오징어먹물을 사용하는 곳으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집이라 말하면서 꼭 방문해서 맛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코다리냉면

 

 

 

 

gus*****


“냉면,불고기,갈비탕 다 너무 맛있어요! 만두도 두부맛이 강하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장, 숙주 들어간 왕갈비탕, 완냉하게 만드는 깊은 육수, 탱탱한 면, 샤브샤브처럼 맛있고 부담없게 잘 즐길수있는 부드러운 불고기. 화룡정점 깔끔한 매장, 친절하신 사장님! 부족한 거 없는 가게입니다. 단골 될 거 같아요. 번창하심 좋겠어요. 계속 가게요ㅎㅎ! 감사합니다!”


뚜****


“음식은 나오자마자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이 없네요 ㅠ 정말 냉면먹고 싶을때마다 비가오나 더우나 무조건 찾는 집!!!!!! 최애 튀김만두도 먹고 포장까지 해서 갑니다^^ 또 올게요~”

 

끝으로 허겁지겁 맛을 볼 수밖에 없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단골이 될 것 같다면서 은근히 좋았던 이 집에 대해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코다리냉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코다리냉면

 

 

 

#생생정보 코다리냉면#생생정보 장사의 신#연매출 10억원 장사의 신#연매출 10억원 코다리냉면#소사면옥

 

연매출 10억원 코다리냉면집 상세정보


상가명: 소사면옥 군자역본점


전화번호: 0507-1404-0904


주소: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0 1층, 서울 광진구 능동 283-7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코다리냉면 10,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코다리냉면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이 가격에도 많이 찾는지 알 것 같네요.

 

 

생생정보 코다리냉면

 

 

 

 

#생생정보 코다리냉면#생생정보 장사의 신#연매출 10억원 장사의 신#연매출 10억원 코다리냉면#소사면옥

 

코다리냉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911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숯불 두마리 치킨 맛집 부산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위치

2022년 8월 3일 수요일 TVN 돈 잘 버는 젊은 시장 4회 숯불두마리치킨집 정보 “저희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치킨은 300도 이상의 참숯 가마에서 굽는 웰빙 치킨점입니다 여러 유명유튜버와 SBS미우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코다리냉면 맛집으로 연매출을 10억을 올리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이 집의 냉면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다 아는 맛의 코다리 냉면이라고 하지만 이 집은 뭔가 다른 것이 있을 것 같기에 본점인 이곳을 방문할 것을 생각하며 이번 생생정보에서 소개된 코다리냉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