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해물 덮밥 60첩 한상 가격 연안부두 맛집 충청도 7호 위치

2022년 8월 5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08회 [맛있으면 0칼로리] - 해물 덮밥 60첩 한상 식당 정보


“인천 연안부두에 위치한 충청도7호는 연안부두횟집의 터주대감으로 위생과 건강을 우선시하고 매일아침 싱싱한 해산물과 활어를 어시장에서 공수해서 한상가득 넘치게 정성으로 차림을 하고 있습니다. 생생정보통과 vj특공대에 방영된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60첩의 다양한 해산물과 익힌 음식이 스끼로 나오는데 새우튀김.뚝배기불고기,물회,무지게덮밥은 특히 인기서비스메뉴입니다. 깊은 맛이 나는 매운탕은 직접담군 김치와 게장과 함께 드시면 몸과 맘이 건강해집니다.”

 

이렇게 이번에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연안부두 맛집으로 알려진 이 식당을 찾아온다고 하네요. 특히, 60첩 한상은 말만 들어도 가슴이 웅장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고, 그 맛도 좋아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말하니 이 집이 궁금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해물 덮밥 60첩 한상

 

 

 

 

#생생정보 해물 덮밥 60첩 한상#해물 덮밥 60첩 한상#생생정보 해물 덮밥 60첩 한상 가격#생생정보 60첩 한상#연안부두 맛집#연안부다 충청도 7호#충청도 7호

 

해물 덮밥 60첩 한상 식당 충청도 7호 방문 후기 정보


oh*****


“지인추천으로 와서 지인이랑 술도 마시면서 맛있는 회도 먹어서 좋네요~ 회도 쫀득쫀득하니 신선하고 엄청 맛있습니다. 서비스도 만족 대만족^^”


min*****


“가족과함께 오랜만에 외식나와서 맛있는맛집 찾다가 방송도 나오고 리뷰도 좋아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스끼다시가 너무 잘나오고 맛도 좋아서 배가 터질뻔했어요 ㅎㅎ”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60첩 한상을 받아보고 최고의 맛이라면서 배가 정말 많이 부른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해물 덮밥 60첩 한상

 

 

 

 

dal****


“여기 처음왔는데 제대로된곳 찾은것같아 기분좋아요 회 간만에 진짜 제대로된 회 먹고 가네요. 완전 강추입니다 이게 싱싱한 회맛이져 최고.”


윤**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보통 블로그들에 나오는 사진처럼 먹을려면 a.b.c.코스중 b코스 18만원 이상을 먹어야한다. 60가지 까지는 안되는듯했고 처음에나온 몇가지 밑반찬들이 겉이 말라서 나오길래 그때부터 기대를 내려놓았다. 결론은 걸코 싸지않다. 동네 회집에서 20만원어치를 먹는걸 무조건 추천한다.”

 

그렇지만 이 집을 말하면서 싸지 않은 곳이라 말하면서 아쉬움이 있다는 분들과 강추하는 집이라고 말하는 호불호 맛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해물 덮밥 60첩 한상

 

 

 

 

joo********


“연안부두 많이 죽었지만, 인근 월미테마공원이나 차이나 타운 연계해서 가시면 하루 외식나들이 코스로 훌륭합니다. 신포시장 닭강정 ,순대국,만두등 먹거리도 있고, 5인은 20만원스페셜이 나머지느노18만원 3,4인. 2~3인용 15만정도 가격은 메뉴판사진 참조하시고, 친철합니다. 그런데...좀 비좁고 , 바빠요 주말은 예약하시는 게 좋고 좀 어수선 , 음식은 기본 회집 수준또는 이상의 맛이니까, 굉장히 맛나고 막 기대하고 그런것보단, 숫자에 압도되는 그런 생각으로 오시는 기분으로 오심될 듯 합니다. 친철하세요... 주차 당연히 가능하고요.”

 

그렇게 제대로 된 맛을 보는 분들은 친절함은 기본이고, 이 집의 반찬 숫자에 압도되는 느낌이라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해물 덮밥 60첩 한상

 

 

 

 

양**


“메뉴는 21만원,18만원,16만원 3가지인데 저희는 4인이 18만원 랍스터가 나오는 메뉴를 선택했네요. 가지수가 60가지라서 기대를 많이했는데 사실 먹을만한 음식은 절반밖에 안된다는거 ㅜㅜ 정말 소소한 밑반찬들(콩 삶은거 몇개,해초 한젓가락,양념안한 곤약 한젓가락 등등)이런것까지 60가지중 가짓수를 채우니 기대보다 실망이크네요... 회도 우럭,광어,농어로 이루어진 단촐한 모듬회고요... 빼곡히 쌓여가는 접시들이 신기해서 가보고싶으신게 아니라면 가격대비 가성비는 별로에요~~~~”


김**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차림이었습니다. 찬수를 조금 줄이고 집중을 높이는 방법도 있겠지만 그럼 특성이 없어지려나요..”

 

이렇게 가성비 나쁘지 않은 집이라 말하는 분들도 있는 반면 가짓수만 채워 실망이 있다는 분들도 있을 정도로 자신의 식스타일을 알고 가야 할 것 같네요.

 

 

생생정보 해물 덮밥 60첩 한상

 

 

 

 

슈퍼*****


“활어회라 얼청 쫄깃해요 산낙지 개불 해삼 키조개관자 멍게 너무 싱싱하고 맛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오래 기다렸다고 서비스도 많이 챙겨주십니다!!”


lee****


“진짜 푸짐하게 먹었어요 양도 많고 완전 싱싱해요 입에서 바다 향 제대로 느꼈어요 회랑 해산물 좋아하는데 저한테 천국같은곳!”


43h****


“가게도 큼지막하니 널널해서 여러명 가서도 좋았고요 쓰끼다시 진짜 상부러질만 큼 잘나오네요ㅋㅋ회도 싱싱해서 쫄깃하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끝으로 그렇지만 이번 해물덮밥 60첩 한상을 내어주는 집을 말하면서 정말 좋았다고 말하며 상다리가 부러질 집이라 말하니 괜시리 더욱 탐나는 곳이라고 극찬하는 분들이 많아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해물 덮밥 60첩 한상

 

 

 

#생생정보 해물 덮밥 60첩 한상#해물 덮밥 60첩 한상#생생정보 해물 덮밥 60첩 한상 가격#생생정보 60첩 한상#연안부두 맛집#연안부다 충청도 7호#충청도 7호

 

연안부두 해물 덮밥 60첩 한상집 상세정보


상가명: 충청도 7호


전화번호: 032-885-8048


주소: 인천 중구 연안부두로75번길 27-1, 인천 중구 항동 7가 58-61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가격 및 메뉴

 

활어회 + 랍스터 + 60첩 코스 180,000원

활어회 + 60첩 코스 160,000원

 

위와 같이 60첩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이 식당은 워낙 유명하면서도 내어주는 것에 비해 가격도 그렇게 비싼 것 같지 않아 더욱 가보고 싶네요.

 

 

 

생생정보 해물 덮밥 60첩 한상

 

 

 

#생생정보 해물 덮밥 60첩 한상#해물 덮밥 60첩 한상#생생정보 해물 덮밥 60첩 한상 가격#생생정보 60첩 한상#연안부두 맛집#연안부다 충청도 7호#충청도 7호

 

인천 해물 덮밥 60첩 한상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914

 

토요일은 밥이 좋아 종로 인도 커리 케밥 치킨 마크니 맛집 페르시안궁전 위치

2022년 8월 6일 토요일 EChannel널 32회 종로 인도 커리 치킨 마크니 식당 정보 “이 식당은 분위기가 정말 좋은 인도커리 전문점으로 다양한 난과 치킨 마크니까지 인도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해물 덮밥 60첩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이 집을 예약하고 찾아오는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60첩 한상이라고 말하니 다른 것은 몰라도 한입씩만 맛봐도 다 먹어볼 수 있을지 궁금하기에 다음에 인천에 방문하면 이 식당을 방문할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