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막국수 불고기전골 한상 소문의 맛집 이천막국수 위치

2022년 7월 26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00회 소문의 맛집 – 입구부터 대란! 막국수&불고기전골 한 상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뜨거운 소불고기 전골과 시원한 막국수의 만남! 셀프 부침개제공....아이들이 좋아해요’이라 말하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집이라고 말을 한다. 특히, 막국수의 맛이 좋다고 한다.”

 

이렇게 이천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막국수를 시키면 불고기전골을 한상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이 집을 당장 달려갈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했던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막국수 불고기전골 한상 소문의 맛집

 

 

 

#생방송투데이 막국수 불고기전골 한상#생방송투데이 막국수#생방송투데이 불고기전골 한상#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소문의 맛집#이천막국수

 

막국수 불고기전골 한상 식당 이천막국수 방문 후기 정보


sim*****


“가격에 비해 괜찮은 맛과 양. 편리한주차 엄밀히 따져서 음식 궁합은 불고기전골은 밥과 드시라! 막국수는 그냥 디저트느낌.”


cho******


“막국수 2인이상 주문하면 불고기전골을 공짜로 주시네요. 수육은 부들부들 맛있었고요. 셀프로 해먹는 부침개도 맛있었어요. 물막국수 비빔막국수도 딱 좋구요. 맛집인정이요 가성비 좋네요.”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이 집을 다시금 방문할 집으로 가성비가 엄청난 맛집이라는 평이 있는 곳이네요.

 

 

생방송투데이 막국수 불고기전골 한상 소문의 맛집

 

 

 

 

김크***


“주차장이 넓어서 좋아요~ 비빔막국수 드세요 두 번드세요~~(식초겨자필수) 막국수 주문하면 나오는 불고기전골도 존맛탱이고 셀프 부추전도 너무 맛있어서 네 장이나 부쳐먹었어요^^ 강력 추천합니다!”


심**


“정말 여기는 막국수맛집 맞음 ㅠㅠ 막국수가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구나??? 게다가 불고기전골을 공짜로 제공... 코시국인데 너무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나 진짜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너무 맛이 좋고, 불고기전골과 셀프 부추전 역시 대단한 맛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막국수 불고기전골 한상 소문의 맛집

 

 

 

 

엔***


“신선한 콤비. 불고기와 막국수라니... 막국수, 불고기야 어디서나 맛 볼수 있는 맛 입니다. 육개장은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고요. 부침개가 셀프서비스인데.. 이것도 별미네요. 주차 공간 널널합니다. 가격은 싸진 않아요. 서비스 측면에서 아쉬웠던 부분은 직원이 모든 테이블의 수저통을 채우는데 굳이 사람 앉아있는 곳을 비키게 하고 수저통을 채워 넣는게 약간은 불편 했습니다. 수저도 넉넉했는데 말이죠...”


이**


“막국수나 육개장2인분 시키면 산더미 불고기가 나와요.불고기가 써비스라니~~맛도 좋아요. 참..그리고 야채부침개도 쎌프로 해 먹을수도 잇어요”

 

정말 맛이 좋은 집으로 막국수나 육개장을 시키면 산더미 불고기가 같이 나오는 집이라고 말을 하는 곳이네요.

 

 

생방송투데이 막국수 불고기전골 한상 소문의 맛집

 

 

 

 

김**


“막국수 자체가 신묘한 맛이 있다기 보다는 아삭아삭한 숙주가 들어간 고기를 구워줘서, 그것과 막국수와 함께 먹는 조합이 맛있더라고요. 부침개는 셀프로 구워 먹으면 되더라고요. 아! 월요일 휴무입니다. 아...알면서도 데이네요...”


이**


“수육과 만두 추천 막국수는 기본인데 김치나 부치게는 셀프라 좋음 숙주불고기는 대파채를 넣어주면 좋을둣 불편사항 주인분께 애기하면 최대한 들어줌 이점이 맘에듬.”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수육을 추천하는 사람이 많고, 숙주를 넣은 불고기 역시 그 맛이 좋다고 말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막국수 불고기전골 한상 소문의 맛집

 

 

 

 

이**


“와 고급스럽게 맛있어요 막국수... 입맛이 완전 정반대인 남편과 저 정신없이 먹었네요 ㅋㅋㅋ 조미료로 낸맛을 좋아하는 남편 조미료 싫어하는 저 둘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ㅎㅎㅎ 불고기전골에 콩나물 꼭 양념에 담가드세요 ㅎㅎㅎㅎ 저 고기안먹고 콩나물만 먹었어요 ㅎㅎㅎㅎ”


임**


“막국수 먹으면 불고기가 따라나온다? 외식하러 이천막국수집으로 고고 일단주차장이 무지무지 넓다. 근데 화장실은 외부에 있는것이 살짝불편했다. 비빔2 물1나 주문하고 주위를 보니 사람들이 많이 있는곳을 보니 부침개를 열심히 부치고 있다. 근데 셀프이고 무료이군 바로 부침개를 먹으니 좋다 꽁짜라서 좋은건 아니구 잠시후에 콩나물산처럼 쌓은 불고기가 나온다. 와! 그리고 비빔막국수가 나온데 맛있네 함께간 쌍둥이들도 부침개를 잘먹고 불고기 국물을 비벼주니 잘먹는다 간만에 1인분 만원생각하면 식구들 모두 배부르게 먹고 맛도 괜찮았다. 보쌈도 중짜리가 15000원 가격도 괜찮았지만 이것만으로도 배부르게 먹어서 좋다.”

 

끝으로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이 모두 말하길 정말 좋은 곳이라고 말하면서 불고기 전골 양념에 콩나물을 담가서 먹으라고 말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막국수 불고기전골 한상 소문의 맛집

 

 

 

 

#생방송투데이 막국수 불고기전골 한상#생방송투데이 막국수#생방송투데이 불고기전골 한상#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소문의 맛집#이천막국수

 

막국수 불고기전골 한상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이천막국수


전화번호: 031-633-1324


주소: 경기 이천시 경충대로2996번길 74, 경기 이천시 사음동 575-1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소불고기 전골 주는 코다리 막국수 13,000원

 

이렇게 이번에 제대로 된 막국수와 소불고기 전골 맛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을 준다는 것이 믿기지 않아 가보고 싶네요.

 

 

생방송투데이 막국수 불고기전골 한상 소문의 맛집

 

 

 

 

#생방송투데이 막국수 불고기전골 한상#생방송투데이 막국수#생방송투데이 불고기전골 한상#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소문의 맛집#이천막국수

 

막국수 불고기전골 한상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96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순창 3대 피순대 피순댓국 순창시장 맛집 연다라전통순대 위치

2022년 7월 25일 월요일 EBS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다이어리 시즌 3 12화 - 반전매력 순창 3대 전통 피순댓국 방송 정보 “순창 시장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건, 바로 피순대! 그 옛날, 순창민들의 주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막국수를 시키면 소불고기전골을 내어주는 집이 나오니 뭐가 메인이고, 뭐가 서브인지도 모를 정도로 황홀하네요. 특히, 그냥 조금 주는 것도 아니고, 제대로 푸짐하게 내어주는 집이라고 말하니 그 맛이 더욱 궁금하기에 다음에 방문해서 맛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소문의 맛집에 나온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