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 밥 잘 주는 민박집 화성 매바위횟집 위치

2022년 6월 2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94회 [밥 잘 주는 민박집] - 제부도 가성비 여행! 1박 2식 민박 패키지 방송 정보


“밥 잘 주는 민박집을 찾아 떠난 곳은 하루 두 번, 바다가 길을 열어야 들어갈 수 있는 섬, 제부도. 물이 차오르면 육지와 연결하는 도로에 물이 차 오지도 가지도 못하는 상황이 잦다 보니 여유롭게 제부도 여행을 즐기기 위해 1박 2일 민박 패키지를 이용하는 이들이 많다는데. 최근에는 새롭게 개통한 해상 케이블카 덕분에 관광객이 더 늘었다고 한다. 특히 오늘의 민박집은 1인당 약 8만 8천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제부도산 조개 11종 무한 리필과 함께 활어회를 포함한 각종 해산물, 랍스터, 바지락 칼국수 등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고 야식과 가정식 백반, 그리고 숙박까지 패키지로 즐길 수 있다는데. 가성비 비결은 박리다매! 주인장은 그저 많은 손님이 와서 푸짐하게 즐기고 가길 바랄 뿐이라는데. 각양각색 매력을 가진 제부도 민박 패키지를 소개한다.”

 

이렇게 이번 밥 잘 주는 민박집에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어떻게 이런 구성으로 주면서 이런 가격으로 영업을 하나 싶네요. 그래서인지 가성비를 쫒기 위해서라도 한번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 밥 잘 주는 민박집

 

 

#생방송 오늘저녁 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 민박집#제부도 밥 잘주는 민박집#생방송 오늘저녁 밥 잘주는 민박집#제부도 매바위횟집#매바위횟집

 

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 민박집 매바위횟집 방문 후기 정보


eu******


“조개구이 엄청 푸짐하고 조개들도 다 크고 싱싱해서 좋았어요! 회도 두툼하게 썰어 주시고 지느러미가 넘사벽 정말 쫀득해요!! 칼국수도 국물 시원하고 넘 맛있어서 진짜 배터지게 먹고왔네용. 네이버 예약하면 산낙지나 왕새우 서비스인데 저희는 두개 다 주셧어요. 사장님 최고 나중에 노을질때 야외테라스에서 먹으러 또 오고싶어요~~”


wl*****


“똥손이라 사진으로는 못담았지만 뷰최고에 맛도 최고 친절함까지.... 기분전환하러 제부도에 갓다가 찐맛집발견에 너무 기분좋았어용 또 갈게요.”

 

역시나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조개구이도 푸짐하면서 인터넷 포털에서 예약까지 하면 산낙지나 다른 해산물도 준다하니 참 좋아보이네요.

 

 

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 밥 잘 주는 민박집

 

 

 

 

 

 

 

응*


“조개구이집 너무많아서 어디가야할지 검색해보면 리뷰나 평점이 매바위횟집이 제일 좋더라구요. 사장님 되게 친절하시고 조개구이도 맛있고 회도 두껍게 잘나오더라구요. 같이 나오는 라볶이도 진짜 맛있고 배부른데도 칼국수까지 야무지게 잘 먹고 갑니다. 네이버예약하고 가시면 왕새우or산낙지 선택 서비스도 받으실 수 있어요. 사장님 오늘 잘먹었습니다.”


정****


“조개구이맛집+뷰맛집 이에요! 노을지기 한시간 전 쯤 가니 딱 좋았어요! 리필했을때도 큰것도 많이 주시고 좋아요!”

 

역시나 최고의 집이라 말하면서 조개구이 집이 많지만 이 집을 방문했고, 정말 좋았다는 분들이 많네요.

 

 

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 밥 잘 주는 민박집

 

 

쭌사***


“평일낮에 네이버예약하고 갔어요~ 아이둘에 어른둘이었는데 아이한명은 빼주셔서 3인 A세트를 먹었습니다~~네이버서비스 새우와 산낙지 의견이 둘로 나뉘니 사장님 옆에서 쿨하게 그냥 둘다드릴께요!!!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나중에 콜라에 라면사리까지 싸비스로ㅋㅋㅋㅋ 서비스마인드 10000000점이신걸보니 성공하실꺼같았는데...평일낮임에도 불구하 진짜 손님이 많긴하더라구요ㅎㅎ조개도 첨부터 많이주셔서 리필가능한데도 배불러서 리필도못하고 걍 나왔습니다~~사진은 큰조개다먹고 배불러 정신차릴때쯤 찍어서 작은조개만나왔네요ㅋㅋ회도 달큰하고 칼국수도 맛났어요~~제부도 다시가면 재방문확정입니닷!!^^”

 

역시나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면서 예약하고 방문햇는데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고, 리필도 많아 더욱 좋다고 하네요.

 

 

 

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 밥 잘 주는 민박집

 

 

 

 

 

 

쏭**


“사장님 포함 직윈들 모두 친철해요. 추운날씨에 걸어가기어려워 혹시나하고 전화해서물어보니 2명인데도 숙소까지 픽업하고 데려다주셨어요. 맛있고 양도많고 네이버예약했다니 서비스로 새우도주시고 ㅋ 낚지도 주심. 칼국수도 국물 넘 시원하고 면도 쫄깃하고 국물까지 삭삭 다먹고 왔네요. 감사합니다.”


세*****


“어머님과 조카와 다녀 왔습니다. 음식도 괜찮고 주차도 편했습니다. 사장님 인상도 좋으시고 기분 좋은 추억을 가지고 왔네요.”

 

그러면서 최고의 집이라 말하면서 친절하고, 맛도 좋은 곳이라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온 식당이라 말을 하는 분들도 있네요.

 

 

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 밥 잘 주는 민박집

 

 

rj****


“여자친구와 처음 가보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어머니를 모시고 가서 칼국수만 먹고왔는데 너무 좋아하셔서 결혼후 아버지 환갑기념으로 재방문했어요! 여기는 왜이렇게 맛있죠 ㅠㅠ 조개도 세상 싱싱하고 회도 정말 맛있네요 .. 아 내가 회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싶다고하네요 ㅎㅎ 사장님 성격도 정말 좋으시고 매우 친절하세요 ㅜ 저희에게 서비스도 정말 많이 주셔서 아버님 환갑 기념으로 이곳을 찾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ㅜㅜ 너무 푸짐하고 맛이 좋아서 먹느라 정신팔려 사진이 막판에 몇개 찍은게 전부네요 ㅜ 사진에 나온 조개 껍질이 도중에 찍은건데 저보다 두배 더 나왔답니다 ㅎㅎ 특별한 날에 기분좋게 먹고 갈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제부도 갈떄마다 다른곳은 보이지 않네요 재방문 하겠습니다”

 

끝으로 여자친구와 처음가고 만족감을 말하면서 부모님과 같이 갔는데 더 좋았다면서 신선함과 회도 좋은 집이라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맛집이라 말하니 이번 밥 잘주는 민박집에 손색이 없을 것 같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 밥 잘 주는 민박집

 

 

 

 

 

 

#생방송 오늘저녁 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 민박집#제부도 밥 잘주는 민박집#생방송 오늘저녁 밥 잘주는 민박집#제부도 매바위횟집#매바위횟집

 

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 민박집 상세정보


상가명: 매바위횟집


전화번호: 031-356-8477


주소: 경기 화성시 서신면 해안길 230-1,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제부리 190-77


이용시간: 오전 9시 - 오후 10시까지 / 주말은 오전 8시부터

 

 

메뉴 및 가격

 

조개구이 무한리필 2인 50,000원

A코스 2인 80,000원

 

이렇게 이번에 밥 잘 주는 민박집으로 소개된 곳은 너무 유명한 곳으로 제부도에 가신 분들은 많이들 찾는 음식점이라고 하네요.

 

 

 

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 밥 잘 주는 민박집

 

 

 

#생방송 오늘저녁 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 민박집#제부도 밥 잘주는 민박집#생방송 오늘저녁 밥 잘주는 민박집#제부도 매바위횟집#매바위횟집

 

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 민박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24

 

생방송투데이 가지 인볼티니 먹킷리스트 맛집 마포 크래커 위치

2022년 5월 30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61회 먹킷리스트 – 가지가지 색다른 매력, 가지 인볼티니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백년커피에서 크래커로 새롭게 변경 되었습니다. 이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소개된 밥 잘주는 민박집 패키지는 워낙 유명한 곳으로 제부도를 간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봤을거고 맛도 본 분들도 많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방문해서 즐겨야 할 것 같기에 저 역시 다음번 제부도 여행때 저녁에 술한잔하러 방문하길 기원하면서 이번 밥 잘주는 민박집에 소개된 제부도 1박 2식 민박 패키지 방송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