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 기장 철마 한우구이 맛집 우송가든 위치

2022년 6월 4일 토요일 EChannel널 23회 부산 철마 한우구이 식당 정보


“철마한우의 명가 우송에서는 국내에서 사육되는 최고급 특등급 한우만을 엄선하여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우암소만을 고집하여 가장 육질 좋고 맛있는 특등급 고기와 함께 철마 청정지역의 채소와 홍송 통나무집 특유의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는 손님의 건강과 입맛을 한결 돋우어 줍니다. 또한 계모임, 돌, 회갑잔치, 송년모임 등 각종 단체모임을 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와 단체손님을 위한 승합차를 항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오랫동안 야심차게 준비한 '한돈 숯불구이'를 출시해 보다 부담없이 우송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한돈 숯불구이는 떡갈비와 앞다리살, 목살, 갈비를 매운맛과 순한맛으로 즐길 수 있는 김영란법 특선메뉴입니다.”

 

이렇게 이번 부산 기장군에서 워낙 유명한 철마한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특히, 한우구이 좋아하는 사람들은 더욱 궁금할 것 같은 맛이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 기장 철마 한우구이

 

 

#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 기장#토요일은 밥이 좋아 기장#기장 철마한우#부산 철마한우#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 철마한우#토요일은 밥이 좋아 기장 철마한우#기장 우송가든#우송가든#부산 우송가든

 

부산 기장 철마 한우집 우송가든 방문 후기 정보


제**


“한우 고깃집입니다. 점심시간이라 소고기국밥을 먹었는데 국밥은 맛있는 느낌은 아닌것 같네요. 매운맛 느낌입니다.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겠지만 저는 그런 느낌입니다. 고기를 구워 먹어야 이가게에 대한 평가가 제대로 나올것 같네요.”


이**


“철마한우촌에서 한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 코로나 사태 이후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이 준비되어 있어 점심과 저녁의 분위기를 달리 느낄 수 있음”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괜찮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점심특선도 좋고, 철마한우의 맛을 제대로 볼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 기장 철마 한우구이

 

 

 

 

 

랑*


“고기는 괜찮음 좋은듯? 육회는 별로...밑반찬에 나온거 먹어보고 시킬걸..그냥 처음부터 시켰다가 다 못먹음..후식으로 팥빙수랑 홍시랑 달라고하면 주시는데 맛있음!”


유**


“고기부터 냉면까지 완벽하게 맛있어요.. 진심 강추 강추.. 도착해서 공기부터 맑은 느낌에 기분이 상쾌해서 좋았꾸요.. 고기전에 나온 반찬들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옥수수랑 육회무침 맛보기로 나온 것도 너무 맛있어서 시킬려다 참었네요. 꼭 한번 가셔드셔 보시길 가성비 짱짱짱!!!”

 

역시나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고, 꼭 한번 방문해보라고 말을 하는 분들이 있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 기장 철마 한우구이

 

 

ray********


“한우 육질이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밑반찬들도 다 정갈하고 짜지 않아서 좋았구요 룸타입이 많이 없는데 예약해서 룸으로 주셔서 좋았습니다 좌식룸이구요.”


지**


“너무 맛있어요,,,,입에서 살살 녹아요ㅠㅠ 안거미살 먹었는데 흐아,,,진짜 미친듯 육회도 너무너무너무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 서비스도 좋고 찬들도 다 너무 고기랑 잘어울려요!”

 

역시나 이번 철마한우 맛집을 말하면서 서비스 최고에 고기와 반찬도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 기장 철마 한우구이

 

 

 

 

 

 

 

까멜*******


“몇일전 점심특선 먹고 너무 맛있어서 고기 먹으러 왔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고기는 두말하 면잔소리 완전맛있어요. 짱짱!!”


동**


“맛있게 잘 먹구 왔습니다 외관도 너무이쁘고 주차하 기 편했어요 밑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네요...? 담에 또 갈게요오”

 

이렇게 한번 다녀온 분들은 맛있게 잘 먹고 왔다면서 외관도 좋고, 주차도 편해 더욱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 기장 철마 한우구이

 

 

wj*******


“너무 맛있어서 둘이서 5인분 먹어버렸습니다 ㅋㅋ 여기 맛집이에요! 고양이들도 있네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반찬도 정말 많았어요 또 갈 의향 100%입니다 :)”


박****


“아래 후기에는 불친절하다고 되어있어서 그런가? 하면서 갔는데 완전 친절합니다. 항상 맛있게 먹고갑니다ㅎㅎ”


jj*****


“점심특선으로 육회비빔밥 돼지갈비비냉 물냉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물냉 넘 괜찮았어요”

 

끝으로 너무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점심특선이 최고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더욱이 친절한 직원분들과 제대로 된 음식까지 참 좋았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철마한우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 기장 철마 한우구이

 

 

 

 

 

 

#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 기장#토요일은 밥이 좋아 기장#기장 철마한우#부산 철마한우#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 철마한우#토요일은 밥이 좋아 기장 철마한우#기장 우송가든#우송가든#부산 우송가든

 

부산 기장 철마 한우집 상세정보


상가명: 우송가든


전화번호: 051-721-0052


주소: 부산 기장군 철마면 철마로 697, 부산 기장군 철마면 구칠리 352-1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안거미, 안창살 각 100 35,000원

육회 200g 25,000원

 

이처럼 이번 철마 한우 맛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가격은 나가는 것 같지만 그 맛이 좋다 말하니 한번 더 맛을 보고 싶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 기장 철마 한우구이

 

 

 

#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 기장#토요일은 밥이 좋아 기장#기장 철마한우#부산 철마한우#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 철마한우#토요일은 밥이 좋아 기장 철마한우#기장 우송가든#우송가든#부산 우송가든

 

부산 기장 철마 한우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25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다시마 파이 빵집 부산 기장군 마리솔 위치

2022년 5월 31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62회 빵플레이스 – 빵 플레이스 No. 46 부산 아이가! 단짠의 정석 다시마 파이 빵집 정보 “부산 기장일광카페 거리에 위치한 카페 마리솔은 부산 기장 최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소개한 한우 중 철마한우라는 브랜드가 있는 고깃집을 보고 있으니 고기 좋아하는 저로써는 큰 선택지가 없이 방문해야 할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궁금한 맛이기에 다음번 부산 여행때 아침에 대구탕으로 해장한 후 점심에 방문할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 기장편에 소개된 철마 한우구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