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쭐내러왔습니다 마포 양파 없는 식당 마르게리따 그라탕 양식집 아이헤이트어니언 위치

2022년 5월 12일 목요일 IHQ 돈쭐내러왔습니다 시즌2 마포 양파 없는 식당 정보


“양파를 전혀 안 먹는 제가 양파 없는 식당을 찾다 도저히 없길래 직접 차려버렸습니다. 어니언링 55,000(비추천)을 제외 모든 음식에 양파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와인 콜키지 병당 2만원, 양파 콜키지 개당 12만원이니 양파 반입시 유의 바랍니다.”

 

이렇게 이번 돈쭐내러왔습니다에서는 마포 연남동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이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방문한 사람들은 다시 가보는 곳이라고 말하기에 괜시리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돈쭐내러왔습니다 마포 양파 없는 식당

 

 

#돈쭐내러왔습니다 마포 양파 없는 식당#아이헤이트어니언#돈쭐내러왔습니다 마포 양식집

 

마포 양파 없는 식당 아이헤이트어니언 방문 후기 정보


손**


“음식도 다 너무 맛있고 허니갈릭 피자 소스를 직접 만드셨다는데 미쳤어요 너무 맛있어요. 둘이서 먹고싶은거 다 시켜서 결국 다 먹은... 유리잔 깨서 너무 죄송했는데 손 베었다고 직접 밴드도 붙여주신 사장님 너무 스윗해요. 다쳤을 땐 아이스크림 먹어야 한다고 브라우니 아이스크림까지 서비스로 주시뮤ㅠ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존맛입니다. 따로 빼서 디저트 카페 차려도 대성공할 맛. 사장님 잘생겼어요”


doe****


“페스츄리 도우 피자가 이렇게 맛있는건지 몰랐어요 좋아하는 맥주가 다양하게 있는 연남동 최애 피자집 됐습니당”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며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 마포 양파 없는 식당

 

 

 

 

 

H***


“피자도우가 페스츄리라 좋아요. 보통 피자는 끝부분 밀가루는 먹기 싫어 남기거든요 알뜰하게 싹싹 먹었답니다. 샐러드는 양도 많고 재료도 신선하고 뭣보다 소스가 맛있어요. 거기다가 사장님의 친절은 덤.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wy*****


“분위기 좋고 맛있어요 ! 경기도사는데 1시간걸려서 찾아오는 맛집. 친구가 피자치킨 이런걸 잘 안먹는데 오늘 너무 맛있다고 엄청 먹더라구요,, 흐뭇했습니다. 친구 10명 소개해주고 싶은 맛집입니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할 집이라고 말하면서 너무 맛있게 맛본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 마포 양파 없는 식당

 

 

wea****


“진짜 양파가 1도 없습니다! 그럼에도 맛있어요! 피자 도우가 페스츄리?인데 너무 맛있네요! 연남동 최고의 피자집! 사장님 멋있어요~~”


딸***


“매장 인테리어가 예뻐서 사장님 센스가 돋보였어요^^따뜻하고 기분좋네요~연말 모임이나 연초 모임으로 제격이예요!메뉴도 다양하고 특히 페스츄리 도우의 피자는 어디서도 맛 볼수 없는 베스트 추천메뉴예요(화덕이 정말 어마무시하게 환상적이여서 기억에 남네요)샐러드 양도 많고 맛이 너무 좋았어요!꼭 또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소중한 사람과 맛난 음식, 따뜻한 대화하시면 기억에 남을 핫플레이스입니다~완전 강츄”

 

끝으로 최고의 집답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가는 집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니 이 집을 방문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돈쭐내러왔습니다 마포 양파 없는 식당

 

 

 

 

 

 

 

#돈쭐내러왔습니다 마포 양파 없는 식당#아이헤이트어니언#돈쭐내러왔습니다 마포 양식집

 

마포 양파 없는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아이헤이트어니언


전화번호: 0507-1340-9107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12 1층, 서울 마포구 연남동 260-2


이용시간: 매일 오후 3시부터 새벽 2시까지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마르게리따 18,000원

치킨 커리 그라탕 21,000원

슈바인스 학센 32,000원

 

위와 같이 이번 양파 없는 식당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할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 마포 양파 없는 식당

 

 

#돈쭐내러왔습니다 마포 양파 없는 식당#아이헤이트어니언#돈쭐내러왔습니다 마포 양식집

 

마포 양파 없는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06

 

생방송 오늘저녁 돈마호크 우대갈비 화덕구이 고기왕 상주 조이통통생구이 위치

2022년 5월 11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79회 [커피 한잔할래요?] - 커피콩보다 콩을 많이 쓰는 콩카페 방송 정보 “경상북도 상주에 저녁 시간만 되면 손님들 발길을 붙잡는 고깃집이 있다?!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 양파 없는 식당으로 유명한 곳을 보고 있으니 정말 이 집의 음식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솔직히 양파 없이 요리를 한다는 생각을 해본적도 거의 없는데 이렇게 눈앞에 나타난 분을 보니 괜시리 더욱 궁금하네요.

 

그래서 다음에 무조건 방문해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돈쭐내러왔습니다에 소개된 양파없는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