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누룽지 얼그레이 식빵 빵플레이스 강화도 빵집 매화마름 위치

2022년 5월 10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47회 빵 플레이스 – 강화댁 17년 내공! 누룽지 얼그레이 식빵 빵집 정보


“이 카페는 이미 알려질대로 알려진 유명한 곳으로 강화도에서 모르는 사람이 적은 곳이라고 한다. 특히, 빵과 음료의 가격은 있지만 그 맛이 월등해 멀리서도 사람들이 찾아오는 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강화도에서 워낙 유명한 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방문해서 맛을 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기에 궁금할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빵집이자 카페를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누룽지 얼그레이 식빵

 

 

 

#생방송투데이 누룽지 얼그레이 식빵#생방송투데이 얼그레이 식빵#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빵플레이스#빵플레이스 강화도#빵플레이스 빵집#강화도 빵집#매화마름#강화도 매화마름#누룽지 얼그레이 식빵

 

누룽지 얼그레이 식빵 빵집 매화마름 방문 후기 정보


김**


“아포가토, 말차 라떼, 케이크, 앙버터 모두 맛있고 내부 분위기도 아늑했어요~! 꽃피고 나무도 풍성해지는 계절에 오면 더 아름다울 것 같네요”

jihyu*******


“평일이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한적하고 분위기 커피도 맛있고 빵도 진짜 맛있음.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가게 내부도 깨끗함. 외부 테이블도 많고 잘 되어있어서 날 좋은 날 햇빛 쬐며 차마시기 좋아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꽃이 피는 계절에 오면 더욱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누룽지 얼그레이 식빵

 

 

 

 

 

 

김**


“강화에 조용한 카페로 강추합니다. 얼그레이빵 추천 드리고요. 잔잔한 음악과 아메리카노 커피향이 너무 잘 어울려요 ~~ 아름다운 정원도 좋습니다.”


joo********


“대명항을 지나서 강화도 초입 근처에 있습니다. 케이크가 맛있고 말차라떼 추천합니다. 밖에 앉아서 사색을 즐기기 좋은곳이네요. 특히 가을에 좋을듯 싶습니다. 실내도 아늑하고 창들이 큼지막해서 외부 풍경도 즐기기 좋더라구요. 주차공간도 여유롭고 바로 옆에는 식당도 있어 함께 즐기기 괜찮을듯 하네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의 카페이자 빵집이라면서 은근히 얼그레이 빵을 추천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누룽지 얼그레이 식빵

 

 

이**


“4년째 방문.얼그레이빵 너무 맛있어요.유기농이라 더 좋고 분위기도 좋은곳.와이파이도 되고 충전기가 여러개 준비되어있어 편하게이용할수있어 더 좋은곳.”


jieu*******


“일단....분위기는 좋아요! 강화도 안쪽구석 한적한 곳에 있어요..그래서 시골풍경도 느낄수있도 주변 조경도 괜찮고...물고기..잉어도 구경할수 있답니다...여기에 직접구운 빵도 판매하구요...제빵사가 주방에서 직접 굽고 준답니다,. 신선한고 따끈따끈한 빵이에요..커피는 제가 맛을 잘 모르지만 주변사람 말에 의하면 중상정도 된다고 합니다...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숨은 맛집이라고 하네요...단점은 커피값이 비싸요..빵도 비싸고..요즘 까페들이 대부분 너무 비싸요...음식값보다도 커피한잔이 더 비싸니...암튼 빵은 맛있어요...굿...”

 

역시나 최고의 맛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 분들의 말로는 분위기도 좋고, 구경할 것도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누룽지 얼그레이 식빵

 

 

 

 

 

 

 

my*********


“꾸민듯 안꾸민듯 정원이 정말 예뻐요 가끔 나무나 꽃이름표가 있어 더 좋구요, 야외좌석에 앉아도 음악감상 할 수 있어요 정오쯤 방문하면 갓구운 빵과 향기로운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min*******


“강화카페로 유명한곳! 자연친화적이 곳이여서 너무 예뻤습니다~ 사진을 막찍어도 예쁘게 나와서 좋았어요ㅎㅎ오늘 날씨가 안좋아서 약간 흐리지만 날좋을때 가면 더 예쁠거같아요 그리고 식빵이 너무맛있었어요ㅜㅜ 데워서 갔다주셨는데 JMT”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강화도 카페에서 유명한 곳이라며 자연친화적이라고 말하고, 지금 나오는 얼그레이 식빵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누룽지 얼그레이 식빵

 

 

per*********


“빵과 케이크 맛있는 카페 정원도 잘 해 놓았다. 내가 간 시간에는 이미 케익이다 팔렸기 때문에 호두파이를 사먹었는데 촉촉하고 수제 느낌이 물씬 나고 맛있었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와중에도 직원들이 친절한 걸 보니 주인장의 마음씨도 좋을 거 같은 느낌이 들었다. 카페가 위치한 강화도 길상면에 매화마름 군락지가 있다고 한다.”


j**


“말차라떼 안달고 가벼움. 대추차도 안달고 건강한 맛. 커피 쏘쏘. 딸기롤케이크 평범. 치즈케이크 평범. 마들렌 맛있었음. 분위기 보통. 경치는 좋음. ㅎ”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원도 잘 해놓고, 빵과 케이크가 맛이 좋다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괜찮은 편인 집이라고 말하기에 가볼만하다는 분들이 많아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누룽지 얼그레이 식빵

 

 

 

 

 

 

 

 

#생방송투데이 누룽지 얼그레이 식빵#생방송투데이 얼그레이 식빵#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빵플레이스#빵플레이스 강화도#빵플레이스 빵집#강화도 빵집#매화마름#강화도 매화마름#누룽지 얼그레이 식빵

 

누룽지 얼그레이 식빵 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매화마름


전화번호: 070-4193-4889


주소: 인천 강화군 길상면 길상로25번길 28, 인천 강화군 길상면 조지리 428-1


이용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가격 및 메뉴

 

얼그레이 식빵 6,000원

 

이렇게 이번에 누룽지 얼그레이 식빵 맛집으로 소개된 빵집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그 맛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니 궁금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누룽지 얼그레이 식빵

 

 

#생방송투데이 누룽지 얼그레이 식빵#생방송투데이 얼그레이 식빵#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빵플레이스#빵플레이스 강화도#빵플레이스 빵집#강화도 빵집#매화마름#강화도 매화마름#누룽지 얼그레이 식빵

 

누룽지 얼그레이 식빵 빵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04

 

생방송투데이 동태갈비해물찜 세트 소문의 맛집 구리 동갈전 위치

2022년 5월 10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47회 소문의 맛집 – 동태의 변신은 무죄! 동태갈비해물찜 세트 식당 정보 “이 집은 구리에서 워낙 유명한 동태요리 전문점으로 타 프로그램에도 자주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워낙 유명한 빵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고, 저 역시 이 집을 보니 괜시리 식빵하나 맛보고 싶다고 생각이드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는 마음을 가지면서 이번 빵 플레이스에 소개된 누룽지 얼그레이 식빵 빵집을 방문할 것을 기약하면서 이번 방송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