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오삼불고기 장사의 신 봉배산고추장불고기 위치

2022년 4월 7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24회 [장사의 신] - 연 매출 14억원, 오삼불고기 식당 정보


“오너쉐프가 정성들여 직접 만드는 반찬과 불향가득한 고추장불고기 그리고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구수한 시골 된장찌개 그리고 뜨끈한 솥밥을 즐기실 수 있는 특별한 밥집 입니다~ 봉배산고추장불고기 솥밥에는 정성이 가득합니다. 봉배산고추장불고기의 메인메뉴는 물론 반찬 하나라도 직원에게 맡기지 않고 오너쉐프가 직접 정성을 다해 만듭니다. 고객 여러분께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를 대접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이렇게 이번 오삼불고기집을 보고 있으니 오너쉐프가 직접 만들어준다는 믿음에 그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장사의 신  오삼불고기

 

 

 

#생생정보 오삼불고기#생생정보 장사의 신#장사의 신 오삼불고기#봉배산고추장불고기#생생정보 장사의 신 오삼불고기

 

광주 오삼불고기집 봉배산고추장불고기 방문 후기 정보


임*


“주차도 편하고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어요..쌈류채소도 신선하고 반찬도 여러가지 먹을만하게 잘 나오고 된장찌게도 맛있어요~대접받는 건강한 한식 한끼먹은 기분이예요.”


장**


“갑오징어두루치기 2 인분시켰어요. 만족스러웠구요. 친절하기도하고 맛도 좋네요. 다만 한가지 생각 없는 아짐마들 밥먹는데 창문앞에서 담배질 연기 다들어오네요. 노려보니까 끄고 다른데가더군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의 집이라 말하면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한다면서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오삼불고기

 

 

 

 

 

moon******


“고기는 제주흑돼지라고 하니 확실히 퀄리티가 좋은 것 같다. 쌈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고 깔끔하고 직원들이 친절하여 좋다. 하지만 제육에서 불맛이 나는 건 잘 모르겠고, 간이 많이 싱거워 특별한 맛이 나는지 잘 모르겠다. 더군다나 가격이 1.4만원으로 절대 싼 가격은 아니다.”


집**


“가게 안에 벌레가. 너무 많습니다. 직원은 아무렇지도 않게 손으로 식사하는데 벌레를 터트려 죽이더군요. 한두번도 아니라 식사동안 8회나요. 구역질이 나더군요.”

 

하지만 이번 오삼불고기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이 있는데, 이 분들의 말로는 안타까움이 있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오삼불고기

 

 

 

e***


“맛있어요 밑반찬도 다맛나고 분위기는 올드 하지만 넘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친절 하세요~ 솥밥도 좋았구요 상호명이 봉배산 고추장 불고기로 변경되어서 검색이 안됐군요~ ”


xsa****


“이천에서 네이버보고 방문했어요!! 쌈밥정식 많이 먹어봤지만 이렇게 맛있는집이 꼭꼭 숨어있었다니!! 진짜 여자친구랑 남기지않고 설거지하듯 먹고 배불러도 맛있으면 맛있다는건데 인정 !! 사장님도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매우 좋았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볼게용”

 

하지만 이 식당에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분들은 참 많은데, 이 분들이 말하길 밑반찬이 맛이 좋은 곳이라는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오삼불고기

 

 

 

 

 

 

하니****


“오삼불고기솥밥 정식 먹었답니다^^ 가격에 비해 푸짐한 상차림이랑 셀프바가 정말 훌륭해요 다음에 또 올께요~ 감사합니다.”


공**


“소개받고 서울에서 왔는데.... 진짜 정말 반찬까지 다드세요 하나하나 다 먹어보세요, ㅜㅠ 솥밥도 일품이고 사장님 종업원 모두 친절하십니다 부모님 모시고 또올게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친절한 사장님과 그 맛이 좋아 부모님과 함께 오고 싶은 식당이라는 말을 하는 분도 있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오삼불고기

 

 

복*****


“우연히 들렸다 너무 맛있게 먹어 벌써 단기간에 세번째 방문이에요~~반찬도 넘 맛있고 불고기도 불향 나서 맛있어요. 전 매콤이가 좋아서 청양고추 첨가해서 먹는답니다~~~^^찐추천드려요~~”


경이****


“주차장도 넓어서 금요일저녁에 가도 주차자리는 넉넉하고요 내부도 넓고 깔끔하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구요! 식당에 맛있게 먹는법도 붙혀놓으셔서 참고하면서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밑반찬도 푸짐하네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는 말을 하면서 주차도 쉽게 할 수 있고, 매콤한 것도 좋고, 불향도 제대로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번 장사의 신에 소개된 오삼불고기집을 방문할 분들이 많아 보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장사의 신  오삼불고기

 

 

 

 

 

 

 

#생생정보 오삼불고기#생생정보 장사의 신#장사의 신 오삼불고기#봉배산고추장불고기#생생정보 장사의 신 오삼불고기

 

광주 오삼불고기집 상세정보


상가명: 봉배산고추장불고기


전화번호: 0507-1311-9626


주소: 경기 광주시 이배재로 336 봉배산고추장불고기, 경기 광주시 목현동 249-3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20분까지 (월요일 휴무일)

 

 

가격 및 메뉴

 

오삼불고기 솥밥상 12,000원

 

위와 같이 이번 오삼불고기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가격도 저렴한데 맛까지 좋다하니 사람들이 많이들 찾을 것 같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오삼불고기

 

 

#생생정보 오삼불고기#생생정보 장사의 신#장사의 신 오삼불고기#봉배산고추장불고기#생생정보 장사의 신 오삼불고기

 

광주 오삼불고기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769

 

생방송 오늘저녁 돌판 불곱창 고기왕 인덕원 원조곱창 위치

2022년 4월 7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56회 [고기왕] 하루 매출 1,000만 원! 인생 2막 돌판 불곱창 방송 정보 “오늘의 고기왕을 찾아간 곳은 경기도 안양. 이 일대를 휘어잡은 역대급 고기왕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 집은 예전 해담촌이라 불렸다가 지금은 오삼불고기 맛집인 지금의 상호명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솔직히 오삼불고기는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호불호가 많이 없는 메뉴라 생각하기에 괜시리 저 역시 한번 맛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 소개된 오삼불고기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