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는 식당 연남동 낙곱새 전골 고추튀김 식당 평화연남 위치

2022년 4월 4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11회 연남동 낙곱새 고추튀김 식당 정보


“다년간 쌓은 요식업의 결험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라잡는 맛은 물론, 레트로적인 감성과 음악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또 찾아오고 싶은 식당이 연남동에 오픈 했습니다. 낙곱새가 얼만큼 맛있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이번 줄 서는 식당에서는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납곱새 전골집이 나오기에 술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맛이 궁금할 것 같기에 이 식당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줄 서는 식당 연남동 낙곱새 전골 고추튀김

 

 

 

#줄 서는 식당 연남동 낙곱새#줄 서는 식당 연남동 낙곱새 전골#연남동 낙곱새 전골#줄서는 식당 낙곱새#줄서는 식당 연남동#줄서는 식당 고추튀김#평화연남

 

연남동 낙곱새 고추튀김집 평화연남 방문 후기 정보


hoon******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고 둘이먹기에 양이 많다. 맛은 무난한데 너무 짜고 매워서 좀 그렇다. 새우랑 여로가지를 잘 많이 넣어준다. 분위기는 있으나 낙곱새 때문인지 국물이 엄청튀긴다. 냄새도 배긴다. 맛은 무난무난 낙곱새.”


mic******


“기대가 너~~무 컸나바요. 맛은 있었는데... 뭐랄까.... 친절하시고.. 타이머 맞춰 먹는것도 산기하고 앤틱느낌의 요리타이머도 귀엽고 음식도 정갈하고 깔끔하고 시간을 잘 맞춰 가서 웨이팅도 없이 바로 입장... 그러나 뭔가 2% 부족한.. 이느낌은... 제기대가 엄~~청 컸던걸로...”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지만 양도 많고, 괜찮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줄 서는 식당 연남동 낙곱새 전골 고추튀김

 

 

 

 

 

 

김**


“인생을 살다보면 다른 사람들의 생각이 나랑 같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 이 곳 덕분에 그걸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당...^ㅅ^.... 인스타에서 사진을 보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평일 다섯시에 갔었습니다. 거짓말 안 하고 웨이팅하다가 여섯시 십분쯤에야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엄청난 웨이팅이 있길래 "와 여기 찐맛집인가봐"라고 생각했는데 않이.... 대체 와이.... 제가 부산 개미집 본점에 가서 낙곱새를 먹고 왔어서 그런가 이걸 먹으려고 대체 왜 한시간을 넘게 기다리는지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그런가 내부도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직원분들은 친절하셨습니다!:) 낙대새랑 고추튀김 둘 다 그냥 그랬습니다. 맛이 없다는건 아닌데 한시간을 밖에서 기다리면서까지 먹을 필요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좀 아쉬웠던 곳 중 하나네용 P.s. 대신 고봉밥이랑 고추튀김은 짱크더라고요!! 생각보다 너무 커서 빵터졌습니다아!:)”

 

역시나 이 집을 말할 때 낙곱새는 다른 곳에 비해 아쉬운 마음이 있고, 이렇게 긴 웨이팅이 왜인가 모르겠다는 분도 있네요.

 

 

줄 서는 식당 연남동 낙곱새 전골 고추튀김

 

 

1278*********


“새로생긴 연남 낙곱새집에 방문했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걸로 알고 있는데, 대기가 엄청납니다. 17시 30분에 벌써 가득차네요. 특징은.. 다른 낙곱새집과 다르게 내용물이 엄청 실하네요. ( 사진에 보이는건 2인분 ) 묵사발? 주시는 것도 잘 섞어 드셔야 간이 맛습니다. ( 김치랑 같이 먹어야 새콤한 맛이 사네요 ) 낙곱새 맛은 좋습니다. ( 끓이면 끓일 수록 진해져요. 육수 추가 해줍니다.) 생각보다 많이 내용물이 많이 튀어서 앞치마 필수입니다. 볶음밥이랑 신기하게 계란후라이도 추가 가능하네요. 화장실은 남녀 공용이나 깔끔합니다. 서비스는 특별하지는 않으나 부족함은 없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역시나 최고의 맛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데, 낙곱새집이 정말 좋았다면서 특별하지 않지만 부족함도 없다고 말을 하네요.

 

 

줄 서는 식당 연남동 낙곱새 전골 고추튀김

 

 

 

 

 

 

우*


“한여름에 웨이팅 1시간 하느라 고생하고 좁은 길에서 의자에 앉아 웨이팅하느라 온세상 사람들이 우리를 동물원 원숭이마냥 구경하고가는 기분 나쁜 경험이었지만 땀샘폭발 웨이팅을 잊을만한 맛과 비주얼이었다. 웨이팅도 싫어하고 낙곱새도 별로 안좋아하는 친구도 기다릴만했네... 라고 한 맛”


맛있****


“양도 많고 존맛탱... 고추튀김도 개맛있어요. 웨이팅 좀 긴게 아쉽지만 그만큼 맛있어서 괜춘 ㅎㅎ”

 

역시나 이번 낙곱새집이 좋다 말하는 분들든 웨이팅이 너무 긴 것이 힘들지만 맛은 참 좋다 말을 하네요.

 

 

줄 서는 식당 연남동 낙곱새 전골 고추튀김

 

 

 

전**


“직원분도 넘 친절하셨고 오래 기다리시느라 고생 많으셨다고 밥 1개 볶아달라했는데 엄청 많이 해주셨어요!! 넘 감동... 다음에 또 먹으러 갈거에요 반드시!!!ㅠㅠㅠㅠ”


“후기가 너무 안 좋길래 가는길까지 계속 다른데갈까 고민했는데 저희는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이랑 알바생분들 정말 모두 너무 친절했구 대신 웨이팅을 1시간 정도 했네용. 진짜 맛있기도 하구 배불러서 볶음밥 고민했는데 진짜 꼭 드세요ㅠ 볶음밥 너무 맛있어요ㅠㅠ 그리고 여기 노래들으면 집가서 응팔보고싶어짐 ㅋ 근데 오늘 밤에 계시던 알바생 두 분 다 정말 너무 친절했어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좋다고 말하면서 정말 좋다 말을 하네요. 더욱이 마지막 볶음밥이 진짜라고 하는 분들이 많은 낙곱새전골집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줄 서는 식당 연남동 낙곱새 전골 고추튀김

 

 

 

 

 

#줄 서는 식당 연남동 낙곱새#줄 서는 식당 연남동 낙곱새 전골#연남동 낙곱새 전골#줄서는 식당 낙곱새#줄서는 식당 연남동#줄서는 식당 고추튀김#평화연남

 

연남동 낙곱새 고추튀김집 상세정보


상가명 : 평화연남


전화번호: 02-322-8292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 254-1, 서울 마포구 연남동 228-41


영업시간: 정오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낙곱창 27,000 – 39,000원

 

이렇게 이번 낙곱새전골 맛집은 한우 곱창과 차돌박이 등등을 넣어서 먹는 전골이 일품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있는 식당이라는 평이 있다.

 

 

줄 서는 식당 연남동 낙곱새 전골 고추튀김

 

 

 

#줄 서는 식당 연남동 낙곱새#줄 서는 식당 연남동 낙곱새 전골#연남동 낙곱새 전골#줄서는 식당 낙곱새#줄서는 식당 연남동#줄서는 식당 고추튀김#평화연남

 

연남동 낙곱새 고추튀김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765

 

생방송 오늘저녁 9900원 5종 생선구이 무한리필 식당 김해 주촌 자갈치생선구이 위치

2022년 4월 4일 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53회 [슬기로운 외식생활] 9900원 생선구이 5종 무한리필 방송 정보 “한식에서 빠지지 않는 대표 메뉴, 생선구이! 야들야들한 속살과 바삭한 껍질, 짭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낙곱새와 고추튀김 맛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양도 푸짐하게 내어주면서 그 맛도 좋아 사람들이 안몰릴 수가 없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솔직히 저 같아도 술 좋아하거단 낙곱새를 좋아한다면 이 집을 무조건 방문하는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줄서는 식당에 소개된 낙곱새와 고추튀김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