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한우 햄버그스테이크 고기왕 부평 미트앤스파이스 위치

2022년 3월 10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37회 고기왕 - 육즙 폭탄! 100% 한우 햄버그스테이크 방송 정보


“오늘의 고기왕을 찾아간 곳은 인천! 이곳에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은 신개념 메뉴가 있었으니! 바로 100% 한우 햄버그스테이크 되시겠다! 돼지고기와 소고기 등 다른 육류를 섞어서 사용하는 보통의 햄버그스테이크와는 비교 불허! 15년 차 셰프의 내공과 품질 좋은 한우가 만난 덕분에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에 빠지면 다시 찾을 수밖에 없다는데~ 한우 햄버그스테이크의 비법은 단연 고기 반죽! 갈아진 한우 고기를 완도산 다시마로 둘러서 풍미를 업그레이드해준 뒤~ 다진 양파와 표고버섯 가루 등을 넣어 감칠맛을 극대화해준단다! 이후 손으로 15번 이상 치대어 고기 안의 공기를 없애주면 1차 준비 완료! 철판에서 토치로 패티를 그을리며 육즙을 가두는 게 포인트라고! 여기에 더해서 특급 조합 자랑하는 구운 채소는 물론! 작업 기간만 5일 이상 걸려서 추가 주문해야만 먹을 수 있는 수제 베이컨은 스폐셜 가니시란다! 데미그라스와 바질 크림소스를 포함한 총 2가지 소스까지 취향껏 골라 먹으면 일품이라는데! 어디 이뿐이랴~ 육향, 육즙, 육질의 삼박자가 제대로 맞춰진 채끝 스테이크는 고기왕의 또 다른 야심작! 맛보면 겉바속촉 고기 맛에 헤어 나올 수 없다는데~ 눈과 입으로 즐기는 육즙의 신기원! 새로운 맛의 차원에 푹 빠져보자!”

 

이렇게 이번 고기왕에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괜시리 햄버그스테이크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훔칠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고기왕 한우 햄버그스테이크

 

 

#생방송 오늘저녁 한우 햄버그스테이크#한우 햄버그스테이크#오늘저녁 한우 햄버그스테이크#생방송 한우 햄버그스테이크#생방송 오늘저녁 고기왕#부평 미트앤스파이스#미트앤스파이스

 

부평 한우 햄버그스테이크집 미트앤스파이스 방문 후기 정보


빙수***


“맛있게 먹고 왔어요!파스타 베이컨이 도톰한데 조금 얇게 주셔도 좋을 거 같아요! 직원분도 친절하고 매장분위기도 굳!”





“인스타에서 우연히 보고 엄마랑 같이 방문하게 된 곳인데 만족합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음식도 따뜻하고 부드럽고 괜찮았네요^^ 조명도 좋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자주 갈게요 :)”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그러면서 분위기도 좋은데 맛도 좋은 집이라고 하니 더욱 궁금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고기왕 한우 햄버그스테이크

 

 

 

 

 

qwp****


“음식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제가 예민해서 자극적인 음식 잘 못먹는데 아무 부담없이 잘 먹었습니다. 기념일같이 특별한 날 가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진짜 추천합니다~~~!”


여*


“너무너무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멋있었어요! 내부에 장식된 트리가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느낌이에요~~! 생일날에 갔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당 사장님도 친절해요!! 또 가고싶은 곳이였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번 한우 햄버그스테이크 집을 말하면서 맛이 참 좋은 곳이라며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고기왕 한우 햄버그스테이크

 

 

 

woo*****


“집 근처 새로 생긴 식당이라 방문해보았어요. 아들과 딸이 맛보더니 딸은 맛있다고 하는데, 아들은 양이 적다고~~ 카레맛이 자기 입맛은 아니라고 하네요. 깔끔한 분위기에서 저녁 먹고 왔어요.”


dks******


“새로운곳이 생겨서 방문 해봤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고 고급져요!!! 음식도 맛있고 쉐프님도 친절하세요! 특히 오리지널 함박스테이크가 젤 맛있었어요 ㅎ 다른것도 물론 맛났었지만용~~~ㅋㅋ 여자 셋이 가서 먹었는데 양도 딱 좋았고, 주말에 방문 했는데 구청 근처라 그런지 한적하고 여유로웠어요 ㅎ 자주 갈게요!~~~ 번창하세용”

 

끝으로 이번 한우 햄버그스테이크집을 말하면서 양도 많고, 맛도 좋은 식당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그래서인지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고기왕 한우 햄버그스테이크

 

 

 

 

 

#생방송 오늘저녁 한우 햄버그스테이크#한우 햄버그스테이크#오늘저녁 한우 햄버그스테이크#생방송 한우 햄버그스테이크#생방송 오늘저녁 고기왕#부평 미트앤스파이스#미트앤스파이스

 

부평 한우 햄버그스테이크집 상세정보


상가명: 미트앤스파이스


전화번호: 032-507-7681


주소: 인천 부평구 신트리로 16-1, 인천 부평구 부평동 881-4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 월요일 휴무

 

 

메뉴 및 가격

 

오리지널 함박스테이크 15,000원

 

이렇게 이번 한우 햄버그스테이크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이 좋다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고기왕 한우 햄버그스테이크

 

 

 

#생방송 오늘저녁 한우 햄버그스테이크#한우 햄버그스테이크#오늘저녁 한우 햄버그스테이크#생방송 한우 햄버그스테이크#생방송 오늘저녁 고기왕#부평 미트앤스파이스#미트앤스파이스

 

부평 한우 햄버그스테이크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30

 

생방송투데이 꼬막 한상차림 소문의 맛집 여수낭만식당 위치

2021년 12월 21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59회 소문의 맛집 - 취향대로 즐긴다! 제철 별미, 꼬막 한상차림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 ‘꼬막비빔밥, 꼬막반반이, 꼬막무침, 꼬막전, 꼬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부평에서는 워낙 맛이 좋은 한우 햄버그스테이크를 파는 식당이 나오면서 괜시리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네요.

 

그래서인지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갈 수밖에 없다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면서 저 역시 방문할 것을 다짐하며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 고기왕에 소개된 한우 햄버그스테이크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