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통장어탕 장어양념구이 택시맛객 여수 잠수기식당 위치

2022년 1월 7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69회 [택시맛객] - 여수의 맛에 빠지다 통장어탕 장어양념구이 식당 정보


“이 집은 여수에서도 알아주는 맛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여수 장어탕, 여수 맛집. 여수에 들리시면 통장어탕 꼭 맛보고 가세요. 통장어탕, 숯불장어구이, 조개탕, 장어탕 전문 여수 맛집입니다. VJ특공대 및 우리동네예체능 촬영지입니다.’이라 말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택시맛객에서는 장어를 통으로 내놓는 식당이 나오면서 장어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입맛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방문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기에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통장어탕 장어양념구이

 

#생생정보 통장어탕#생생정보 장어양념구이#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 통장어탕#택시맛객 장여양념구이#여수 잠수기식당#잠수기식당

 

통장어탕 장어양념구이집 잠수기식당 방문 후기 정보


hon*******


“통장어탕은 단백한 맛인데 뼈가 많아서 먹기가 좀 불편하네요. 산 장어강은 얼큭한 맛이고 장어살만 있어요. 한번쯤 지역 특산음식으로 먹어볼만 하네요.”


seo*****


“자매식당이 설 연휴로 쉬다보니 유일하게 문연 이곳으로 손님이 모이고 있음. 종업원들이 바쁘다보니 정신들이 없음. 종업원들이 매우 소란스러우며, 바빠서일수 있으나 다소 불친절하게 대응함.”

 

이렇게 통장어탕 맛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아쉬운 마음이 있지만 먹어볼 만한 맛이라고 하네요.

 

 

통장어탕 장어양념구이

 

 

 

 

 

 

 

 

 

김**


“옆집 식당들이 명절휴일이라 대목맞은집 같았음. 주인아주머니 완전 정신없고 정말 소란스러움. 엄청 불편했음. 다른 테이블에서 메뉴에 대해 질문했더니 진짜 짜증스런 말투. 재방문의사 전혀 없음. 메뉴사진도 사진과 다름. 남편이 장어를 잘먹어서^^ 그나마 별점2개 ㅋㅋ”


여**


“산장어탕주문 장어가별로 싱싱하지 않음. 크기도 너무 작고 여수치고는 별로...”

 

하지만 이번 통장어탕 맛집을 말하면서 여수 치고는 그닥이라고 말하면서 기대가 컷던 만큼 아쉬움이 있다고 하네요.

 

 

통장어탕 장어양념구이

 

 

품***


“처음 가봤는데 장어탕 정말 맛있어요!!!! 태어나서 먹어본 장어탕 중 역대급으로 맛있었어요. 장어탕도 장어탕인데 반찬들도 어쩜 그렇게 맛있는지!!! 갓김치,오징어젓갈,오징어채,배추김치,깍두기까지 완전 제 스타일이였어요!”


hy******


“장어구이 장어탕 둘이서 아주아주 배부르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장어가 통통하고 신선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여수 오면 또 오고 싶어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장어탕과 장어구이의 맛이 너무 좋아서 극찬을 하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통장어탕 장어양념구이

 

 

 

 

 

 

 

 

 

 

페***


“18년도에 방문했었죠. 그때랑 주인장이 달라진건지 아님 제가 옆 가게들이랑 착각한건지. 그때 정말 막있게 먹은 기억에 이거 하나 먹자고 여수를 온건데... 양념구이가 4만 4천원( 2인). 통장어탕 1인 해서 3이서 먹었어요. 4년전에 소금구이랑 양념구이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지금은 가격은 그대론데 양이 너~~~무 적고 맛도 많이 달라진 것 같아요. 음식점에 다시다 많이 쓰는거 알지만 너무 대놓고 그위에 두시고 탕에 넣는게 보이더라구요. 옛기억 말고 그냥 옆에 사람 있는데로 갈걸 그랬어요. 내가 먹었던 그 장어 맛집은 이대로 사라져... ㅠㅠ 즨짜 돈아깝...”

 

그렇지만 이렇게 예전에 비해 아쉬움이 있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통장어탕 맛집이 없어지는게 아쉽다는 분도 있네요.

 

 

통장어탕 장어양념구이

 

dnf****


“가족들과 여수여행 마지막날 포장으로 싸온곳,,,,, 울엄마의 첫 장어탕이였는데 나름 만족하셔서 다행이예요.”


las****


“통장어탕이 특히 맛있어요 감칠맛이 크..... 여수에서 먹은 음식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반찬도 모자라면 리필해주십니다. 아주 맛있어요.”


화니***


“진한 통장어탕은 처음이었는데 편견이 사라지는 맛이랄까요 진한 맛에 구수함까지 제대로 보양시켜주네요.”

 

끝으로 이번 통장어탕 맛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처음이지만 맛이 정말 좋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이번 통장어탕 맛집은 호불호는 있지만 그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더욱 많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남겨두겠습니다.

 

 

통장어탕 장어양념구이

 

 

 

 

 

#생생정보 통장어탕#생생정보 장어양념구이#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 통장어탕#택시맛객 장여양념구이#여수 잠수기식당#잠수기식당

 

통장어탕 장어양념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잠수기식당


전화번호: 0507-1318-3880


주소: 전남 여수시 어항단지로 21, 전남 여수시 국동 1082-7


이용시간: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통장어탕 15,000원

장어구이 2인이상 22,000원

 

위와 같이 이번 통장어탕 맛집으로 양념구이로 나오는 장어도 맛이 좋다고 한다. 특히, 값도 저렴해서 더욱 좋다고 하니 그 맛이 궁금하네요.

 

 

 

통장어탕 장어양념구이

 

 

#생생정보 통장어탕#생생정보 장어양념구이#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 통장어탕#택시맛객 장여양념구이#여수 잠수기식당#잠수기식당

 

통장어탕 장어양념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663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종로 생선구이 골목 식당 동대문 종합시장 호남집 위치

2022년 1월 6일 목요일 MBC every1 안드레아스, 케빈, 디마트리 생선구이 식당 정보 “이 집은 동대문 종합시장에서 유명한 생선구이 골목의 터주대감으로 생선구이의 맛이 좋다고 한다. 특히, 초입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통장어탕 맛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기운이 떨어지는 겨울에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더욱이 한번 먹으면 두 번 세 번 먹어보고 싶어지는 비주얼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면서 이번 생생정보 택시맛객에 소개된 통장어탕 장어양념구이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