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6시 내고향 영주시 풍기 인삼국밥 가격 식당 풍기인삼삼계탕 위치

반응형

2021년 10월 5일 화요일 KBS 1 6시 내고향 7376회 영주시 인삼국밥 식당 정보


“봄, 여름, 가을, 겨울,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풍기에서 오랫동안 많은 손님들에게 친절과 맛으로 기억되는 가게, 풍기인삼삼계탕입니다. 드시는 분의 건강까지 챙겨드릴수 있는 다양한 보신음식으로 기운나게 해드립니다”

 

이렇게 음식을 보약으로 만들어내는 식당으로 그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는 말이 있다고 말하니 이번 인삼국밥집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주시 풍기 인삼국밥

 

영주시 인삼국밥집 풍기인삼삼계탕 방문 후기 정보


Cha*****


“육회비빔밥 맛있고, 삼계탕도 맛있어요. 풍기요금소 나오면 바로 앞이라 들어올 때나 나갈 때 이용하기 좋습니다.”


오ma******


“넓은 주차공간, 음식 나오는 시간이 빠름, 삼계탕은 15000원 약간 비싼편 퀄리티는 낫배드. 한 잔의 인삼주가 기가막힘ㅡ무료제공. 12000원이면 다시갈 수 있음.”

 

이렇게 이번 풍기 인삼국밥 맛집으로 불리는 곳은 인삼주의 맛도 좋고,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괜찮은 맛이라고 말하며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은 국밥집이라고 하네요.

 

 

영주시 풍기 인삼국밥

 

 

 

 

황**


“국밥 하면 떠올리게 하는 국밥. 그리고 삼계탕도 잘 하는 곳이다. 어릴때 먹던 그맛이고 깍두기 진짜 맛났다. 어느 식당이던 수저를 통에 몰아 넣고 손으로 꺼집어 내서 사용할때마다 남의 손길이 닿은걸 생각하면 늘 꺼림직 했지만 이곳은 수저를 개별포장해서 가져다 준다. 모든게 정갈하다.”


Sung*******


“점심 먹으로 갔습니다. 주메뉴가 육회비빔밥과 한우국밥이네요. 아주 맛있어요. 주차장 넓고 톨게이트 바로 앞 입니다.(직진) 인삼한우국밥, 삼계탕은 시간 관계상 먹어보지는 못했습니다.”

 

역시나 이번 인삼국밥집을 말하는 분들은 제대로 된 맛집이라면서 건강을 챙기기에는 최고의 집이라고 하네요.

 

 

영주시 풍기 인삼국밥

 

gus*****


“맛의 깊이가 다르네 풍기인삼삼계탕 완벽한 보양식! 날 추워지는데 요거 한그릇으로 원기보충 짱^^ 흉내 낼 수 없는 풍기인삼삼계탕jmt 온식구가 몸보신했네~^^”


jj********


“먹어보면 추천하게 되고 건강한 보양식을 먹는것 같아요 누구도 흉내낼 수없는 맛과 양으로 영주에 가면 꼭 먹어줘야하는 코스예요”


jun*****


“늘 가던 식당 문이 닫겨 풍기읍맛집 검색하다가 찾은 워낙 맛이 좋기로 유명해서 갔는데 완전 핵맛 존맛 기가막혀 청결과 위생 부분에서도 아주 칭찬해주고 싶은 풍기인삼삼계탕.”

 

이렇게 이번 인삼국밥 맛집으로 나온 곳은 워낙 맛이 좋은 삼계탕 집으로도 불린다고 말하며 건강을 챙길분은 가봐야 한다는 분들이 많네요.

 

이렇게 이번 인삼국밥집으로 나온 곳에 대해 평이 좋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영주시 풍기 인삼국밥

 

 

 

 

영주시 인삼국밥집 상세정보


상가명 : 풍기인삼삼계탕


전화번호: 054-636-6900


주소: 경북 영주시 봉현면 소백로 1653 A동, 경북 영주시 봉현면 대촌리 438 A동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인삼국밥 8,000원

 

이렇게 인삼하나로 제대로 된 국밥을 만들어주는 식당이 있다니 맛보고 싶은 마음이 커지는 식당이네요. 나중에 방문할 기회가되면 꼭 가봐야할 것 같네요.

 

 

영주시 풍기 인삼국밥

 

영주시 인삼국밥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tmi-attack.tistory.com/1636

 

생활의 달인 진주 찐빵 찹쌀떡 달인 70년 노포 수복빵집 위치

2021년 9월 20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14회 70년 노포 찐빵 찹쌀떡 달인 매장 정보 “이 국수집은 칼국수와 잔치국수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지만 아는 사람만 가서 먹는다는 김치냉국수의 맛 또한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인삼국밥이라하니 왠지 먹기만해도 땀이 줄줄나고, 몸에 열이 돌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메뉴네요.

 

그래서 저는 먹지 못하지만 몸이 차가운 부인을 위해 나중에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6시 내고향에 나온 영주시 인삼국밥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