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토핑 오믈렛 와사비 명란 오믈렛 청춘시대 에그머니 위치

2021년 7월 16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58회 청춘시대 달걀을 수놓다 토핑 오믈렛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 ‘에그머니 키친 에서는 오시는 모든 고객에게 기본 식전 브루스케타, 스프, 무료로 제공 되며, 가족, 연인, 모임 등 함께 식사를 즐기 실 수 있습니다.’이라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식당이라 합니다.”

 

이렇게 이번 청춘시대에는 달걀로 만드는 오믈렛 장인의 식당이 나온다고 하네요. 특히, 다양한 토핑을 얹은 오믈렛을 맛본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토핑 오믈렛#토핑 오믈렛#생생정보 와사비 오믈렛#생생정보 명란 오믈렛#생생정보 청춘시대#청춘시대 토핑오믈렛#에그머니

토핑 오믈렛 식당 에그머니 방문 후기 정보


유**


“중랑천 장미공원에 사진찍으러 간 김에, 들렀지요(길건너가 장미공원) 함박스테이크 고기에 노린내가 났어요. 오무라이스는 괜츈했습니다. (왼쪽 야채가 올라간 갈릭오므라이스가 오른쪽 명란 오므라이스 보다 나았습니다.) (오므라이스를 포크로 누르면 터지는 재미가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용 이쁜색감의 음식입니다... 그러나, 음식점은 음식이 맛있어야지요. 호텔 쉐프 출신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지요...ㅠ.ㅠ”


Qui********


“일본 패밀리 레스토랑 맛의 함박스테이크입니다. 함박자체는 순쇠고기100%라는데 괜찮아요 토마토소스도 좋습니다. 하지만 값에 비해 구성이 너무 단촐해서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오믈렛 보다는 함박스테이크 추천합니다.”

 

이렇게 이번 토핑 오믈렛 식당으로 나온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구성이 아쉽다면서 가성비가 그닥 좋지 않다고 이야기를 하네요.

 

 

 

 

 

D*


“간도 쎄지않고 맛있어요! 사장님,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오래 기다렸지만 기분 좋은 한끼였습니다!”


RR****


“근처에 일있어서 갔다가 방문했습니다. 내부가 넓진 않았지만, 깔끔&정갈했어요. 사장님이랑 직원분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셨고요! 명란&치즈 오믈렛 먹었는데 둘 다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조금 느끼해질 쯤 피클로 입가심.. 피클도 맛있었고요!~”

 

그렇지만 이 집의 오믈렛의 맛이 좋다는 분은 많은데 그 중 몇분은 깔끔하니 정갈하고, 피킬 맛도 좋은 식당이라고 합니다.

 

 

 

 

강**


“평범한 오므라이스집. 옥수수스프는 맛있었다. 가성비가 좋아서 근처 자취생이나 대학생들이 가기엔 좋을듯. 재방문 의사 없음. 혼자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같이먹을수있는 테이블은 4개정도. 협소한식당.”


친절*****


“음식이 맛도 매우 훌륭하고 재료도 좋은곳입니다. 하지만 맛대비 홀 운영이 매우 아쉽습니다. 맛있다는 소문에 혼자서 멀리서 찾아 갔는데 자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바로 앉을수가 없었습니다. 그이유인 즉 4인테이블에 1인은 주문을 할 수 없었던거죠. 음식이 매우 맛있고 다른 메뉴도 궁금은 하지만 나보다 늦게온 사람이 2명이라는 이유로 나보다 먼저 식사를 한다면 다시는 이 가계를 찾지 않을 거고 저같은 사람이 한두명 쌓이면 결국 아무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더 안타깝네요.”

평범한 오므라이스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말하길 협소한 식당이고, 1인이 주문할 수없다는 것이 아쉬움으로 남는 집이라고 합니다. 단 맛은 좋다고 하네요.

 

 

 

 

 

이**


“부르스케타가 정말맛잇어요. 짱맛!!소시지오믈렛에 미니함박추가와 치즈 오믈렛 시켯거든요 치즈오믈렛 먼가 한입 먹자마자 느끼해요ㅋ 치즈에 고소한맛 원햇는데 너무느끼해ㅋㅋ소세지는맛잇어요ㅋ함박도결국둘이바꿔서먹엇는데 친구도 못먹음ㅋㅋ 능글능글ㅋ 바로탄산으로입가심ㅋ네비를치고갓는데 가게가 숨어잇음ㅋ 계속못찾음 알바생과 사장님이 친절하십니다.”


Min********


“가끔가긴 하지만 사장님, 직원분 너무 친절하시고 맛있습니다. 와규스테이크를 주로 먹는데 좀짜서 덜짰으면 좋겠습니다.”

 

역시나 이 집의 토핑 오믈렛이 맛이 참좋다고 말하면서 사장님의 친절은 보너스라고 말하는 분이 있네요. 그러면서 느끼한 치즈오믈렛이지만 참 좋았다고 합니다.

 

 

 

 

 

o*


“무난한 오믈렛집. 스프와 브루스케타가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갈릭오믈렛은 정말 별로예요.. 도저히 못먹겠어서 소스 다 걷어내고 먹었어용..”


er***


“함박스테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정말 깜짝놀랐어요. 먹어본 것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의외의 장소에 있는 의외의 귀한 맛”


반*


“가게가 이쁘고 아담하고 함박이랑 오믈렛 둘다 맛있음. 함박은 먹으러 가기전에 재료 소진 되었는지 미리 전화해서 체크 하고 가면 좋을 듯”

끝으로 무난함이 있는 토핑 오믈렛집으로 너무 맛이 좋았다고 하는 분들이 워낙 많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오믈렛 집이라고하니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둬서 찾아가시기 편하게 하겠습니다.

 

 

 

 

 

#생생정보 토핑 오믈렛#토핑 오믈렛#생생정보 와사비 오믈렛#생생정보 명란 오믈렛#생생정보 청춘시대#청춘시대 토핑오믈렛#에그머니

 

토핑 오믈렛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에그머니


전화번호: 0507-1493-2999


주소: 서울 노원구 화랑로 421, 서울 노원구 공릉동 683-14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와사비 오믈렛 9,000원
소세지 오믈렛 11,000원
치즈 오믈렛 11,000원
명란 오믈렛 10,000원

 

 

위와 같이 이번 오믈렛을 만들어주는 식당은 워낙 다양한 토핑을 올려주기에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집이라고 합니다.

 

 

 

 

토핑 오믈렛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553

 

백반기행 포천 시래기 시골밥상 한우구이 백반집 사리원 위치

2021년 7월 16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12회 맛있수다 포천 여름 밥상 시래기 시골밥상 한우구이 식당 정보 “이 집은 포천에서 유명한 식당으로 스스로 말하기로 ‘저희 사리원의 한우

tmi-attack.tistory.com

 

이번 오믈렛 맛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오늘 저녁은 계란후라이가 먹고 싶어지네요. 그럼 조금 있다가 계란 한판을 사가지고 집으로 갈 생각을 하며 이번 토핑오믈렛 포스팅을 마칩니다.

 

#생생정보 토핑 오믈렛#토핑 오믈렛#생생정보 와사비 오믈렛#생생정보 명란 오믈렛#생생정보 청춘시대#청춘시대 토핑오믈렛#에그머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