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거제도 자연산 해산물 다이버 김성민 갑부 연매출 18억 키조개 코끼리조개 왕바지락 바위굴 돌멍게 쇼핑몰 가격 판매 구입 정보

 

2021년 5월 4일 화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30회 연매출 18억 성민씨의 가치있는 같이


“이 집은 다이버가 직접 채취하는 자연산 해산물 쇼핑몰로 처음에는 다이버로 일했던 경험을 살려서 자연산 해산물을 지인들에게 조금씩 판매하며 수산물 유통 사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동료들의 해산물 등도 판매를 맡아서 하면서 점점 이름을 알리게 된 갑부라고 합니다.”

 

이렇게 이번 자연산 해산물을 맛볼수 있는 갑부의 매장은 사람들에게는 호불호가 있지만 쇼핑몰에서 파는 해산물은 인기가 좋다하니 아래 구입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거제도 자연산 해산물 다이버 김성민 갑부 매장 다이버수산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자연산 해산물 다이버 김성민 갑부의 매장에서 코끼리 조개를 구입했다는 분은 실한 크기의 조개가 바로 손질해서 먹었는데 맛이 좋고, 쫄깃하니 최고였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포장도 잘해주고, 배송도 바로바로 해주니 더욱 좋았다고 하면서 쫄깃하니 맛도 좋은 해산물을 먹었다고 극찬을 하네요.

 

특히나 갑부가 팔고 있는 코끼리 조개를 먹은 분이 말하길 부모님이 좋아하신다면서 최고의 맛이라고 말을 하며, 재구매 의사가 있는 집이라고 극찬을 합니다.

 

 

 

 

 

 

또한 다른 분은 이번 자연산 해산물을 파는 다이버 갑부의 매장에서 구입을 하고, 그 후기로 포장도 꼼꼼하게 잘 해주고, 죽은 것 없이 잘 배달됐다고 극찬을 하네요. 그러면서 역시나 시부모님이 잘 드신다면서 재구매 의사를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좋은 해산물을 잘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코끼리 조개를 먹었는데 비린내 하나 없이 신선함이 묻어나는 맛이라고 말을 합니다. 더군다나 달달한 맛을 내기에 더욱 마음에 들었다면서 재구매 할거라고 말을 하는 분도 많네요.

 

 

 

 

 

 

끝으로 이번 다이버 갑부의 매장에서 돌멍게를 구입한 분 역시 싱싱하고 맛이 대단하다면서 포장도 깔끔하니 더욱 마음에 든다고 극찬을 하네요.

 

또한, 어머니랑 둘이 맛있게 먹었다면서 손질도 편하고, 맛도 좋아서 마음에 든다고 말하는 분들이 은근히 많네요.

 

그래서일까? 돌멍게를 구입한 분들의 말로는 소주를 달달한 물로 바꿔주며 상큼함이 가득 넘치는 맛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솔직히 돌멍게를 먹어본 사람들의 말로는 멍게 고급버전이라고 말하면서 무조건 먹어야 되는 거라고 극찬을 한다고 하니 아래 자연산 해산물을 파는 다이버 갑부의 쇼핑몰 상세주소를 적어두겠습니다.

 

 

 

 

 

거제도 자연산 해산물 다이버 김성민 갑부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다이버수산

 

전화번호: 055-638-2737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1207 트윈빌 102호,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장목리 320-9 트윈빌 102호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바지락 1kg 6,900원

자연산 키조개 관자 슬라이스 200g 19,900원

돌멍게 9,800원

코끼리조개 1kg 26,600원

 

 

이처럼 이번 자연산 해산물을 판매하는 다이버 갑부의 매장은 자연산을 강조해서인지 가격은 다른 곳보다 비싸지만 구매횟수가 높을 만큼 인기는 좋다고 하네요.

 

 

 

 

거제도 자연산 해산물 다이버 김성민 갑부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231

 

서민갑부 바비큐 갑부 출장 바베큐 가격 식당 위치 정보

바비큐 갑부 식당 방송 정보 “이번 출장 바비큐 갑부로 나온 이 집은 울산지역에 출장뷔페나 통돼지바비큐를 전문으로 하는 행사전문 브랜드라고 합니다. 이 갑부는 30년 행사 경험으로 지금의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지금은 이렇게 자연산 해산물 같은 것도 집에서 클릭 몇 번으로 밥상 앞까지 배달되는 시대이기에 이번 다이버 갑부로 나온 분의 쇼핑몰에서 바위굴을 주문하면서 이번 서민갑부 포스팅을 마칩니다.

 

사진참조: 다이버수산 홈페이지에서 캡쳐했습니다.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