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투데이 35년 내공 마늘보쌈 맛의 승부사 일산 맛집

반응형

 

생방송투데이 35년 내공 마늘보쌈

 

매장 및 방송정보


“일산에 위치한 메밀소바 맛집으로 이 집은 채소를 기본으로 20여가지 천연재료의 사용으로 건강한 맛의 육수를 만들어 낸다고 한다. 더군다나 강원도식 수제메밀만두와 보쌈 정식의 인기도 매우 좋은 식당이다. 사람들은 메밀 맛집으로 더 알려졌지만 은근히 보쌈 맛집으로 더욱 인기를 끄는 재미있는 곳이라고 한다.”

 

 

2020년 12월 1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709회- 맛의 승부사 물 한방울 넣지 않고 삶았다! 35년 내공 마늘보쌈 편

 

 

생방송투데이 35년 내공 마늘보쌈

 

 

이번 생방송투데이에 나온 이 집은 35년 내공 마늘보쌈으로 유명한 곳으로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그 부드러운 맛에 반해 다시금 찾게 된다고 하네요. 이 집은 생활의 달인에 나온 이삭소바 스승이 운영하는 매장이라고 합니다.

 

이 말은 달인을 키운 사람이 운영하는 매장이라 더욱 기대가 크고, 그래서인지 사람들의 발길도 많이 간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는 35년 내공 마늘보쌈집으로 나온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놓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35년 내공 마늘보쌈

 

 

 

 

 

 

 

일산 35년 내공 마늘 보쌈집 상세정보


상가명: 메밀도깨비

전화번호: 031-926-3503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32-21 107호,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76-1 107호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판메밀 8,000원

냉메밀 8,000원

마늘보쌈 반접시 12,000원

마늘보쌈 한접시 22,000원

 

생방송투데이 35년 내공 마늘보쌈

 

 

일산 35년 내공 마늘보쌈집 메밀도깨비 SNS 후기


Sor*****

 

“조금 늦은 점심 먹으러 갔는데 식사중이시더라고요. 죄송했습니다..ㅠㅠ 그래도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빠르게 만들어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국물이 특히 맛있었어요 날 점점 추워질텐데 자주 생각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번 35년 내공 마늘보쌈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늦은 점심으로 가서 정말 친절하게 서비스를 받고 맛 좋게 먹고 왔다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35년 내공 마늘보쌈

 

 

pin*****

 

“메밀국수도 맛있고 녹두전도 맛있어요. 특히 메밀묵 무침은 꼭 먹어 봐야 할 것 같아요..강추합니다.”

 

역시나 이 집은 마늘보쌈보다는 메밀을 이용한 음식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면서 꼭 한번은 가봐야 할 식당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35년 내공 마늘보쌈

 

 

 

grac*******

 

“오늘의 점심메뉴는 온메밀국수와 보쌈, 그리고 메밀묵이었어요. 진짜 찐 맛집~~ 저 메밀묵과 김치 너무 맛났어요. 지난 4월 방영된 생활의달인에 소개된 이삭소바의 스승이 운영하는 식당이래요. 아이가 메밀국수 좋아해서 사리 한번 더 시켜 먹고 보쌈도 열무김치도 너무 맛나서 강추하고 싶어요. 메밀이 많이 들어가서 속도 편해서 좋네요~^^”

 

역시나 다른 분도 메밀관련 음식을 이야기하면서 이 집 사장님이 생활의 달인에 나온 달인을 키운 스승이라는 이야기를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35년 내공 마늘보쌈

 

lemo*****

 

“우연히 들어갔다 발견한 찐맛집. 완전 맛있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깜놀. 3번 가서 먹어보고 내가 고른 베스트3. 강추메뉴는 판메밀 마늘보쌈 메밀묵무침. 사장님도 왕친절하심ㅋ”

 

역시나 이 35년 내공 마늘보쌈집을 우연히 들어갔는데 너무 맛이 좋아서 놀랐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 나오는 마늘보쌈보다는 메밀관련 메뉴가 정말 말도 안된다는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35년 내공 마늘보쌈

 

sora******

 

“일산 라페스타앞 신상 맛집. 메밀도깨비 일산메밀국수맛집 일산보쌈맛집으로 시작합시다. 보쌈이 입에서 녹는다는 말이 진짜 가능한 일이었음을 알게해준 마늘보쌈 시원하고 깊은 장국의 판메밀이랑 찰떡궁합잉께 올 여름 꼭 한번 두번 가봐야 할 곳이에요. 또 생각나네.”

끝으로 이 35년 내공 마늘보쌈집을 방문해서 마늘보쌈을 시켰는데 정말 입에서 녹는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판메밀의 맛도 대단하다면서 이 집을 추천하네요.

 

 

생방송투데이 35년 내공 마늘보쌈

 

이렇게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누구하나 맛 없거나 별로라는 사람 없이 그 맛이 정점에 달했다면서 극찬을 합니다. 특히, 메밀관련 메뉴는 괜히 달인을 키운 스승이 아니라면서 꼭 한번 먹어보라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5년 내공으로 만들었다는 마늘보쌈을 먹어보고 싶은 식당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